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가성비 좋은 베스트 3~4성급 호텔 추천 7곳은???

    반응형

    태국 방콕 가성비 좋은 베스트 3~4성급 호텔 추천 7곳은?
    부제 : 태국 방콕에서 숙박하기 좋은 저렴한 호텔 Top 7

     

     

    태국 방콕에 머무는데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고 계시나요? 비용도 많이 들일 필요도 없고 품질과 편안함을 타협할 필요도 없습니다. 현재 방콕에는 최고 수준의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수백 개의 저렴한 호텔이 있으므로 가장 좋은 가격에 태국 방콕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는 것이 그닥 어렵지는 않습니다. 태국 방콕의 저렴한 호텔에는 왠만하면 옥상 수영장, 세련된 테라스 및 편안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오늘 본 포스팅에서는 태국 방콕 도시 최고의 저예산 호텔 리스트 7곳을 작성했습니다.

     

    1. THA 시티 로프트 호텔 바이 TH 디스트릭트

    THA City Loft Hotel은 최고의 위치와 합리적인 가격의 도시 스타일로 인해 우리 목록에서 1위입니다. 이 호텔은 미술관이자 호텔입니다. 각각의 우아한 객실은 부드러운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커피/차, 전기 주전자 및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객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오락을 즐길 수 있는 평면 TV가 있습니다.

    총 6개의 다양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침실 1개가 있는 '디럭스' 객실부터 가장 넓고 더 나은 도시 전망을 제공하는 더 비싼 수페리어룸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우리는 특히 그들의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모든 방의 벽에는 지역 디자이너의 눈을 통해 "끄룽텝"의 이야기를 전하는 독특한 예술 작품이 그려져 있습니다. 호텔로서 그들은 손님에게 고급 장식, 침구 및 이불을 제공하여 즐겁고 편안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호텔은 방콕(Ekamai) 중앙에 위치하여 쇼핑 센터, 레스토랑, 카페, Soi Cowboy와 같은 관광 명소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또한, BTS 스카이 트레인(750m)과의 근접성은 접근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방콕을 더 많이 탐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습니다. 사내에 머물고 싶다면 다양한 편의 시설(아래 나열)도 제공합니다.

    시설: 무료 Wi-Fi, 공항 셔틀, 금연실,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및 바.

    가격: 가격은 1박에 784바트입니다.

    주소: 2 Ekamai 6 Sukhumvit 63 Phra Kanong Nua Wattana Bangkok 10110.

    지금 호텔스컴바인에서 예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 르 타다 파크뷰 호텔 & 레지던스(Le Tada Parkview Hotel & Residence)

    르 타다 파크뷰 호텔 & 레지던스는 방콕 산티팝 근처 호텔로써 
    방콕 산티팝 Santipab 공원의 녹지와 Rang Nam Road의 조용한 지역에 한적한 곳에 평화로운 안식처인 Le Tada가 있습니다. 여기에 기반을 두고 있어 시암 스퀘어, 플래티넘 몰, 프라투남 시장과 같은 인기 있는 쇼핑 센터에서 쉽게 걸어갈 수 있습니다. 또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스파와 같은 1급 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4시간 리셉션은 직원 팀이 항상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열대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입니다. 각 객실은 밝은 목재 가구로 장식되어 있으며 주황색, 노란색 및 파란색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품격을 더합니다. 투숙객은 9개의 다른 객실에서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슈페리어 Superior" 객실은 24제곱미터로 더블 침대 1개 또는 싱글 침대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더 큰 것을 찾고 있다면 "디럭스 레지던스" 또는 "패밀리 레지던스"를 선택하십시오. 28-40제곱미터 크기의 이 객실은 전용 출입구, 더 나은 편의 시설 및 넓은 침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르 타다 파크뷰 호텔 & 레지던스(Le Tada Parkview Hotel & Residence)는 편안함과 고요함을 갖춘 고급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시설:  24시간 고객 서비스 및 보안, 레스토랑,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무료 Wi-Fi, 무료 주차 및 마사지실.

    가격:  1박에 595바트부터.

    주소: 440 58 Ratchawithi Rd, Thanon Phaya Thai, Ratchathewi, Bangkok 10400.


