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축제 7가지 이름과 종류는? 쏭크란, 러이끄라통, 이펑 그외 페스티벌은?

    반응형

    태국 축제 7가지 이름과 종류는? 쏭크란 러이끄라통 이펑 그외 페스티벌은?

     

     

    Songkran , Loi Krathong, Yi Peng, Loy Krathong Yipeng, Chak Phra 및 Rocket Festivals는 태국에서 열리는 가장 인기 있는 전통 축제입니다. 각 축제는 고유한 역사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많은 열정과 기쁨으로 축하합니다. 송크란의 물싸움부터 이펑(Yi Peng) 기간의 천등의 환상적인 광경에 이르기까지 각 축제는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로켓 페스티벌에서 수제 로켓을 발사하는 것은 신에게 풍성한 비와 풍작을 기원하는 상징입니다. 태국의 문화를 축하하고 이러한 전통 축제의 축제에 참여하십시오.

     

    송크란 축제

    사진: 플리커

    송크란 축제는 태국의 중요한 행사로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열광적으로 축하합니다. 이 축제는 전통적인 태국 설날의 시작을 알리고 다양한 활동으로 기념됩니다. 송크란 축제는 4월 13일부터 4월 15일까지 열립니다.

     

     

    축제가 시작되면 현지인들은 전통 의상을 입고 퍼레이드와 거리 행렬에 참여합니다. 행렬이 진행되는 동안 사람들은 서로에게 향기로운 물을 뿌리고 건강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태국 전역의 거리와 공원에서 벌어지는 물싸움이다. 참가자들은 양동이와 물총을 사용하여 서로에게 물을 적시는데 이는 액운을 씻어내고 행운을 다시 불러오는 것을 상징합니다.

    물싸움 외에도 미인 대회, 전통 춤, 새와 물고기를 강으로 풀어주는 행사도 있습니다. 이것은 내년의 행운, 평화, 번영을 기원하는 상징적인 제스처입니다.

    축제가 끝나면 사람들은 선물을 교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식사를 나눕니다. 송크란 축제는 가족이 함께 모여 축하하고 서로의 동반자를 즐기는 시간입니다.

     

    러이 끄라통 축제

    사진: 플리커

    러이 끄라통 축제는 물의 여신을 기념하기 위해 11월에 열리는 연례 행사입니다. 2023년 로이 끄라통은 11월 28일에 열립니다. 사람들이 모여 끄라통을 만들어 강과 연못으로 보내는 기쁨과 감사의 시간입니다. 끄라통은 꽃, 양초, 향, 동전으로 복잡하게 장식된 바나나 잎으로 만든 바구니입니다. 그들은 여신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양초로 불을 붙이고 물에 띄웁니다. 사람들은 또한 양초와 향에 불을 붙이고 음식과 꽃을 바칩니다.

    이 축제는 가족 및 친구들과 양질의 시간을 보내고 국가의 자연미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끄라통이 강과 연못에 떠 있을 때 깜박이는 불빛의 광경은 마법 같은 경험입니다. 기쁨과 감사의 시간이며 물의 여신이 얼마나 강력하고 관대한지 상기시켜줍니다.

     

    이펑 축제

    사진: 플리커

    Yi Peng Festival은 2023년 11월 27일과 28일에 열리는 태국의 11월 연례 축제입니다. 주로 치앙마이에서 열리는 이 축제는 보기에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이 축제 기간 동안 수천 개의 제등이 켜지고 밤하늘로 방출됩니다. 사람들은 등불을 켜면서 소원을 빌며 행운과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축제가 열리는 밤,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수백 개의 종이등이 하늘을 가득 채웁니다. 그것은 정말 마법 같은 광경이며 많은 관광객들이 그것을 목격하기 위해 태국을 찾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축제에 퍼레이드, 시장 및 기타 형태의 엔터테인먼트가 수반됩니다.

    축제는 또한 종교적 의미가 있습니다. 태국 불교 전통에 따르면 사람들은 부처를 신앙의 상징으로 기리기 위해 종이등에 불을 붙입니다. 불교도들은 등불을 밝히면 세상에 평화와 조화가 찾아온다고 믿습니다. 이 믿음은 다른 종교와 문화에서도 공유되어 Yi Peng을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행사로 만듭니다.

    Yi Peng Festival은 놓쳐서는 안 될 독특한 이벤트입니다. 태국 문화를 경험하고 밤하늘을 밝히는 수천 개의 제등의 아름다움을 목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착프라 축제

    사진: 플리커

    착프라 축제는 태국에서 매년 10월에 열리는 행사입니다. 부처가 천국을 방문하고 지상으로 돌아온 것을 축하하는 날입니다. 이 축제는 눈부신 수레, 활기찬 태국 전통 의상, 활기찬 음악과 함께 화려한 퍼레이드를 선보입니다.

