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라이 여행 지 투어 추천, 꼭 가봐야할 명소 베스트 5곳은?

    반응형

    태국 치앙라이 여행 지 투어 추천, 꼭 가봐야할 명소 베스트 5곳은?

     

     

    태국 북부의 아름다운 도시인 치앙라이는 치앙마이의 과소평가된 이웃입니다. 수년 동안 관광객과 외국인들이 치앙마이로 몰려들었지만, 치앙라이는 아주 최근에야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 멋진 역사적 명소, 군침 도는 현지 요리 덕분에 여유로운 도시는 방문할 가치가 충분합니다. 치앙라이에서 무엇을 보고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이 기사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에 태국 북부 도시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와 할 일을 정리했습니다.

     

    태국 치앙라이 여행 지 치앙라이 투어 추천 꼭 가봐야할 명소 베스트 5곳

     

    1. 치앙마이에서 가장 유명한 화이트 템플 탐험

    사진: Freepik을 통한 백색 사원

    백색 사원 또는 Wat Rong Khun은 의심할 여지 없이 치앙라이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명소입니다. 눈부신 새하얀 사원은 고대 사원이 아닙니다. 태국 예술가 Chalermchai Kositpipat가 디자인한 사원을 염두에 두고 지어진 예술 작품입니다. 사원을 탐험하면서 복잡한 조각과 섬세한 장식에 경외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고전적인 태국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요소가 결합된 매우 독특한 사원입니다. 사원은 하루 중 어느 때나 숨이 막힐 뿐이지만 특히 화창한 날에는 반짝입니다.

    사찰의 외부 사진만 찍지 말고 내부를 보고 땅을 거닐어 보세요. 모든 것이 인상적이며 여기서 시간을 보낸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이 사원을 보기 위해 치앙라이에 오기 때문에 인파에 대비해야 합니다. 관광객 떼를 피하고 싶다면 이른 아침에 오세요. 또한 단정한 옷을 입거나 숄을 지참하십시오.

    치앙라이 블루 템플 & 화이트 템플 &
    블랙하우스 일일 투어 (치앙마이 출발) 가격 알아보기 <클릭>

     

     

    2. 활기찬 블루 템플 방문

    사진: Freepik을 통한 푸른 사원

    Blue Temple은 White Temple보다 조금 덜 인기가 있지만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왓 롱 시어 티안(Wat Rong Sear Tean)으로도 알려진 이 사원은 벽의 생생한 파란색과 지붕의 밝은 노란색으로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사원의 외부와 내부 모두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밖에서는 경비원과 용과 같은 많은 파란색 조각상을 찾을 수 있으며, 각각은 서로만큼 복잡합니다. 내부에는 영광스러운 거대한 흰색 부처가 있습니다.

    백색 사원과 마찬가지로 푸른 사원도 고대 사원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항상 예의를 지켜야 합니다.

     

    태국 치앙라이 여행 지 치앙라이 투어 추천 꼭 가봐야할 명소 베스트 5곳

     

    3. Khun Korn Forest Park 폭포에서 상쾌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사진: iStock을 통한 Khun Korn 삼림 공원 폭포

    참고: Khun Korn Forest Park 폭포는 우기 동안 폐쇄됩니다.

    치앙라이에서 자연을 고칠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궁금하십니까? 그런 다음 도시 근처의 폭포를 탐험해야 합니다.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는 Khun Korn 삼림 공원 폭포입니다. 폭포는 대나무 숲 안에 숨겨져 있으며 30분 정도 걸어가야 합니다. 걷기는 쉽지만 미끄러울 수 있으니 좋은 신발을 신고 발걸음을 조심하세요. 무성한 대나무 숲은 그 자체로 하나의 경험이며, 폭포에 다가가면 폭포를 실제로 보기 전에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높이가 70m로 이 지역에서 가장 높습니다. 또한 물의 세기가 강하므로 물보라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방수 장비를 반드시 준비하세요. 폭포 아래 수영장에서 상쾌한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수영복도 잊지 말고 가져오세요.

     

    4. 치앙라이 나이트 바자에서 맛있는 음식 맛보기

    사진: Unsplash를 통한 Khao Soi

    치앙라이 야시장은 방콕이나 치앙마이만큼 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Khao Soi(카레 누들 수프) 및 Sai Oua(태국 북부 소시지)와 같은 정통 태국 북부 진미를 맛보고 싶다면 여전히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맛있는 음식 외에도 옷과 장신구에서 나무로 된 물건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기념품을 파는 가판대가 많이 있습니다. 주변 산의 여러 부족도 이곳에서 수공예품을 판매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한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이트 바자는 종종 저녁 늦게 라이브 음악과 춤으로 더욱 활기차게 됩니다.

     

    5. 도이매살롱에서 상쾌한 공기 마시기

    사진: Tourismthailand.org를 통한 Doi Mae Salong

    차를 좋아하고 무성한 녹지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Doi Mae Salong을 놓치지 마세요 . 치앙라이 북서부에 위치하고 미얀마에서 불과 6km 떨어진 이곳에는 과일, 커피, 차 농장뿐만 아니라 수많은 민족 마을이 있습니다. 산을 오르면 놀라운 경치를 감상하고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여기 있는 동안 찻집을 방문하고 윈난성 음식도 맛보세요. 또한 투어를 통해 파동 목이 긴 고산족을 방문하고 그들의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Doi Mae Salong을 방문하는 가장 인기 있는 시기는 12월에서 2월 사이입니다. 이 달 동안 언덕은 꽃으로 가득합니다. 특히 정상에서 기온이 매우 낮을 수 있으므로 방문할 계획이라면 따뜻한 옷을 준비하세요.

    지금까지 태국 치앙라이 여행 지 치앙라이 투어 추천 꼭 가봐야할 명소 베스트 5곳에 관하여 알아봤습니다.

    당일 여행을 위해 치앙라이를 방문하든 며칠 동안 머물든 이 놀라운 명소를 아래 클룩 여행사 사이트를 통하여 간편하게 여행 일정에 추가해보세요.

    치앙라이 블루 템플 & 화이트 템플 &
    블랙하우스 일일 투어 (치앙마이 출발) 가격 알아보기 <클릭>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