    지금 호텔스컴바인에서 예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3. 더 쿼터 아리 바이 UHG (UHG The Quarter Ari)

    Quarter Ari의 세련되고 비즈니스 같은 객실은 다양한 크기의 침대, 책상, 무료 욕실용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머물 수 있는 4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이 객실은 수페리어, 디럭스, 프리미엄 객실과 패밀리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성인과 가족에게 적합하며 무엇보다도 방콕 스카이라인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 자쿠지 등을 포함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활용하십시오. 이러한 각 시설은 귀하의 체류를 더욱 즐겁게 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THA와 마찬가지로 이 호텔의 위치는 훌륭합니다. 대중 교통과 가까울 뿐만 아니라(약 580m) 관광지와도 가깝습니다. 이러한 예로는 짜뚜짝 주말 시장, 시암 파라곤 및 짐 톰슨 하우스가 있습니다. 종종 웹사이트에 특별 행사가 있으므로 예약하기 전에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요약하면, Quarters는 편리한 위치와 현대적이고 넓은 객실과 빈번한 할인이 결합되어 세련되지만 저렴한 호텔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시설: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자쿠지 및 어린이 수영장. 또한 무료 Wi-Fi, 레스토랑, 스파 및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도 있습니다.

    가격:  1박에 1,408바트부터.

    주소: Phahonyothin Road, Phayathai, 428 Phhonyotin Alley, Samsen Nai, Chatuchak, Bangkok 10400.



    지금 호텔스컴바인에서 예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4. 방콕 수리야 리버(Riva Surya)

    4. 방콕 수리야 리버(Riva Surya)

    방콕 리버 수리야 호텔 Riva Surya은 방콕의 한강이라 불리는 차오프라야 강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이 고풍스럽고 고급스런 호텔의 이상적인 위치는 차오프라야 익스프레스 보트, MRT 및 스카이트레인과 잘 연결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방콕 왕궁과 새벽의 사원인 왓 아룬에서 가깝고 싶다면 완벽한 선택입니다. 둘 다 택시나 강 보트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방콕 리버사이드(Bangkok Riverside)는 단 7분 거리에 있으며 카오산 로드(Khaosan Road)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이 지역에서 가장 저렴한 침대를 제공하지만 품질을 아끼지 않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약 68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어 연결 상태를 유지합니다. 총 4가지 유형의 객실이 있습니다. Urban Room부터 발코니와 개인 강 전망이 제공되는 Premium Riva Room까지 다양합니다. 그러나 어느 객실에 묵든 차오프라야 강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 외에도 세련된 식당, 강변 수영장 및 레저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현대적이고 저렴한 호텔은 "풍부한 경험과 진정한 태국식 환대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 다른 참고 사항으로, 수리야 강은 방콕에서 찾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반려동물 친화적인 호텔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서 자신과 애완 동물을 "이동 중인 애완 동물" 패키지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Deluxe Riva Room에서의 1박, 2인 조식, 1,784바트의 가격으로 제공되는 애완동물 용품이 포함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시설: 수영장, 레스토랑, 체육관, 스파 트리트먼트, 24시간 리셉션, 공항 교통편, 회의실, 무료 Wi-Fi.

    가격:  1박당 2,074바트부터.

    주소: 23 Phra Athit Rd, Chana Songkhram, Phra Nakhon, Bangkok 10200.



    지금 호텔스컴바인에서 예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5. 카챠 호텔 (Cacha Hotel) 저렴한 호텔

    한때 상점을 개조한 카챠 Cacha 호텔은 활기차고 현대적이며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호텔입니다. 현대 건축, 거리 예술 및 지역 문화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 저렴한 호텔에 머무는 것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벽을 덮고 있는 다채로운 벽화와 예술 작품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호텔 내부는 "오래된 철도에서 가져온 나무 통나무로 만든 머리판과 마루판을 손으로 뚫는" 것으로 인해 소박한 매력이 있습니다. 또한 각 객실에는 커피와 차, 다림질 시설, 방음창이 갖춰져 있어 평화롭고 조용합니다. 더 즐거운 숙박을 위해 세면도구,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등의 멋진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35개의 객실 중 4가지 유형의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편리한 위치에 있으며 BTS Ratchathewi 기차역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와불 사원에서 단 4km, 짐 톰슨 하우스에서 1.4km 떨어져 있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현장에는 휴식을 위한 일광욕용 데크와 행사장 전역의 레스토랑과 같은 다양한 시설도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시설: 금연실, 무료 Wi-Fi, 룸 서비스, 레스토랑,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가격:  1박에 845바트부터.