    퍼레이드는 Saraburi 지방의 Wat Phra Phutthabat 사원에서 시작하여 방콕 시내로 향합니다. 그곳에서 숭배자들은 부처에게 경의를 표하고 꽃, 향, 초를 공양합니다. 퍼레이드 동안 참가자들은 부처의 재림을 상징하는 천 우산이 달린 큰 나무 기둥을 들고 다닙니다.

    이 축제는 또한 부처님의 가르침을 반성하고 축하하는 시간입니다. 사람들이 함께 모여 기도하고, 노래하고, 부처님의 생애를 축하합니다. 저녁에는 거리 곳곳에서 전통 음악과 춤이 공연됩니다.

    착 프라 축제는 활기차고 다채로운 불교 축제로 태국의 문화와 전통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피타콘 축제

    사진: 플리커

    피타콘 축제는 6월에 태국 북동부 지역에서 열리는 활기차고 즐거운 축제입니다. 올해 축제는 아마도 6월 23일에 열릴 것입니다. 죽은 자의 영혼을 기리는 독특한 행사로 색채, 음악, 춤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축제는 정교한 마스크, 의상, 바디페인팅을 한 현지인들의 행렬로 시작됩니다. 전통적인 가면은 깃털과 밝은 색상의 직물로 장식된 대나무로 만들어집니다. 향연자들이 마을을 행진하면서 행렬에는 시끄러운 음악과 춤이 수반됩니다.

    이 축제는 전통 북부 태국 음식, 게임, 공연으로 대규모 축하 행사로 절정에 이릅니다. 파티는 밤늦게까지 계속되고 다음날 참가자들은 승려와 지역 사원에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공덕을 쌓습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축제를 즐기며 지역의 인기 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피타콘 축제는 지역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며 앞으로 오랫동안 계속해서 기념될 소중한 전통입니다.

     

    로켓 페스티벌

    사진: 플리커

    로켓 페스티벌(Rocket Festival) 또는 분방파이(Bun Bang Fai)는 5월에 태국 이산 지역에서 열리는 전통 축제입니다. 풍성한 비와 풍년을 신에게 기원하는 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대나무와 화약으로 만든 수제 로켓 발사로 표시됩니다.

    축제는 많은 열정, 음악, 춤, 잔치로 지역 주민들이 축하합니다. 각계 각층의 사람들이 모여 수십 개의 로켓이 하늘로 발사되는 장관을 목격합니다. 로켓은 콘테스트에서 발사되며 가장 높은 로켓이 승자로 선언됩니다. 우승자에게는 상금이 수여되며, 로켓이 높이 올라갈수록 그 해에 더 많은 비가 내린다고 믿어집니다.

    로켓 페스티벌은 이산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며 큰 축제와 흥분으로 기념됩니다. 커뮤니티를 하나로 모으고 활기찬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카오 판사 축제

    사진: 플리커

    Khao Phansa 축제는 불교 사순절의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기념됩니다. 이 기간은 수세기 동안 불교도들이 관찰해 온 3개월의 금식과 기도 기간입니다. 이 축제는 일반적으로 7월 또는 8월에 열리며 다양한 전통 활동과 퍼레이드가 포함됩니다. 2023년의 카오 판사는 7월 3일 월요일입니다.

    축제 당일 사람들은 사원에 모여 공덕을 쌓고 승려에게 제물을 바칩니다. 가족들은 종종 과일과 디저트와 같은 음식을 가져와 지역 사회와 공유할 것입니다. 봉헌 후에 승려들은 신도들에게 특별한 설교를 할 것입니다. 설교는 일반적으로 자기 성찰과 부처님의 가르침을 따르는 것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원 활동 외에도 사람들은 전통 의상을 입고 깃발과 현수막을 들고 퍼레이드에 참여합니다. 퍼레이드에는 일반적으로 음악과 춤이 수반됩니다.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수레와 기타 디스플레이도 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사람들은 대개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잔치를 즐깁니다. 지금은 부처님의 가르침과 금식과 기도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입니다. 카오 판사 축제는 매년 기쁨과 경외심으로 축하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태국의 축제는 태국의 활기찬 문화와 전통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송크란 축제에서 로켓 축제에 이르기까지 각 이벤트는 독특하고 특별한 것을 제공합니다. 송크란의 물싸움, 이펑의 천등, 로켓 축제의 로켓 등 각 축제는 태국의 진정한 아름다움과 정신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축제는 국가의 문화, 국민, 전통을 축하하는 행사이므로 놓쳐서는 안 됩니다.

    방콕에서 방문해야 할 가장 흥미로운 박물관 에 대한 관련 블로그 포스팅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