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이용시 규칙과 주의사항 및 기본 사용 방법은?

    반응형

    호텔 이용시 규칙과 주의사항 및 기본 사용 방법은?

     

    모든 호텔의 행동 규칙



    여름이든 겨울이든, 짧든 길든, 사적이든 공식적이든, 당신이 하는 모든 여행은 결국 호텔, 게스트하우스, 모텔, 개인 숙소 또는 캠프에서 끝납니다. 어디를 가든지 숙박비에 상관없이 또는 애리조나 주에서 소득이 최저 임금을 약간 상회하는 경우 호텔의 특정 행동 규칙과 다른 유형의 숙박 시설에 적용되는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 일반적으로 호텔의 집 주문이 무엇이며 하루 중 몇 시에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디에 있든 귀하는 손님이므로 지불하는 금액에 관계없이 이러한 행동 규칙을 위반하고 환대를 남용해서는 안 됩니다.

    호텔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면서도 호스팅하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물건을 망치면 보상을 받게 되므로 인벤토리를 방에 보관하십시오. 다음은 호텔의 규정집에 명시되어 있지는 않지만 암시되어 있는 몇 가지 불문율입니다.

    - 다른 손님과 호텔 직원 모두를 존중합니다.
    - 잠옷이나 잠옷과 같이 부적절하게 옷을 입고 복도를 걷지 않으며, 창가나 발코니에서 옷을 벗은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바다에 있다면 수영복을 입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아침, 점심 또는 저녁 식사에 오지 않을 것입니다.


    호텔 행동 강령


    모든 호텔 매뉴얼에서 반드시 이러한 규칙을 준수 해야 합니다. 호텔의 가정 질서를 존중하고 벌금을 내지 않고 호텔에서 퇴출시키거나 자신과 다른 사람의 안전을 위험에 빠뜨리지 마십시오.

    당신이 호텔 소유주이고 비즈니스를 매각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면, 일시적이더라도 m&a 고문 이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호텔을 떠날 때 리셉션에 객실 키를 맡기십시오.

    당신이 묵고 있는 방의 열쇠는 호텔 리셉션에 맡기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방 열쇠를 잃어버리면 매우 불편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도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호텔 보상금을 지불하고 새 열쇠를 만들어야 하고, 다른 하나는 더 불편한 상황이 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열쇠를 찾는 사람이 당신을 강탈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자동차로 호텔 휴가를 갈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 제공자 번호를 입력하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머물고 있는 방 번호를 스스로 유지

    원하지 않는 손님을 초대하지 않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머물고 있는 방의 번호를 낯선 사람에게 말하지 않습니다.


    호텔 직원과 정중하게 의사 소통


    숙박하시는 호텔의 직원과 정중하게 소통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숙박에 대해 불만이 있거나 필요한 것이 있으면 친절하게 메모하십시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원하면 직원에게 소리 지르지 마십시오. 또한 생활 보조 약국 서비스 를 받은 경우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 입니다.


    아무리 부족하더라도 호텔 직원을 탓하지 마세요.

    방에서 무언가가 사라지거나 쉽게 찾을 수 없다면 청소 이모님 또는 다른 호텔 직원을 비난하기 전에 기다리십시오. 보고된 도난 사례의 약 90%는 순수한 손님 실수입니다. 매우 자주 손님은 호텔 방의 물건 사이 또는 호텔 외부 어딘가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찾습니다. 빠진 것이 있으면 먼저 방을 검색하십시오. 분실물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호텔 직원이 분실물 검색을 도와드리고 필요한 경우 경찰에 신고하십시오.

     

    호텔 객실에 손님이 있는 경우 호텔 리셉션에 신고해야 합니다.

    호텔 방에서 당신을 방문한 사람의 문서를 프런트 데스크 에서 요구해도 놀라지 마십시오 . 호텔에 머무는 모든 사람은 등록을 해야 합니다. 불편을 피하기 위해 제시간에 등록해야 합니다.


    호텔 직원이 보고 싶지 않은 것을 던지지 마십시오.

    호텔 직원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쓰레기: 사용한 생리대, 콘돔, 인슐린 주사바늘 등 조심스럽게 포장되어 쓰레기통에 적절하게 보관되어 있습니다.


    호텔 타월로 화장을 지우지 마세요


    수건으로 화장을 지우는 것은 정말 추한 습관 이고, 신발을 같은 것으로 닦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메이크업과 신발 보호로 인한 얼룩은 종종 세탁이 불가능하여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어 호텔에 손상을 입히게 됩니다.

