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BTS 스카이트레인과 MRT 지하철을 타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은?

    반응형

    태국 방콕 BTS 스카이트레인과 MRT 지하철을 타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태국 방콕 BTS 스카이트레인과 MRT 메트로(대부분 지하)는 방콕의 극심한 교통 체증에서 생명을 구하지만 새로운 국가에서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것은 관광객이나 새로운 장소로 이사하는 사람들에게는 벅찰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빠른 전철을 이용하려면 복잡한 교통체증, 높은 요금을 요구하는 택시 기사, 방대하지만 이동하기 어려운 버스 시스템에 갇히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BTS와 MRT는 데뷔 이후 광범위하게 확장되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노선이 계획됩니다. 현재 많은 역이 건설 중이지만 아직 완공되지 않은 전철역이 있지만 필자는 지금 현재의 방콕 MRT Blue Line, BTS Sukhumvit 및 Silom 라인, 그리고 Airport Rail Link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필자는 태국 방콕에서 전철을 이용하려면 선불 카드를 구입할 것을 권장합니다. 슬프게도, 모든 것을 가능하게하는 것은 하나의 카드가 아니므로 태국 전철도 서로 다른 회사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세 가지 다른 카드가 필요합니다. 이 카드는 방콕을 여행할 때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돈을 충전하거나 여행 세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편도 요금도 지불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동전이나 지폐를 사용하여 모든 역의 자동 판매기에서 간단히 지불하거나 직원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올바른 방향을 알려줄 수 있는 카운터에서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태국 방콕 BTS 스카이 트레인

    1999년 처음 개통한 BTS 스카이트레인은 수쿰윗 라인과 실롬 라인의 두 가지 주요 노선으로 총 60개 역이 있습니다. 스카이트레인은 한 역에 16바트입니다. 따라서 전체 경로를 타면 59 바트가 소요됩니다.

    태국 방콕 스쿰빗 Sukhumvit 라인은 케하 Kheha에서 쿠콧 Khu Khot까지 운행합니다. 이 노선은 MRT 블루 라인과 연결되는 모칫, 아속, BTS 실롬 라인과 연결되는 시암과 같은 많은 주요 위치를 커버합니다. 시암에서 에까마이까지의 지역은 대부분의 백화점, 유흥, 행아웃 장소 및 비즈니스가 위치한 곳입니다. 파야타이 역에서 그린 라인으로 공항 링크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모칫 Mochit 역에서 차투착 Chatchuchak 주말 시장에 갈 수도 있습니다.

    실롬 라인은 국립 경기장(MBK)에서 방와까지 운행합니다. 이 노선은 차오프라야 강(Chao Praya River), 아이콘 시암(Icon Siam), 아시아티크(Asiatique)와 같은 지역과 두 개의 중심 비즈니스 지구인 사톤(Sathorn)과 살라댕(Silom)이 위치한 지역을 포함합니다.

     

     

    태국 방콕 MRT 지하철


    태국 방콕 MRT 지하철에는 파란색과 보라색의 두 노선이 있습니다. 블루 라인은 38개 역, 퍼플 라인은 16개 역으로 총 54개 역입니다. 퍼플 라인은 타오푼에서 클롱방파이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이 노선은 대부분의 현지인이 거주하는 방콕 외곽을 포괄합니다.

    그러나 블루라인은 대부분의 주요 역이 있는 곳으로 직선이 아닌 루프로 운행됩니다. Bang Sue 역은 고전적인 Hua Lamphong을 대체하는 Bang Sue Grand 역과 연결됩니다. 주말 시장을 위해 짜추착 역에서 내리거나 공원에서 조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몇 정거장 내려가면 수완나품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야 하는 경우 Makkasan Airport Link가 연결되는 펫차부리(Phetchaburi)가 있습니다. 팻차부리 Petchburi 다음 역은 아속 Asok으로 더 잘 알려진 스쿰빗 Sukhumvit입니다. 아속은 방콕의 주요 지역 중 하나이며 여기에서 BTS 역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몇 정거장 떨어진 곳에는 크고 아름다운 공원이 있는 룸피니(Lumphini)가 있습니다. 살라댕 또는 실롬은 룸피니에서 한 역입니다.

     

     

    태국 방콕 공항철도(ARL)


    태국 방콕 공항철도(ARL)은 총 8개의 역이 있습니다. 태국의 수완나폼 공항 에어포트 링크 Airport Link에서 MRT와 BTS에 모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카산 Makkasan 역은 펫차부리 Phetchburi MRT 역과 연결되고 파야타이 Phaya Thai 역은 BTS Phaya Thai와 연결됩니다.

     

    2022.12.03 - [태국뉴스] - 태국 방콕 BTS 지상철 스카이트레인 요금 2023 내년부터 인상?

     

    태국 방콕 BTS 지상철 스카이트레인 요금 2023 내년부터 인상?

    태국 방콕 BTS 지상철 스카이트레인 요금 2023 내년부터 인상? 글로벌 인플레이션이 상승하고 있으며 방콕의 BTS 스카이트레인 티켓 비용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 BTSC( Bangkok Transit System Corporation

    nomadtrips.tistory.com

    2022.11.12 - [태국여행/방콕] - 태국 방콕 돈므앙 공항에서 방콕시내 빠뚜남까지 가는 가장 좋은 방법 3가지는?

     

    태국 방콕 돈므앙 공항에서 방콕시내 빠뚜남까지 가는 가장 좋은 방법 3가지는?

    태국 방콕 돈므앙 공항에서 방콕시내 빠뚜남까지 가는 가장 좋은 방법 3가지는? 이것은 돈무앙 공항(Don Muang) 에서 방콕시내 빠뚜남 Pratunam 까지 가는 방법을 알려주는 완전한 가이드입니다. 이

    nomadtrips.tistory.com

    2022.11.10 - [태국여행/방콕] - 태국 방콕 돈므앙 공항에서 방콕시내까지 공항 버스 타고 가는 이동 방법은?

     

    태국 방콕 돈므앙 공항에서 방콕시내까지 공항 버스 타고 가는 이동 방법은?

    태국 방콕 돈므앙 공항에서 방콕시내까지 공항 버스 타고 가는 이동 방법은? 돈므앙 공항과 방콕 도심을 오가는 공항 버스 를 타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 기본적으로 돈므앙 국제공항에서

    nomadtrips.tistory.com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유튜브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