태국 코로나19, 경제적 압력으로 인해 정부는 제한 조치의 종료를 고려!

    반응형

     

     

     

    태국 정부는 경제 압박과 인플레이션이 정부의 팬데믹 종식 선언 일정을 앞당기고 있기 때문에 7월 초까지 남아있는 코로나19 제한 조치를 해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정부 고위 고문이 금요일 밝혔습니다.

    태국 코로나19, 경제적 압력으로 인해 정부는 제한 조치의 종료를 고려!

     

     

    Anutin Charnvirakul 공중 보건부 장관은 기자들에게 정부가 제한을 끝내도록 서두를 시간이나 압력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정부 내에서 일하는 한 고위 의사에 따르면, 내각은 남아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을 없애고 경제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7월 초의 비공식 기한을 설정했습니다.

    정부는 관광 부문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6월 1일부터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여행자의 입국을 허용하는 조항을 이미 마련했습니다.

    이제 유흥 활동과 수익성있는 컨벤션 및 회의 사업을 포함한 대규모 행사를 재개 할 계획입니다.

    연료 및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정부는 경제에 대해 야당과 재계 지도자들로부터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의사에 따르면, 태국 코로나 19 상황 센터는 숫자를 줄이고 국가가 제한을 해제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의사는 타이 인콰이어러에 전화로 "많은 각료들에게 이 전염병이 종식되고 경제를 시작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춰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의사는 올해 초 오미크론이 퍼진 이후 감염된 태국인의 수가 공식 보고된 수의 몇 배라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무증상 감염과 대량 검사가 이뤄지지 않아 실제 총계는 알 수 없었습니다.

    “감염 건수는 훨씬 높은 반면 사망률은 낮게 유지되기 때문에 좋은 일입니다. 이 시점에서 저희는 집단 면역을 향해 나아가고 있으며, 이는 국가 개방에 중요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