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USJ 익스프레스 패스 패키지 티켓 가격 할인 예매 예약 후기는?

    반응형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USJ 익스프레스 패스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패키지 티켓 가격 할인 예매 예약 후기는?

     

    모처럼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에 간다면, 기왕 비싼 돈 내고 갔으니 가능한 한 많은 놀이기구를 타고 싶지 않나요? 

    그렇다고는 해도 쇼나 퍼레이드도 보고 싶고, 맛있는 푸드도 먹고 싶다. 인스타 감성 스포트는 누르고 싶고, 선물이나 상품도 체크하고 싶다면?

     

    산타·미니언 만 ~게 크림~(600엔)
     
    그래,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는 하고 싶은 것이 너무 있어 무엇을 어떻게 여행해야할지 매우 곤란해져버립니다…

    그래서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파크를 120% 즐길 수 있도록, 당일 효율적으로 돌 수 있는 공략 테크나 뒷 기술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덧붙여서 티켓은 사전 구입을 반드시 해야합니다.

    티켓 창구에 늘어선 시간은 절약하기 위해서도 티켓은 사전에 구입해 두는게 가장 필수 입니다. 

    클룩에서 구입할 수 있는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티켓 은 다음과 같습니다.
    • 1일 티켓
    • 1.5 데이 티켓
    • 2일 티켓
    • 황혼 티켓

     

    USJ 티켓을 Klook에서 구입하는 이점

    • 티켓 교환 불요·스마트 폰을 들고 직접 입장 OK
    • 수수료 무료로 PayPay 지불도 OK
    • 회원등록 불필요 (※소셜 로그인의 경우)에서 바삭바삭하게 살 수 있습니다.

     

    '1.5데이 티켓'과 '2데이 티켓'을 구입할 경우 일반적으로 티켓 교환이 필요하지만, Klook이라면 스마트폰 화면을 대면 입장할 수 있는 '다이렉트 인'이 가능합니다!
    당일 티켓 창구에 줄을 서거나 사전에 편의점에서 받을 필요도 없고, 시간 단축과 모든 면에서 가장 편합니다.

     

    1. 30분~1시간 전에는 USJ에 도착하자

    인기 놀이기구를 타고 싶다면 아침 부터 사람들이 매우 분비기 시작합니다.
    사실 개원 시간은 앞당겨질 수도 있어요.성수기는 2시간 앞당겨 오픈한다는 얘기도 있어요
    하지만 첫 입장 시간에 맞춰서 늦어도 30분~1시간 전에 도착해 두면 안심입니다.

    【Klook 사용자 리뷰】
    연휴 새벽 토요일에 갔다. 공식적으로는 9시 반 오픈 예정이었지만 7시 반에 오픈했습니다. 일찍 줄을 서는 것이 좋습니다! 오픈 직후는, 진격의 거인 이외는 비어 있으므로, 오픈 게이트로부터 먼 어트랙션에 가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2. 인기의 어트랙션(놀이기구)는 아침, 또는 폐원 직전을 노리자!

    대기 시간이 길어지기 쉬운 인기 어트랙션은, 개원 직후나 폐원 직전에 노리는 것이 철칙!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놀이기구 4가지

    • 해리 포터 앤 더 포비든 저니
    • 미니언 하차메차 라이드
    • 더 플라잉 다이너소
    •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 (& 백드롭)

    한편, 대인기의 액션 쇼 「워터 월드」 와 같은 수용 인원이 많은 어트랙션은, 낮의 파크내가 혼잡하고 있는 동안에 보러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3. 마리오 에리어 입장 정리권은 아침 첫번째 시간을 활용하자

     
    2021년 오픈 「슈퍼 닌텐도 월드」 는, 절대로 체험해 봐야할 놀이기구 중에 하나 입니다.

     

    통칭 「마리오 에어리어」는, 잠시는 혼잡이 예상되기 때문에, 마리오 에리어에의 입장에는, 원칙적으로 반드시 예약이 필요합니다 .

    에리어 입장 확약권(유료)
    에리어 입장 정리권(무료)

    ※혼잡 상황에 의해, 상기의 티켓 없이 입장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에리어 입장 확약권」은, 입장전에 예매하는 것이 가능! 그러나 유료 입니다만 기다리지 않아 매우 편리합니다.

    한편으로 「에리어 입장 정리권」, 당일 파크 입장 후에 입수할 수 있는 무료권. 아침 일찍 겟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원 직후는 입장 제한이 걸리지 않고, 마리오 에리어의 어트랙션에 전혀 나란히 탈 수 있었다고 하는 후기도 있습니다.
    개원 시간이 빨라지는 것을 전제로 일찍 도착해, 목적의 어트랙션에 직행하는 것이 틀림없을 것 같습니다.
    【Klook 사용자 리뷰】

    유니버는 일요일에 갔다. 공식에서는 9시 오픈입니다만 7시 반 오픈이었습니다. 개원과 동시에 입장해, 제한이 걸리기 전에 닌텐도 월드에 직행해, 전혀 줄지 않고 마리오 카트도 탈 수 있었습니다! (이것 절대 타야 합니다!) 8시 너무까지는 제한 없이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입장할 수 있도록 공식 앱에서 시간 지정 지역 입장권을 취득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4. 해리 포터 입장 정리권은 빨리 획득하자

    대인기의 에리어,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도, 혼잡 상황에 따라 입장 제한이 걸리기 때문에, 입장을 위한 장사의 열이 생기는 것도.
    그 때문에 입장 정리권이 무료로 배포되고 있어 그것이 있으면 지정된 시간에 원활하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쪽의 발권기가 있는 것은, 센트럴 파크의 이쪽. 입원하면 빨리 얻어 둡시다!
    이미지 제공: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이용방법
    1. 대표자 쪽이 인원수의 스튜디오 패스를 가지고 발권 장소에 ※그룹 전원으로 늘어놓을 필요는 없습니다
    2. 원하는 지역 입장 시간을 지정하여 입장 정리권 발권
    3. 지정 시간이 되면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에!

