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아이콘시암, 차 짜오프라야강 루프탑바 맛집 레스토랑 추천, 홉스(HOBS IconSiam restaurants Rooftop Bar)

    반응형

    태국 방콕 아이콘시암, 차 짜오프라야강 루프탑바 맛집 
    방콕 레스토랑 추천, 홉스(HOBS IconSiam restaurants Rooftop Bar)

     

    아이콘시암 과 같은 대형 백화점 6층에는 뷰가 좋은 바인 홉스 HOBS 라는 고급진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위치는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도록 방콕 아이콘 시암의 6층 다이닝 라운지인
    Fallabella River Front 라는 매장에 붙어 있습니다. 

    홉스 HOBS Iconsiam the Pleasing Taste By the River는 초대형 쇼핑센터 ICONSIAM 6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겸 바로 엄청난 사람들이 몰려드는 핫플레이스이기 때문에 사전예약이 필수 입니다. (태국어를 못하는데 예약 꿀팁은 숙박하고 계신 호텔 리셉션 직원에게 전화해서 예약해달라고 부탁하면 됩니다) 

     

    일단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고
    방콕 홉스 루프탑바 실내 분위기를 한번 살펴보시길 바래요

    https://youtu.be/wEMoLinHCxE

    #방콕홉스 #방콕루프탑 #방콕맛집 #아이콘시암 #태국맛집 #방콕레스토랑

     

    아이콘 시암 자체의 핫한 분위기도 좋지만 강변뷰를 바라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느낌이 생각보다 정말 좋아서 데이트장소로 추천 합니다.

    더위와 답답함 해소에 도움이 되는 아이콘시암 6층 루프탑바에서 앞을 내다보면 탁 트인 짜오프라야 강이 보입니다. 도시를 인테리어 하는 크고 높은 빌딩들 콘크리트 정글이 매우 혼돈스러워 보여도 꽤 아름답습니다.

    어두워진 밤이 된 태국 방콕 루프탑의 아름다운 전망으로 장소를 장식하는 것 외에도 태국 방콕 아이콘시암의 홉스Hobs 레스토랑 맛집은 훌륭한 라이브 음악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세계 각국의 홈메이드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식가들에게 고급스런 음식 맛과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맛있는 칵테일을 즐기는 술꾼들 혹은 연인끼리이 모여서 방콕 차오프라야강변의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면서 수다떨기에 아주 이색적이고 분위기 좋은 곳입니다.  

    원래 홉스 레스토랑 그룹사는 홉스 하우스 오브 비어스 (HOBS House of Beers) 라는 브랜드로 태국 전국에 맥주 양조장을 개설하여 가장 맛있고 신선한 핸드메이드 맥주를 제조 공정하는 회사로 유명합니다. 이 집에서 직접 만든 여러 종류의 직접 제조한 핸드메이드 크레프트 맥주도 인기 만점이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태국레스토랑 #IconSiam #ChaoPhrayaRiver #HOBSIconSiam #방콕루프탑바 #방콕맛집추천

    그 밖에 홉스만의 수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와 음식으로는
    비프 나초 , 바삭한 콘플레이크 와 같은 멕시코 음식으로 시작하는것이 만족도가 매우 높고 좋습니다. 비프 나초의 부드러운 짠맛 미트 소스와 쫀득한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 상큼하고 새콤한 토마토 살사 소스에 찍어 먹습니다. 그리고 향긋한 사워크림과 곁들여 먹으면 환상 존맛탱 입니다. ^^

     

     

    #방콕아이콘시암 #방콕아이콘시암맛집 #짜오프라야강맛집 #태국루프탑바

    그리고 매우 커다란 빅버거인 Truffle Cheese Bomb 햄버거와 같은 시그니처 메뉴를 꼭 드셔보세요. 부드러운 빵 향긋한 튀긴 고기, 황금빛, 식욕을 돋우는 스플라이스 안에는 기름기 많은 크림치즈가 숨어있어요. 한입 베어 먹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바삭 바삭한 감자튀김, 구운 옥수수, 부드러운 으깬 감자와 함께 제공됩니다.

     

     

    큼직큼직한 "독일식 돼지고기 족발 튀김인 학센"도 꼭 드셔보세요. 향이 날 때까지 튀긴 바삭한 껍질, 속살은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 매콤한 태국식 해물 소스 남찜을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태국방콕맛집 #태국아이콘시암 #홉스하우스오브비어스 #HOBSHouseofBeers #ChaoPhrayaRiverRestaurant

    태국 방콕 아이콘시암 홉스 레스토랑의 시크릿 메뉴인 독일 레시피인 소시지 플래터도 홉스의 수제 크래프트 맥주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소세지와 돼지고기 소세지 등 4종류의 맛있는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 소시지, 닭고기 소시지, 그리고 치즈가 섞인 돼지고기 소시지, 으깬 감자에 짭짤한 국물을 얹은 음식과 함께 먹으면 찰떡궁합이다.

     

     

    홉스의 또하나의 베스트 셀러 메뉴인 뉴질랜드 스타일의 뚱뚱한 홍합인 살짝 매콤한 홍합 볶음도 강추 합니다. 수제 맥주를 베이스로 한 소스를 섞어 약간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이 납니다.

     

     

    시그니처 음료를 추천드린다면 Lost in the Forest 와 함께 드셔보세요. 라즈베리 소스 크랜베리와 레몬그라스 주스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

    정원에 숨겨진 보석 한 모금 마신 것과 같은 기분 좋고 상큼하게 하는 패션프루트, 스테비아차, 꿀, 바질의 조합으로 완벽한 열대 과일의 음료 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태국 방콕 아이콘시암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바인 방콕 홉스 HOBS에서 황홀하게 반짝이는 태국 방콕 밤의 반짝이는 아름다운 불빛을 보면서 빛멍을 때리며 잊지 못할 황홀한 추억과 휴식을 취해보시길 바랍니다. ^^

     


    호텔 항공권 할인은 아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 https://athitnomadtrip.tistory.com/9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클룩 30~50% 가격비교 할인 사이트 소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클룩 30~50% 가격비교 할인 사이트 소개! 할인 홈페이지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30% to 50% discount Hotelscombined, Agoda, Hotels.com Please click the banner image of..

    athitnomadtrip.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