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최고의 국립공원 여행지 8곳 추천, 에라완, 카오속, 카오야이 위치 총정리!

    반응형

    태국 최고의 국립공원 여행지 8곳 추천, 에라완, 카오속, 카오야이 위치 총정리!

     

    태국은 정말 경이로움의 땅입니다. 태국은 많은 국립공원이 가장 경험이 많은 여행자들조차 실망시키지 않기 때문입니다.동굴, 폭포, 정글, 호수, 그리고 야생동물과 함께라면 누구나 그 나라의 자연 환경을 보기 위한 여행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전국 각지에 걸쳐, 각각의 국립공원은 다른 것을 제공합니다.물을 조금 더 마시고 싶은 분들은 태국 남부의 해양 공원에 가보세요.

    다양한 야생동물을 배경으로 한 야경을 체험하고 싶은 관광객들에게 국립공원에서 캠핑하는 것은 놀라운 경험을 제공합니다.코끼리부터 표범까지, 여행자들은 그들의 존재로 공원을 아름답게 하는 이 아름다운 생물들을 보는 행운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에메랄드 그린 수영장에 몸을 담그는 것만으로 언덕을 오르는 것은 분명 당신의 일정에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태국의 더운 정글 여행은 분명 휴식과 힐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1. 태국 남똑필리오 국립공원(Namtok Phlio National Park)

    동부 찬타부리주 바로 외곽에는 남똑필리오 국립공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에메랄드 그린 풀과 많은 야생동물이 특징인 정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공원은 외국인들 없이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하지만 수영복을 가지고 가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을 시원하게 해줄 수 있는 많은 수영장들 중 한 곳에서 가장 많은 태국인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공원으로 가는 길에, 여러분은 여행을 위한 맛있는 간식을 비축할 수 있는 많은 음식 포장마차를 보게 될 것입니다.해질녘에 자연을 제대로 체험하고 싶다면 방갈로도 대여가 가능합니다. 다른 즐길거리로는 라마 5세의 많은 사리탑과 체디가 있습니다. 이 공원의 주요 명소는 잉어 물고기들를 많이 볼 수 있는 '필리오' 폭포도 인기가 많은 태국 여행지 중에 하나 입니다.

     

    주소: Namtok Phlio National Park, Tambon Phlio, Amphoe Lam Sing, Chanthaburi, Thailand.

    태국 남똑필리오 국립공원

     

     

    2. 타 폼 끌롱 송 남 국립공원(Tah Pom Khong Song Nam)

    태국 남부 크라비 주 근처에 위치한 타 폼 끌롱 송 남 국립공원(.(Tah Pom Khong Song Nam)이 있습니다.영어로 "Two Water Canal"이라는 뜻의 이 이름은 나무 길을 따라 투명한 운하가 특징이며, 맹그로브 나무들로 보완되어 방문객들을 더 깊은 공원으로 인도합니다.

    공원 이름의 의미는 인근 산에서 흘러내리는 민물과 바닷물이 섞여 있기 때문입니다.만조 때는 에메랄드빛 녹색 물을 볼 수 있는 반면, 간조 때는 맑은 물을 가져옵니다.이 공원에서 가장 멋진 활동은 4종류의 숲을 볼 수 있는 700m의 산책로를 걷는 것입니다.

    타폼클롱송남 카오 가로스 바다 동굴 카약 & 수영 체험 여행 투어 예약하기<클릭>

    주소: Tha Pom Khlong Song Nam, Moo 2 Ban Nong Chik, Khao Khram, Thailand.

    타폼롱송남국립공원

     

    3. 카오삼로이엇(Khao Sam Roy Yot)

    카오삼로이엇 국립공원은 분명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국립공원입니다. 절벽을 오르는 것만이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등산화를 신고 도전할 준비를 하세요. 단, 가파른 트레킹을 좋아하지 않으시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프라야 나콘 동굴 입구까지 배가 데려다 드릴 것입니다. 그 동굴은 공원의 시작을 나타내며 눈에 띄는 석순들로 덮여 있다.나무들이 뿌리부터 자라 숨막히는 체험이 된다.

