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관유지생 가격 관절건강+치매예방 효과 참당귀추출분말 성분 효능 후기 할인 파는곳은?

    반응형

    HY관유지생 가격 관절건강+치매예방 효과 
    참당귀추출분말 성분 관유지생 효능 후기 할인 파는곳은?

     

     

    60~70대가 되면서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 갈수록 관절은 약해져서 뼈마디가 쑤실 때가 많아지고, 기억력도 점점 감퇴되고 면연력도 약해져서 환절기 마다 감기와 피로를 달고 사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나 100세까지 사는 고령화 시대가 도래하여 조금이라도 건강할 때 진작 건강을 챙길껄 하고 후회하시는 분들도 요즘 너무나 많이 있으신데요. 이 때 건강 식품들이 많이 늘어나서 따로 따로 사먹다 보면 돈은 돈대로 많이 지출 되고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민 건강 기업인 53년 전통 한국 야쿠르트에서 노년층들의 건강을 위해 야심차게 심혈을 기우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하여 믿을 수 있는 관절 기억력 면연력이 좋아지는 천연 건강 식품인 관유지생을 출시 하여 임상실험을 충분히 거쳐 출시 되자마자 많은 노년층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https://youtu.be/GV6qYx17hDU

     

     

     관유지생 제품 구입 및 상담 신청 하기

     

    HY관유지생, MSM관절약, 관유지생, 인지력개선, 참당귀효능, 관유지생가격, 관유지생섭취방법, 관유지생성분, 관유지생파는곳, 관유지생효과, 관유지생효능, 뇌기능영양제, 두뇌에좋은영양제, 두뇌영양제추천, 엠에스엠효능, MSM식이유황효능, 참당귀추출분말, MSM관절영양제, 치매에좋은영양제, 치매예방영양제, 관유지생후기

    1. 관유지생이란?


    관유지생의 뜻은 관계관, 부드러울 유, 앞지, 날생 : 관절이 부드러워지고 인지(뇌) 기능이 깨어난다. 라는 뜻으로 탄생한 관절 및 뇌건강 건강 기능 식품 입니다.

    관유지생은 53년 전통 한국야쿠르트에서 심혈을 기우려 오랜 연구 끝에 출시한 참당귀추출분말과 아연을 주원료로한 관절+치매예방+면연력 증진을 동시에 도와줄 수 있는 흡수가 빠른 액상 건강기능식품입니다. 

     

    2. 관유지생 성분은?


    참당귀추출분말은 참당귀 뿌리에 함유된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개별인정형 소재입니다. 기능성은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과 '노화로 저하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두 가지로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당귀는 미나리과의 다년생 초본으로 중국산을 당귀, 일본산을 왜당귀 또는 일당귀, 한국산을 참당귀라고 부르는데요, 참당귀가 일반 당귀보다 데커신의 함량이 약 400배나 더욱 높다고 합니다.

    실제로 주원료로 사용된 참당귀 추출분말의 인체적용시험을 살펴보면 관절 통증 및 뻣뻣함 감소, 관절 기능 개선, 인지평가 지수 개선 등 유의적인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글루콘산 아연

    관유지생의 다른 주원료로는 글루콘산 아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연은 신체 모든 조직에 존재하는 구성 성분으로, 신체의 중요한 대사과정이나 반응을 조절하는 미네랄입니다.

    특히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며, 글루콘산 아연은 기존 아연보다 체내 흡수가 더욱 용이하고 생체 이용률이 높다는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관유지생에는 100% 국내산 참당귀를 특허받은 추출공법으로 3,700% 농축하여 풍부한 데커신 함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관유지생 부원료 21가지

    신제품은 데커신 일일섭취량 100.8㎎을 함유했습니다. 데커신은 국내산 참당귀추출분말을 특허 추출 공법으로 3700% 농축한 기능성분입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8.5㎎과 발효녹용, 콜라겐 등 부원료 21가지를 함께 포함하고 있습니다.

    흡수가 빠른 액상 형태로 개별 파우치에 담아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기호에 맞춰 데워먹거나 차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관유지생 제품 구입 및 상담 신청 하기

    HY관유지생, MSM관절약, 관유지생, 인지력개선, 참당귀효능, 관유지생가격, 관유지생섭취방법, 관유지생성분, 관유지생파는곳, 관유지생효과, 관유지생효능, 뇌기능영양제, 두뇌에좋은영양제, 두뇌영양제추천, 엠에스엠효능, MSM식이유황효능, 참당귀추출분말, MSM관절영양제, 치매에좋은영양제, 치매예방영양제, 관유지생후기

    3. 관유지생 섭취 방법


    관유지생은 액상 형태의 제품으로 1일 2회, 1회에 1포를 그대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각각 개별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외출 시 챙겨 가셨다가 섭취하실 수도 있습니다.

    관유지생은 식약처로부터 안정성을 인정받고,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또한 획득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만, 간혹가다가 당귀의 특성으로 섭취 시 설사나 묽은 변을 보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요. 이런 분들은 적은 양으로 시작하여 점차 양을 늘려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관유지생 섭취대상


    - 관절건강, 인지력,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하나로 관리하고 싶으신 분

    - 관절의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

    - 앉았다 일어날 때 힘들거나, 계단을 오르내릴 때 관절이 불편한 분

    - 손목이나 어깨 등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

    - 나이가 들면서 자꾸 뭔가 잊어버리시는 분

    - 물건을 어디다 두었는지 깜빡깜빡 하시는 분

    - 저하된 인지기능 개선이 필요한 분

    - 방금 들은 것도 생각나지 않는 일이 잦으신 분

    - 사람들과 대화 할 때 정확한 단어나 표현이 잘 떠오르지 않으시는 분

    5. 관유지생 가격

    한국야쿠르트의  HY관유지생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관유지생은 시중에서 비싼 가격에 형성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야쿠르트 본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직판 가격으로 3+1 할인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관유지생 공식 홈페이지에 상담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관유지생 가격을 안내해 드립니다. 편하게 효능 상담과 가격을 알아보시고 상담을 종료해도 되니 간단하게 전화 상담을 해 보셔도 좋습니다.

    참고로 현재 출시 기념 특별 구성으로 유통기한이 넉넉한 관유지생 정품 제품을 3개월분에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라는 것은 언제든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지금 마음 먹으셨을때 서둘러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상담을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한국 야쿠르트에서 직판하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확실하고 
    정품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할 때 기회 놓치지마세요. 
    이 점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관유지생 제품 구입 및 상담 신청 하기

     

     

    HY관유지생, MSM관절약, 관유지생, 인지력개선, 참당귀효능, 관유지생가격, 관유지생섭취방법, 관유지생성분, 관유지생파는곳, 관유지생효과, 관유지생효능, 뇌기능영양제, 두뇌에좋은영양제, 두뇌영양제추천, 엠에스엠효능, MSM식이유황효능, 참당귀추출분말, MSM관절영양제, 치매에좋은영양제, 치매예방영양제, 관유지생후기 본제품정보는제휴업체의소정의수수료를제공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