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요트 크루즈, 시리우스 럭셔리 선셋 요트 투어 가격 체험 후기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태국 파타야의 아름다운 바다 위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 시리우스 럭셔리 선셋 요트 투어에 대해 직접 체험한 후기에 관하여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이 요트를 타시면 좋은 점은 스노클링, 낚시, 제트 스키, 바나나 보트를 비롯한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와 맛있는 선상 식사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즉, 반나절 동안 요트를 타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한꺼번에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만족도가 매우 높은 파타야에서 가쟝 인기가 높은 요트투어라고 자부할 수 있어요.

    단체 투어와 개인 투어 모두 가능하며, 하루에 두 번, 반나절 동안 이어지는 이 투어는 파타야 좀티엔의 오션 마리나 요트 클럽에서 시작해 날씨에 따라 가장 평온하고 아름다운 장소로 향합니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블로그 후기를 끝까지 참고해주세요.

     

    파타야 요트 크루즈

    1. 파타야 요트 크루즈(시리우스 요트 투어) 소개


    태국 파타야의 시리우스 럭셔리 선셋 요트 투어는 스노클링, 낚시, 제트 스키, 바나나 보트, 맛있는 선상 식사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추쳔 요트 투어예요.

    이 투어는 단체로 참여하거나 개인 투어로 예약할 수 있으며 하루에 두 번 반나절 동안 진행되요. 이 투어는 최데 45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머큐리 모터 요트인 시리우스 요트에서 운영해요.

    투어는 파타야 좀티엔의 오션 마리나 요트 클럽에서 출발하여 기상 조건에 따라 가쟝 아름답고 고요한 장소로 이동해요. 이 기사에서 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셰요.

     

    우선 태국을 대표하는 여행사 몽키트래블의
    유튜브 동영상 후기부터 보고 가실께요. ^^

     

     


    파타야에서 가장 인기 많고 후기 좋은 시리우스 요트 금액 알아보기<클릭>

    방콕 출발 가능한 파타야 시리우스 요트투어 알아보기<클릭>


    시리우스 담당자 예약 카톡 ID : hiphop3355

     

    반응형

     

     

    파타야 요트 크루즈
    파타야 요트 크루즈 액티비티
    파타야 요트 크루즈 바나나보트
    파타야 요트 크루즈 낚시

     

    파타야 요트 크루즈

    2. 파타야 씨리우스 요트 투어 진행 내용


    시리우스 파타야 요트 투어는 파타야에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 경관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에요.

    요트 투어는 약 4~5시간 동안 진행되요.

    파타야 씨리우스 요트 투어의 미팅 장소는 파타야 좀티엔의 오션 마리나 요트 클럽이에요. 요트는 선착장에서 출발하여 기상 조건에 따라 가쟝 아름다운 장소로 이동해요. 요트 안에서 승객들은 무제한 음료, 신선한 과일,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이 투어는 개인 및 그룹 옵션이 모두 제공되요. 단체 옵션의 경우 최소 타 여행사 포함해서 10명의 승객이 모객이 되어야 투어 진행이 가능 해요. 단, 토요일은 인원수에 관계없이 투어가 가능하므로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쳔해요. 인원이 10명 미만일 경우 투어가 취소되며, 선결제하신 분들께는 1~2일 전에 취소 통보를 해드리며, 환불해 준다고 해요.

     

     

    파타야 선셋 요트 크루즈
    파타야 선셋 요트 크루즈
    파타야 선셋 요트 크루즈

     

    파타야 선셋 요트 크루즈

    3. 파타야 씨리우스 요트 투어를 꼭 해봐야 할 이유 3가지는?


    1) 다양한 액티비티 : 시리우스 파타야 요트 투어는 스노클링, 낚시, 제트 스키, 바나나 보트 등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제공해요. 이로 인해 참가자들은 단순히 바다 위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어요.

    2) 아름다운 경치 : 파타야에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이 투어는 참가자들에게 탁 트인 바다에서의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해요. 이 투어를 통해 파타야의 멋진 선셋과 바다 경치를 만끽할 수 있어요.

    3) 합리적인 가격 : 파타야 요트 크루즈 투어는 럭셔리 요트 투어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옵션을 제공해요. 투어 가격에는 모든 액티비티, 음식, 음료가 포함되어 있어 가성비가 좋아요.

     

     

    시리우스 파타야 요트 투어

    4. 파타야 씨리우스 선셋 오전/오후 요트 반일 투어 가격은?

    시리우스 파타야 요트 투어는 럭셔리 요트 투어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옵션입니다. 오전/오후 셩인과 어린이 투어 가격은 1인당 모두 동일하게 2,000바트(79,000원)이며, 여기에는 기본 액티비티, 음식, 음료(주류 별도)가 포함되어 있어요.

     

     

    파타야 요트 투어 원숭이섬

     

    결 론


    시리우스 파타야 요트 크루즈 투어는 태국 파타야에서 럭셔리 요트 투어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쳔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파타야 투어 입니다.

    이 투어는 승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보쟝하기 위해 다양한 흥미진진한 활동, 아름다운 경치, 전문 승무원과 한국인 가이드를 제공해요.

    승객들은 휴식을 취하고 경치를 즐기며 스노클링, 낚시,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의 수상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어요. 불편을 피하기 위해 미리 투어를 예약하는 것이 좋아요.

     


    파타야에서 가장 인기 많고 후기 좋은 시리우스 요트 금액 알아보기<클릭>

    방콕 출발 가능한 파타야 시리우스 요트투어 알아보기<클릭>


    시리우스 담당자 예약 카톡 ID : hiphop3355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