    국립공원 이름이 300개의 봉우리가 있는 산을 의미하기 때문에 태국 최초의 해안국립공원이다. 해양 공원은 석회암 언덕과 함께 화려하고 파노라마 같은 바다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 약 3시간 거리에 위치한 이 공원은 열렬한 하이커들에게도 실망하지 않습니다.

    카오삼로이욧 국립공원 투어 예약 가격 알아보기<클릭>

    주소: Prachuap Khiri Khan, Thailand.

    카오삼로이엇 국립공원

     

     

    4. 태국 카오야이 국립공원

    이 국립공원은 1962년에 설립된 태국 최초의 국립공원입니다. 이곳은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고, 야생동물은 정말 인상적입니다.이 공원은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공원으로 주로 나콘랏차시마 주에 서식하지만 프라친부리, 사라부리, 나콘나요크 주에 걸쳐 있습니다.

    카오야이를 방문하는 분들은 코끼리, 곰, 새, 그리고 다른 이국적인 포유동물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그것의 파충류 동물군은 중국 수룡을 포함한 85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요 입구는 공원 북쪽에 있으며 가장 가까운 마을은 나콘랏차시마 주의 박충입니다. 공원 규모는 보행자가 가장 좋아하는 공원도 아니기 때문에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렌트해서 다니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또한 근처에는 유명한 공원과 멋진 이국적인 푸른 호수와 풍경을 뒷배경으로한 특이한 카페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방콕에 사는 현지 로컬 태국인들은 주말 여행으로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기회가 되신다면 꼭 가보시는걸 강추 드립니다.

    카오야이 국립공원 일일 투어 예약 및 가격 알아보기<클릭>

    주소: Tambon Mu Si, Chang Wat Nakhon Ratchasima, 26000, Thailand.

    카오야이 국립공원

     

     

    반응형

     

     

    5. 태국 파탐 국립공원(Pha Taem National Park)

    이 국립공원은 라오스와 인접해 있으며 메콩강을 바라볼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공원을 장식하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강의 경치는 장관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약간의 역사를 찾고 있다면, 이 공원에는 약 3,000년 된 것으로 추정되는 디자인, 손도장, 그리고 동물 그림이 있습니다.디자인은 이야기를 들려주며, 경험을 꽤 독특하게 만듭니다.

    이 공원은 태국 북동부 우본랏차타니 주에 있으며 라오스 푸샹통 국가보호구역에서 강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탐은 딥테로카프 숲 덮개와 버섯 바위, 그리고 태국에서 가장 큰 꽃밭으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그 공원은 새해 첫 햇빛을 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주소: Huai Phai, Ubon Ratchathani, 34220, Thailand.

    파탐 국립공원

     

    6. 태국 카오속 국립공원

    푸켓, 카오락, 끄라비, 코사무이 사이의 본토에 위치한 카오속이라는 이 국립공원은 편리한 위치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이 공원은 태국 풍경의 더 유명한 특징인 석회암 절벽을 특징으로 합니다. 하지만 공원이 제공하는 것은 그것뿐만이 아닙니다. 울창한 우림, 호수, 폭포, 풍부한 관광으로 며칠 동안 방문객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많은 활동들이 있습니다.

    정글 트레킹, 카누, 캠핑, 코끼리 근접 조우 등이 있어 여행 시 더욱 흥미진진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떠다니는 뗏목 집들은 공원 중심에 위치한 이 공원의 마법의 샤우 라른 호수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많은 할 것과 볼거리가 있는 카오석 국립공원에서 적어도 며칠은 보낼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카오속 다양한 액티비티 투어 예약 및 가격 알아보기<클릭>

    주소: Khao Sok National Park, Khlong Sok, Phanom District, Surat Thani 84250, Thailand.

