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을 여행하기 위해 태국어 회화 공부하고 배워야 하는 이유는?

    반응형

    태국을 여행하기 위해 태국어 회화 공부하고 배워야 하는 이유는?

     

    - 목차 -

    1. 태국어를 배우면 태국 문화를 더 잘 알게 됩니다.

    2. 교육비자 취득(비이민 ED비자)이 좀더 수월합니다.

    3. 태국인 친구를 좀 더 편하게 사귈 수 있습니다.

    4. 관광지가 아닌 숨겨진 로컬 지역 탐험을 하기 쉽습니다.

    5. 태국에서 사업 및 장기 취업 옵션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태국은 항상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로 알려져 왔습니다. 그 이유는 미소의 나라인 태국은 고요한 해변, 끝없는 맛집 옵션, 장엄한 사원과 풍경, 풍부한 역사, 문화 및 고고학 유적지 등 풍부한 많은 여행꺼리들을 제공합니다. 

    휴가 일정이 짧다면 태국을 완전히 알고 탐험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많이 부족할 정도로 볼꺼리와 먹을꺼리 할꺼리들이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이 아름다운 나라에서 어떻게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까요?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교육 수준이 타 지역에 비해 좋은 환경이기 때문에 대부분이 영어와 태국어를 사용하지만 
    태국의 대부분의 도시들은 영어를 전혀 못하는 곳도 많습니다.
    또한 태국어를 조금 할 수 있다면 라오스도 태국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여행을 하는데 2개국 모두 편리하게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태국을 알기 위해 태국어를 공부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태국어를 배우면 태국 문화를 더 잘 알게 됩니다.

    문화와 언어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태국어를 배우면 즉시 태국인과 그들의 문화, 관습 및 전통의 필수 구성 요소에 대한 더 큰 이해로 이어집니다. 다양한 표현과 어휘, 속어 학습을 통해 그에 연결된 문화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태국 고유의 의미를 가진 어휘를 습득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6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 있는 문을 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구어체에 익숙해지면서 문화를 더 깊이 알 수 있습니다.

     

     

    2. 교육비자 취득(비이민 ED비자)이 좀더 수월합니다.

    진정으로 태국을 탐험하고 싶다면 2개월 의 관광 비자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평판 좋은 태국어 학교에 등록하면 최소 8개월 동안 공부하는 동안 비이민 ED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과정은 유연한 일정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태국에서 해야 할 일의 버킷 목록에 있는 항목을 건너뛸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주어집니다.

     

    3. 태국인 친구를 좀 더 편하게 사귈 수 있습니다.

    여행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다양한 문화와 배경을 가진 친구를 사귀는 것입니다. 태국에서는 언어를 말하지 않고 돌아다닐 수 있지만, 태국에서는 영어가 널리 통하지 않기 때문에 친구를 사귀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Land of Smile이 친절하고 관대한 사람들의 고향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태국어를 구사하면 경계가 줄어들고 이 놀라운 사람들을 알게 되는 훌륭한 쇄빙선이 됩니다!

    친구를 사귀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도 훌륭한 대화 시작 도구입니다. 현지인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긴장될 수 있지만 태국 사람들은 그들의 언어를 배우려는 당신의 노력에 크게 감사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좋은 첫인상을 준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4. 관광지가 아닌 숨겨진 로컬 지역 탐험을 하기 쉽습니다.

    태국은 관광객의 중심지입니다. 따라서 할 수 있는 활동이 끝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 나라는 결코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지 않습니다. 아직 많은 사람들이 발견하지 못한 숨겨진 보석이 많이 있습니다. 지역 카니발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그곳에서 놀이기구를 타고, 사랑스러운 새끼 돼지에게 먹이를 주고, 빙고 게임을 하고, 카니발 게임을 하고,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벤트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뭐, 현지인들이 가장 잘 안다는 사실! 그러니 태국인 친구나 현지인에게 제안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은 나라의 가장 숨겨진 보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모를 사고와 사기꾼들을 대비해 태국어를 조금이라도 할 수 있다면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모면 할 수 있습니다.

     

    5. 태국에서 사업 및 장기 취업 옵션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태국에 있는 동안 자신을 제한하지 말고 여기 에서 직업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 달리 태국에는 가르치는 것 외에도 외국인을 위한 다양한 직업이 있습니다. 다국적 기업은 특히 기술, 디지털 마케팅 및 부동산과 같은 산업 분야에서 외국인에게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국어에 더해 태국어를 알면 분명히 다른 후보자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태국어를 구사하는 것은 직장 생활의 사회적 측면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많은 태국 직원과 함께 일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태국어를 배우면 놀라운 사람들을 만나고, 화려하지만 숨겨진 장소를 방문하고, 직업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름다운 나라를 더 오래 탐험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립니다. 그러니 태국을 탐험하고 싶은 충동을 미루지 말고 태국어 과정에 등록하십시오!

    태국어 어학원은 태국에서 가장 평판이 좋은 태국어 학교 중 하나인 ALA Language School을 추천합니다.

    또한 영어가 부담스럽고 어려우신 분들은 대부분의 태국 내의 태국어 학원은 태국인 선생님이 영어를 베이스로 태국어를 가르치기 때문에 한국 분들은 태국어를 배우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능하면 인터넷을 검색하거나 주변이나 한인타운에 방문하는 식당 혹은 한인 게스트하우스 사장님들에게 수소문을 하여 한국어를 잘 하는 태국인 선생님을 만나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태국어회화 #태국어학원 #태국어기초 #태국어배우기 #태국어어학원 

     

    ▶ 앗팃의 노마트드립 유튜브 채널 구독 하기 클릭 ▶ ▶ ▶  https://bit.ly/3FJNDlb

     

    아팃의 노마드트립 Nomad Trip

    아팃의 노마드트립 Athit's Nomad Trip 유튜브 채널에 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내 사무실은 전 세계 어디든 가고 걷고 있는 모든 장소가 나의 사무실 입니다. 한국의 어느 40대 후반의 싱글 남자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