    주소:  156/5-9 Phetchaburi Rd, Thung Phaya Thai, Ratchathewi, Bangkok 10400.
    156 Maha Chai Road, Wangburaphapirom, Phranakhon, China Town, Bangkok, Thailand, 10200.



    지금 호텔스컴바인에서 예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6. 방콕 버디 로지 호텔 (Buddy Lodge Hotel)

    방콕 카오산 로드 Khao San Road에서 모퉁이를 돌면 Buddy Boutique Inn이 있습니다. 이 저렴한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에 현대적이고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짙은 색의 목재 가구와 태국 문화를 상징하는 버건디와 블루 색조로 꾸며져 있습니다. 또한, 각 객실에는 냉장고, TV 및 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된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카오산 로드의 분주함을 느끼려면 발코니가 있는 객실을 요청하고 여가 시간에는 옥상 수영장에서 편안한 수영을 즐기거나 야외 바에서 음료를 즐겨 보십시오.

    이상적인 위치에 자리한 이 호스텔은 방콕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에서 가깝습니다. 실제로 왕궁, 왓 포, 방콕 국립 박물관이 도보로 단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오산은 "백패커의 은신처"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근처에 레스토랑, 마사지 및 문신 샵도 많이 있습니다.

    시설:  바/라운지, 레스토랑, 세탁 시설,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수영장, 풀사이드 바, 무료 Wi-Fi, 피트니스 시설 및 컨시어지.

    가격:  1박당 1,742부터.

    주소: 265 Khaosan Road, Taladyod Pranakorn Bangkok 10200.



    지금 호텔스컴바인에서 예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7. 코티지 수완나품 저렴한 호텔

    다음으로 저렴한 호텔은 Cottage Suvarnabhumi로 수완나품 국제공항 근처의 환승 호텔입니다. 2018년에 새롭게 단장한 이 호텔은 4가지 독특한 스타일의 104개의 대형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소형 냉장고와 세계 각국의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모든 객실에 지역 교외의 매력적인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가 있다는 것입니다.

    장소는 자연과 "열대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트렌디한 융합입니다. 호텔의 인테리어는 자연과 짙은 색의 목재 가구를 많이 사용하고 호텔을 둘러싸고 있는 "교외 지역의 녹색 풍경"을 나타내기 위해 호텔 전체에 점재하는 작고 섬세한 식물을 사용합니다.

    다양한 서비스 중에서 24시간 리셉션, 컨시어지, 레스토랑 및 풀 바가 있습니다. 또한, 투숙객은 호텔 중앙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최고의 휴식과 사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서비스 외에 로빈슨 쇼핑 센터와 파세오 커뮤니티 몰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그곳에서 상점, 레스토랑을 둘러보거나 야시장에서 길거리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멀리 나가고 싶다면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랏크라방 역에서 방콕행 기차를 타십시오. 요약하자면 이 호텔은 3성급에 불과하지만 엘리트 서비스와 안전하고 편안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전반적으로 저렴하고 쾌활한 선택입니다.

    시설:  수영장, 레스토랑,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전 객실 무료 Wi-Fi, 발코니/테라스, 일일 하우스키핑 및 정원과 같은 시설을 제공합니다.

    가격: 1박에 599바트부터.

    주소:  888/8 Lardkrabang Road, Lardkrabang, Bangkok 10520.



    지금 호텔스컴바인에서 예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결론적으로
    방콕에는 매일 새로운 저예산 호텔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객실이 객실, 시설 및 서비스 면에서 동일한 수준과 품질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귀하의 필요와 욕구에 맞는 저렴한 호텔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태국 방콕 가성비 좋은 호텔 리스트 7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중에서 숙박하고 싶은 호텔이 있다면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세요. 그리고 우측 상단에 블로그 구독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