    카오석 국립공원

     

    7. 방콕 근교 칸차나부리 에라완 폭포 국립공원

    칸차나부리시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에라완 국립공원은 놓칠 수 없는 곳입니다. 힌두 신화에 나오는 머리가 세 개인 흰 코끼리를 뜻하는 만큼 일곱 겹으로 된 폭포는 에라완을 닮았다고 합니다. 그 공원에는 에메랄드 그린 풀장과 함께 4개의 동굴이 있습니다. 이곳은 방문하기에 가장 인기 있는 공원 중 하나이기 때문에, 붐비는 사람들을 피하기 위해 주중에 공원을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단, 1일 이상 공원에 머무르실 경우 방갈로를 대여할 수 있어 야간 관광도 가능합니다. 에라완에서는 많은 종류의 포유류를 볼 수 있으며, 더 위험한 산책로와 동굴을 위해 등산화를 가져오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이 공원의 또 다른 주목할 만한 특징은 카오눔낭 Khao Nom Nang이라고 불리는 가슴 모양의 언덕이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는 길이 조금 험해서 오토바이로 이동하시면 많은 사고가 나는 곳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칸차나부리에 안전하게 다녀오시려면 가급적이면 투어 여행사에서 차량을 대여해서 풀패키지로 가는 여행을 다녀오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태국 칸차나부리 투어 여행사 추천 가격 알아보기<클릭>

    주소: Tha Kradan, Si Sawat District, Kanchanaburi 71250.

     

    에라완 국립공원

     

    8. 카엥 크라찬 국립공원

    이 국립공원은 미얀마 국경을 따라 펫차부리와 프라츄압키리칸 주에 있는 타닌타리 자연보호구역과 함께 위치하고 있습니다.흥미롭게도, 프란부리 강과 펫차부리 강은 모두 공원 안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깽크라찬(Kaenk Krachan)은 아마도 코끼리, 표범, 원숭이를 포함한 가장 다양한 야생동물을 제공합니다. 말하자면, 이 공원은 캠핑과 하이킹과 함께 야생동물을 체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어요. 게다가 안개바다의 장관을 자랑하기도 하구요. ^^

    공원에는 중간 크기의 폭포 몇 개와 작은 동굴 몇 개가 있으며 미니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가장 아름다운 경치가 펼쳐져 있는 공원 깊숙이 안내원이나 미니밴을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곳에서 여러분은 Baan Krang 또는 Phanoen Thung 캠핑장으로 캠핑을 갈 수 있으며,  그곳에서 황홀한 자연 풍경에 취해 잊을 수 없는 휴식과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주소: Kaeng Krachan, Kaeng Krachan District, Phetchaburi 76170.

    카엥 크라찬 국립공원

    태국은 야생동물, 식물, 동물에 대한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을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립공원을 가지고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운이 좋다면, 코끼리나 표범과 같은 세계의 멸종 위기에 처한 종들을 보는 것은 당신의 여정에 도움이 될 것이다.대부분 정글, 동굴, 폭포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트렉은 도전적일 뿐만 아니라 정말 멋질 것이기 때문에 가볍게 짐을 꾸리고 출발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최고의 태국 국립공원 여행지 8곳에 관하여 알아봤습니다.

     

    아래 함께 보면 유용한 블로그 관련 정보

    2023.03.12 - [태국여행] - 해외 태국 트레킹 여행 루트 등산로 코스 베스트 8곳 추천!

     

    2022.09.29 - [태국여행/푸켓] - 태국 푸켓 자유여행 관광지 꼭 가볼만한곳, 국립공원 코스 베스트 5곳은?

     

    태국 푸켓 자유여행 관광지 꼭 가볼만한곳, 국립공원 코스 베스트 5곳은?

    태국 푸켓 자유여행 관광지 꼭 가볼만한곳, 푸켓 국립공원 코스 베스트 5곳은? 깨끗한 해변에서 석회암 절벽에 이르기까지 푸켓의 자연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리고 진정으로 자연에 빠

    nomadtrips.tistory.com

     

     

    2023.02.10 - [태국여행/방콕] - 태국 방콕 칸차나부리 호텔 리조트 베스트 숙소 추천 5곳은?

     

    태국 방콕 칸차나부리 호텔 리조트 베스트 숙소 추천 5곳은?

    태국 방콕 칸차나부리 호텔 리조트 숙소 추천 5곳은? 깐짜나부리 는 여행객들이 번화한 방콕 거리를 벗어나 중요한 역사를 발견할 수 있는 곳입니다. 태국의 수도에서 불과 2시간 거리에 있는 서

    nomadtrips.tistory.com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비교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