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 진리의 성전 복장 가는법 가이드 입장료 입장권 예약 방법은?

    반응형

    태국 파타야 진리의 성전 복장 가는법 가이드 입장료 입장권 예약 방법은?

     

    태국에서 가장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건축물 중 하나를 발견하세요!

    활기찬 나이트라이프와 파타야의 차가운 해변을 즐기셨나요? 태국 동부 걸프 연안의 번화한 관광 중심지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놓쳐서는 안 될 문화적 보석이 있습니다. 파타야 의 진리의 성전으로 바로 이동하여 태국 및 기타 동남아시아의 영적 전통에 대해 배우면서 고요한 피난처를 발견하십시오!
    태국 백만장자 故 Lek Viriyaphan이 1981년에 지은 이 사원/성은 아직 공사 중입니다. 그 디자인의 대부분은 아유타야 사원의 웅장함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이 사원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복잡하게 조각된 나무로만 건축되었다는 것입니다. 금속 못조차 기초에 사용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025년까지 완전한 구조가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성역은 이미 개방되어 방문객을 위한 박물관, 작업장 및 미술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의 철학을 수용하다

    Lek Viriyaphan 라는 태국의 사업가는 사원의 건축이 무상이라는 불교 철학을 반영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취약한 목재 재료를 유일한 재료 유형으로 선택했습니다.
    Lek Viriyaphan은 기이한 태국 사업가이자 백만장자이자 고대 시암, Erawan Museum 및 진리의 성전(Sanctuary of Truth)의 건설을 책임지는 문화 후원자였습니다.
    사실, 불교 신앙을 전시하는 것 외에도 성소는 다른 종교의 이데올로기와 신을 전시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주로 독특한 태국 건축 디자인을 보여주지만 105m 높이의 본관에 있는 5개의 홀에는 인도, 크메르, 중국 문화의 요소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태국 파타야 진리의 성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액티비티 4가지

    진실의 성전은 파타야 나끄아 바다 옆의 드넓은 부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웅장한 영적 예술적 통찰과 자연을 만끽 할 수 있는 힐링라는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우선 목공예품은 다양한 동남아시아 민속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효, 사랑 등 다양한 덕목을 나타내는 전당을 돌아다니는 것 또한 영감과 사색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원을 둘러보고 작업 중인 목각 장인을 관찰한 후에는 자유롭게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웅장한 사원과 그림 같은 풍경을 사진에 담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또한 다음을 포함하여 수많은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1. 전통춤

    방문하면 무대에서 태국 전통 춤 공연을 감상하세요! 보통 하루에 두 번(11:30과 15:30) 예정되어 있으므로 놓치고 싶지 않다면 시간을 잘 맞춰 방문하세요.

    2. 보트 타기

    보트를 타고 성소 주변을 둘러보세요. 약 30분 동안 쾌속정을 타고 곶을 돌아다니며 멀리서 사원의 인상적인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육상 투어

    육상 모험을 선호하십니까? 파타야의 진리의 성전 주변에서 코끼리나 말을 탈 수도 있습니다. 보다 모험적인 경험을 위해 성역을 더 많이 보고 싶은 방문객에게 ATV 대여도 제공됩니다!

    4. 기념품 쇼핑하기

    마지막으로 떠나기 전에 기념품 쇼핑을 잊지 마세요! 파타야에서 이 매력적이고 교육적인 장소를 기억할 수 있도록 장신구를 한두 개 구입하세요.
     

    파타야 진리의 성전 방문

    개관 시간
    진리의 성전은 매일 08:00부터 18:00까지 운영되며 위치는 206/2 Moo 5, Soi Naklua 12, Naklua, Banglamung, Chonburi, 20150 Thailand 입니다 
    입장료
    진리의 성전 입장료는 성인 500바트, 어린이 250바트입니다. 신장 109cm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클룩 팁: 클룩 을 통해 예약 하면 성인 1인당 365바트, 어린이 1인당 184바트입니다.
     

    태국 파타야 진리의 성전 가는 방법

    태국 진리의 성전으로 가는 방법 중에는 가장 간단하고 편리한 방법은 자가용이나 공유 택시(볼트, 그랩)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돌핀 분수대 로터리(Dolphin Roundabout)에서 나끄아 로드 Naklua Road를 따라 운행하는 바트 버스나 썽태우 songthaew 를 타고 소이 12에서 하차한 후 성역 입구까지 1km를 걸어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은 파타야에서 조금 외진 곳이기 때문에 에어컨 빵빵하게 나오는 볼트 택시를 이용하면 아주 저렴하고 편안하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파타야 진리의 성전 복장

    태국의 대부분의 사원 및 문화 명소와 마찬가지로 태국 진리의 성전의 복장은 방문 시 보수적인 옷차림을 요구합니다. 

    태국 파타야 진리의 성전 복장도 태국의 여느 사원들 처럼 나시나 슬리퍼가 안되는건 아니지만 반바지나 짧은 치마는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짧은 치마와 반바지를 입고 방문하셨다면 진리의 성전 내려가는 입구앞에 랩치마를 빌려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가급적이면 긴 청바지나 긴치마를 입고 가시면 됩니다.

     

    진리의 성전 내부 안전 수칙

    뉴 노멀에서 여행할 때 모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성소는 건물 내에서 마스크는 반드시 착용해야하며 진리의 성전에서 제공하는 무료 헬멧(안전모)을 빌려 착용해야 합니다. 사이트에 입장할 때 열 검사도 수행됩니다. 앱을 통해 접촉자 추적 양식을 작성해야 할 수도 있으므로 스마트폰을 준비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주요 장소에 소독제와 손 씻는 곳을 배치했습니다.

    진리의성전 입장권을 최저가에 예약해보세요!

    클룩에서 진리의성전 패키지를 예약하고 진리의 성전 입장권은 물론 사원의 역사와 내부에 묘사된 웅장한 태국 종교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주는 전문 투어 가이드가 포함된 패키지를 구매하세요. 이렇게 하면 성전 구조물과 역사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태국 파타야 진리의 성전 최저가 티켓 예약 하기 <클릭>

     

    2022.10.01 - [태국여행/파타야] - 태국 파타야 썽태우 대중 교통 수단 노선도 이용 및 타는 방법 총정리?

     

    태국 파타야 썽태우 대중 교통 수단 노선도 이용 및 타는 방법 총정리?

    2022년 최신 버전 태국 파타야 썽태우 노선도 이용 및 타는 방법 총정리? 썽태우는 여객 수송을 위해 개조된 남색깔의 일본식 픽업 트럭입니다. 앞에는 트럭 형태로 좌측에는 기사님이 운전을 하

    nomadtrips.tistory.com

    2022.11.14 - [태국여행/파타야] - 태국 파타야 럭셔리 요트 호핑 투어 낚시 스노쿨링 제트스키 액티비티 니모섬 추천 가격은?

     

    태국 파타야 럭셔리 요트 호핑 투어 낚시 스노쿨링 제트스키 액티비티 니모섬 추천 가격은?

    태국 파타야 럭셔리 요트 호핑 투어 파타야 요트 낚시 스노쿨링 제트스키 액티비티 니모섬 추천 가격은? 지금 태국 파타야에서 가장 핫한 파타야 요트투어 및 파타야 호핑투어에 관한 내용을 소

    nomadtrips.tistory.com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