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야돔 스틱, 비강 흡입기 코뚫어뻥 효능 부작용 파는곳은?

    반응형

    태국 야돔 스틱, 비강 흡입기 코뚫어뻥 효능 부작용 파는곳은?

     

    태국 야돔이란?

    태국에서 리사 블랙핑크보다 더 유명한 게 있다면 야돔이다. 케이팝 가수 야돔은 항상 가방에 넣고 다닌다고 말하면서 그녀의 방대한 해외 팬층에게 태국 야돔(Yadom) 스틱을 소개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클립은 그녀가 한국어에서 완전히 다른 단어인 야동으로 발음했기 때문에 입소문을 탔습니다. 그러나 블랙핑크 리사 Lisa 뿐만 아니라 방콕의 거의 모든 사람과 태국 전역의 다른 많은 지역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도 가방이나 호주머니에 이 야돔 하나 쯤은 넣고 다니고 있을 것입니다.

    사실, 방콕에 충분히 오래 머물렀다면 다양한 계층에 사람들이 공공 장소에서 태국 야돔(Yadom) 스틱의 냄새를 맡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일부는 코에 작은 흰색 관이 마치 몸의 일부인 것처럼 코에 꼽아 다니기도 합니다. 그러나 태국 야돔(Yadom) 스틱은 무엇이며 태국에서 왜 그렇게 인기가 있습니까?

     

     

    태국 국민 코뚫어빵 비강흡입기 야돔은?

    야돔스틱,야돔파는곳,태국야돔,야돔효능

    야돔(ยาดม)은 영어로 흡입기를 의미합니다. 현지에서 수확한 허브를 사용하여 만든 일회용 비강 흡입기(코 뚫어뻥)입니다. 대부분의 야돔은 유칼립투스, 멘톨, 페퍼민트, 장뇌 및 보르네올 오일의 조합으로 구성되어있어 사람들이 상쾌하게 느끼는 강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국 야돔(Yadom) 스틱은 또한 사용되는 에센셜 오일에 따라 다양한 향을 제공합니다.

    태국의 평번함 시장에서 찾을 수 있는 대부분의 태국 허브 흡입기(야돔)는 액체 형태로 만들어지며 작은 양면 튜브 안에 배치됩니다. 한쪽 끝은 비강 흡입기이고 다른 쪽 끝은 문지르기 위해 아로마테라피 오일 방울을 방출하는 작은 규멍이 있습니다.

    관자놀이, 손목 또는 목 밑부분. 그러나 이 작은 튜브는 태국 야돔(Yadom) 스틱의 원래 버전이 아닙니다. 전통적인 버전은 금속 뚜껑이 있는 작은 유리병 안에 기름에 적신 허브로 가득 찬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장에서도 여전히 이 "빈티지" 버전의 태국 야돔(Yadom) 스틱을 찾을 수 있습니다.

    태국식 비강 흡입기는 롤러 병 및 일반 병으로도 판매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훨씬 더 실용적이고 작고 휴대하기 쉽기 때문에 작은 플라스틱 야돔 스틱을 보편적으로 많이 선호 합니다.

     

    태국 야돔 스틱의 장점

    태국 야돔(Yadom) 스틱은 Vicks Vaporub와 매우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성가신 코막힘이 있을 때 유용합니다. 그러나 태국에서 야돔은 문화적 현상입니다. 막힌 코를 여는 것 외에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사무실 직원부터 택시 운전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태국 야돔(Yadom) 스틱의 허브 향에 의존하여 피로를 풀고 기민함, 상쾌함, 활력을 유지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멀미를 느낄 때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 태국 야돔(Yadom) 스틱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긴장을 풀기 위해 진정 효과를 사용합니다. 

    태국 야돔(Yadom) 스틱은 또한 관자놀이에 바르면 두통을 즉각적으로 완화하거나 피부의 어느 부위에나 문질러 벌레 물림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많은 태국인들은 또한 태국 야돔(Yadom) 스틱이 혈액 순환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강한 민트 향 덕분에 태국 야돔(Yadom) 스틱은 불쾌한 방콕의 하수구 도시 냄새와 오염을 은폐 할 수 있습니다.

    태국 야돔(Yadom) 스틱은 다양한 상황에서 즉각적인 완화를 제공할 수 있지만 실제로 진정한 건강상의 이점을 뒷받침하는 의학적 연구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강 흡입기는 기분을 좋게 만듭니다. 그리고 한번 사용해보면 일상적인 태국 야돔(Yadom) 스틱 냄새가 없는 삶이 어떤 느낌인지 잊어버릴 것입니다.

    태국 야돔 부작용은 천연 허브 멘톨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은 전혀 없으며, 태국에서는 전국민들이 매일 애용하는 건강 필수품입니다. 졸음 운전을 하거나 날씨가 덮거나 하수구 냄세가 심할때 거의 매일 자주 사용하는 애용품이기 때문에 부작용은 없습니다.

     

     

    태국 야돔 스틱 파는곳은?

    태국 야돔(Yadom) 스틱

    태국 야돔(Yadom) 스틱

    항상 영업 하는 세븐일레븐 에서 대형 슈퍼마켓 에 이르기까지 태국 전역의 수천 개의 편의점과 식료품점에서 태국 야돔(Yadom) 스틱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심지어 요즘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는 일반적으로 계산대 통로에 배치됩니다.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Poy Sian, Vapex, Siang Pure 및 Cher-Aim이 가쟝 인기가 있습니다.

    자, 진정한 태국인이 될 준비가 되셨나요? 내 숙소에서 가쟝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태국 야돔(Yadom) 스틱을 잡고 냄새를 맡으십시오!

    한국에서 야돔 구입 가능한 쇼핑몰 바로가기 <클릭>
    오늘 주문시 내일 도착!

     

    블로그 관련글 모음

    2023.04.04 - [태국여행] - 태국 관광지 순위와 여름에 방문하기 좋은 유명한곳 8코스 총정리!

    2023.03.13 - [태국기초여행정보] - 태국 여행시 준비물 및 체크리스트 주의사항 필요한 것 16가지 추천!

    2023.03.23 - [태국여행/방콕] - 태국 방콕 놀거리 자유여행 코스 최고의 즐길 거리 추천 13가지는?



     

    태국 방콕 놀거리 자유여행 코스 최고의 즐길 거리 추천 13가지는?

    태국 방콕 놀거리 자유여행 코스 최고의 즐길 거리 추천 13가지는? 태국 방콕 자유 여행 코스가 필요하신가요? 호화로운 휴가를 원하든, 저예산 배낭 모험 여행을 원하든 방콕은 여행하기에 완벽

    nomadtrips.tistory.com

     

    태국 여행시 준비물 및 체크리스트 주의사항 필요한 것 16가지 추천!

    태국 여행시 준비물 및 체크리스트 주의사항 필요한 것 16가지 추천! 더보기 - 목차 - 여권 및 비자 항공권 및 숙소 예약 태국 돈 환전 1) 우리은행 계좌개설 및 EXK 우리원체크카드 최대 수수료 500

    nomadtrips.tistory.com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비교

    nomadtrips.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