     

    5. 유니버설 익스프레스 패스를 활용하자

    인기 어트랙션을 모두 제패하고 싶다! 그렇다면 유니버설 익스프레스 패스 를 구입하세요. 어트랙션의 대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편리한 티켓입니다.
    가격은, 대상이 되는 어트랙션의 수와 종류에 따라서 달라, 1 어트랙션으로 3,000엔(세금 포함)으로부터.
    현재는 티켓의 판매 제한을 하고 있는 일도 있어, 코로나전에 비해 전체적으로 대기 시간은 짧아지고 있으므로, 혼잡 상태에 따라 당일 구입을 검토해 봐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당일 판매는 매진되는 대로 종료입니다
    ※사전 판매로 매진의 경우, 당일 판매는 없습니다
     
     

    6. 요야쿠노리를 활용하자

    어린이를 위한 라이드가 모이는 유니버설 원더랜드에서는, 지정 어트랙션의 승차 시간을 지정 예약할 수 있는 「요야쿠노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아이가 있으면 장시간 열에 늘어선 것은 힘들다. 이것은 즐거운 서비스입니다!
    「요야쿠노리」의 발권소는, 각 어트랙션의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명소는 하나뿐입니다. 예약된 어트랙션의 이용 개시 시간 이후에, 다음의 예약이 가능하게 됩니다.
    덧붙여서 「요야쿠노리」는 18시까지입니다만, 정원이 되는 대로, 예약 접수가 종료가 됩니다.

     

    7. 쇼를 보면서 밥을 먹고 시간을 짧게하자

    USJ의 매력 중 하나가 파크를 걸으면 곳곳에서 쇼나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는 것.
    노래나 댄스, 저글링 등의 초본격적인 퍼포먼스에 캐릭터에 의한 인사말 등.
    쇼가 보이는 것은 이하의 6개소. 아무도 레벨이 높아 무심코 멈추어 봐 버립니다.
    이미지 제공: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여기서 꼭 밥도 함께 즐기자!
    USJ는 먹고 걷는 음식도 충실하기 때문에 어트랙션 사이에 잠깐 먹을 수있는 것이 기쁘다. 시간이 짧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8. 선물은 주간에 체크하자

    기념품이나 상품을 보는 것도 즐거움 중 하나. 그리고 누구나 돌아갈 때 사려고합니다.
    그러므로 가능한 한 낮에 선물을 사도록 하면 비교적 천천히 선택할 수 있습니다.
    봉제인형 등 큰 짐이 될 것 같으면 파크 내의 코인 로커에 넣어 두는 것도 추천.
    혹은 낮에 미리 목성을 붙여두면, 돌아가기에 바삭바삭하게 살 수 있군요!

     

     

    9. 싱글 라이더·차일드 스위치를 풀 활용하자

    싱글 라이더는 이른바 한사람 전용 서비스입니다. 단체나 친구 그룹 등으로 남은 1인석에 우선적으로 앉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혼자라도 상관 없다! 시단을 우선하고 싶다! 라는 분은 활용하지 않는 손은 없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죠스와 같은 명소에서 아무래도 캐릭터가 나오지 않는 사람들에게 앉아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관광 명소

    • 마리오 카트 ~쿠퍼의 도전장~™
    • 해리 포터 앤 더 포비든 저니™
    • 미니언 하차메차 라이드
    • 엘모의 고고 스케이트 보드
    •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
    • 우주 판타지 더 라이드
    • 놀라운 어드벤처 오브 스파이더 맨 더 라이드 4K3D
    • 더 플라잉 다이너소
    • 쥬라식 파크 더 라이드
    • 조즈

    어린이 스위치

    어린이 스위치는, 작은 아이가 신장 제한등으로 어트랙션을 탈 수 없을 때의 강한 아군!
    1회분의 대기 시간으로, 부모님 등의 첨자가, 차례로 교대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제도입니다.
    인기 어트랙션의 대부분에서 이용할 수 있으므로, 아이 동반의 부모도 가득 즐길 수 있습니다!
     
     

    10. [덤] 승무원으로부터 기념 씰을 받자

    개인적으로 USJ를 좋아하는 이유. 그것은 공원에서 일하는 승무원이 모두 밝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어쨌든 모두 니코니코 말을 걸어옵니다! 그리고 때때로 비매품 기념 씰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에 의해 가지고 있는 씰은 다르기 때문에, 과감하게 말을 걸어 많이 모아 봐도 좋을지도.

    또 「1st visit」라고 하는 최초의 입장 기념 씰이나, 생일의 씰도 있는 것 같기 때문에, 꼭 체크해 봐 주세요!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패키지 할인 금액 예약하기<클릭>

    리버 호텔 앳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호텔 예약하기<클릭>


    블로그 관련글 모음

    2022.12.13 - [일본여행] - 일본 여행 전 알아두어야 할 것 5가지는?

    2022.12.06 - [일본여행] - 일본 오키나와 스킨스쿠버 다이빙 가격 후기 및 예약 방법은??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비교

    nomadtrips.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