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항공표 항공권이 저렴하지 않고 비싸지는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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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왜 최근에는 항공표의 가격이 지나치게 비싸진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과거 항공 여행은 매우 특별한 경험이었지만, 2020년이 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쉽고 저렴하게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하지만 코로나19의 등장과 함께, 항공사는 운영을 중단하거나 줄이고, 이로 인해 비용이 상승하게 됐어요.

    여기에 더해, 연료 가격의 급등과 인플레이션은 항공권 가격에 큰 영향을 주었죠.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언제쯤 항공료가 다시 하락할 수 있을지 궁금하게 됩니다.

    하지만, 현재의 상황이 단기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변화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항공료가 내려갈 시기를 예측하기는 어려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항공표 항공권이 저렴하지 않고 비싸지는 이유는?

     

    과거보다 항공편을 더 비싸게 만드는 단기적인 상황과 장기적인 변화가 있습니다.

    지난 65년의 세계 항공 역사를 간단히 돌이켜보면, 항공기 좌석 가격이 천천히 점진적으로 하락했습니다. 2020년 초까지만 해주셔도 그랬입니다.
     
    현대 시대(5년 전 ​​영국에서 제트 동력 de Havilland Comet이 발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상업적으로 성공한 최초의 여객기는 1957년 처음으로 유료 고객과 함께 비행한 Boeing 707이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비행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 비행기의 일반적인 모양과 레이아웃은 같은 공식을 따랐습니다. 엔진은 더 경제적이고 조용해졌지만 건축 자재는 더 가벼워졌고 열 사이의 공간은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초창기의 제트기 여행은 티켓을 살 수 있는 소수의 "제트 세터"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좌석은 더 크고 더 멀리 떨어져 있었고 음식은 나이프와 포크로 도자기 접시에 제공되었습니다. 분들은 여행을 가기 위해 분장을 하곤 했고 승무원이라는 직업은 많은 존경을 받았고 심지어는 화려하기까지 했습니다.

    제트기 여행의 황금기에는 비행 비용도 훨씬 비쌌습니다. 그러나 점보 제트기인 보잉 747이 도입된 후 승객에게는 이 방정식이 훨씬 저렴해졌습니다. 더 큰 비행기, 더 많은 좌석, 더 저렴한 좌석당 가격 – BINGO! 초기 보잉 707은 135명에서 175명 사이를 수송했지만, 1970년 Pan-Am에서 출시된 747은 좌석 구성에 따라 370명에서 420명 이상을 수송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회계사들이 항공 사업을 인수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용 가능한 공간에 더 많은 좌석이 빽빽하게 채워졌고, 항공 기내식은 다시 데워진 쓰레기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가 항공사의 등장이 보다 새롭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이 됨에 따라 비행 중 식사의 즐거움까지 지불해야 했습니다.

    이로써 전 세계 비행이 그 어느 때보다 쉽고, 저렴하고, 이용 가능하고, 분주했던 2020년이 시작됩니다. 경험은 이전의 특별한 경험이 아닌 정교한 버스 타기로 악화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코로나19가 찾아왔습니다. 호흡기 바이러스의 경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한 대륙에서 다른 대륙으로 가압 알루미늄 컨테이너를 타고 날아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인 전파 방법은 없었을 것입니다. 국가가 국경을 폐쇄함에 따라 대부분의 세계 여객선이 정지되었습니다.

    이제 2022년이 되었습니다. 일부 항공사는 파산했고, 다른 항공사는 정부 대출의 막대한 부담을 안고 관리하며, 다른 항공사는 2020년 이전 일정에 비해 노선과 빈도를 크게 줄였습니다.

    많은 항공사들이 최소한 승객을 다시 하늘로 데려오기 위해 현재의 실제 비용을 보조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지만 이 모든 것이 현재 더 높은 항공료를 초래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영원히 지속되지도 않고 지속되지도 않을 것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에서 세계가 출현한 시기는 공급 및 가격 급등 측면에서 연료 위기와도 일치합니다. 인플레이션과 함께 현재 항공권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폭풍우가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저렴한 운임을 살 수 있다면 바로 구매하세요! 향후 공급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연료 가격과 인플레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즉각적인 문제 중 일부는 사라질 수 있지만 항공료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언제 항공료가 내려갈까요?


    현재 비행기 좌석 비용을 부분적으로 보조하고 있는 항공사는 결국 손실을 만회하고 수익성을 회복해야 합니다. 그리고 정부로부터 많은 부양책을 받은 많은 항공사들은 단기 또는 장기적으로 이를 갚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비행 및 비행기 설계를 위한 보다 지속 가능한 환경 모델을 향한 전 세계적인 움직임이 있습니다. 제트기 여행은 전 세계의 탄소 양성 문제에 크게 기여합니다. 

    혼자 차를 운전하거나 현대식 여객기로 비행기를 타는 것도 전 세계 온실 가스에 똑같이 나쁜 기여를 합니다. 따라서 보다 탄소 중립적인 방식으로 비행할 수 있는 일종의 장기적인 솔루션을 찾기 위한 대대적인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전체 업계에서 미래의 금본위제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비록 중요한 단계이긴 하지만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모든 연구와 개발 비용을 누가 궁극적으로 지불할 것인지 추측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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