    호텔은 손님들에게 좋은 인터넷 연결과 케이블 TV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호텔에 수하물을 방치하지 마세요.

    호텔 방 열쇠를 기다리며 호텔방에 자리를 잡기 전 , 후회하지 않도록 짐을 방치하지 마세요. 누군가 당신의 부주의한 순간을 이용하여 당신의 짐을 훔쳐갈 수 있고, 그 안에 있는 여자의 벚꽃 탈취제 .

    잊어 버린 것을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호텔에 투숙한 후 잊어버린 것이 있음을 알게 되면 호텔에 연락하여 주소가 무엇이든 분실한 주소를 알려 달라고 정중하게 요청하십시오.



    호텔 체크아웃 시간 준수

    호텔 직원의 친절을 남용하지 마시고, 호텔과 약속한 시간이 지나도 객실 에 머 무르십시오. 호텔에서 유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더 오래 머물러야 하는 경우 호텔 직원과 협의하여 가능하면 호텔에서 늦은 체크아웃을 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 기간 동안 호텔 객실이 예약된 경우 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텔에 반입할 수 없는 것

    폭발물, 무기, 가연성 물질 및 기타 환경에 유해한 화학 물질은 호텔에 반입할 수 없습니다.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다리미, 막대기, 전기 히터 및 기타 발열체의 사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호텔은 호텔의 승인되지 않은 목록에 있는 품목을 압수하고 제거할 권리가 있습니다.

    호텔 사업을 시작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먼저 자산 관리 오렌지 카운티 에 연락하여 올바른 방식으로 자산을 관리하도록 하십시오.


    호텔 내에 애완 동물을 동반하는 손님의 행동 규칙


    고양이 2마리를 데려온 샌안토니오 의 성형외과 의사에 따르면 호텔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과 만나 애완동물을 수용할 수 있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 애완 동물과 함께 주 경계를 넘을 경우 애완 동물에 필요한 서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여기에는 호텔마다 지정된 여러 규칙이 있습니다.


    - 보통 10kg 이하의 애완동물 최대 2마리가 객실에 숙박할 수 있습니다.
    - 애완동물 종류는 개, 고양이 등 가축에 한하며, 기타 동물은 별도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 애완동물은 항상 당신과 함께 또는 우리 안에 있어야 합니다.
    - 레스토랑과 어린이용 게임룸에는 애완동물을 동반할 수 없습니다.
    - 애완동물이 함께 있거나 새장에 있는 경우 매일 방을 청소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직원의 안전과 철문 이 열려 있을 때 애완동물이 탈출할 가능성으로 인해 객실이 청소되지 않습니다. 
    - 투숙객은 호텔 내부와 외부에서 애완동물을 위해 청소해야 합니다 . - 애완동물이 피해를 입힌 경우 소유자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애완동물이 공격적이거나 파괴적이거나 다른 투숙객이나 직원의 평화를 방해하는 경우 호텔은 투숙객에게 호텔을 떠날 것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호텔 수영장에서 주의사항은?
    호텔 풀장에서는 이런 행동 규칙을 지켜야 합니다.


    호텔 풀장 수영장에 가장 기본적인 것: 수건, 화장품, 슬리퍼. 호텔 바에서 손님을 위한 식료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음식과 음료의 반입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허용되는 경우 음식과 음료로 가득 찬 휴대용 냉장고를 가져오십시오. 청소하는 이모님들에게 예의를 갖춰야 합니다. 이모님들은 열심히 힘들게 공간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고 욕실의 천장 선풍기 청소를 해줍니다. 호텔에는 일반적으로 특수 수영장이나 비치 타월이 있습니다. 더러운 타월은 리셉션 직원에게 가져가서 바꿔달라고 하세요. 수영장에서 일광욕용 라운저와 파라솔을 확인하거나 직접 가져와야 합니다. 또한 자쿠지 스파 프레스노 에 대한 몇 가지 특별한 규칙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선은 자외선 차단에 탁월하므로 적어도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오후 11시~오후 5시)에 우산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썬크림과 모자도 잊지 마세요! 사다리를 사용하여 수영장에 들어가되 다른 사람들이 물에 들어갈 수 있도록 수영장에 들어가고 나올 수 있는 사다리에 오랫동안 머물지 마십시오. 수영장 에서 점프 가 허용되는 경우 다른 수영자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점프나 다이빙을 조심히 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