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 니모섬 투어, 해양 액티비티, 스노쿨링 추천 티켓 예약 방법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타야 니모섬에 관하여 직접 체험한 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파타야 니모섬 투어는 "태국 파타야의 해안선을 따라가는 소박한 보트 위에서, 하늘과 바다가 하나로 연결된 듯한 푸른 세계에 가슴이 뛰던 순간이었는데요.

    산뜻한 바닷바람이 얼굴을 스치며, 기대감이 천천히 고조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와 함께 출발한 사람들은 모두 같은 목적으로 파타야 니모섬에 다녀 왔는데요. 그건 바로, 파타야 니모섬 스노클링 투어를 체험하기 위해서였죠.

    처음으로 눈앞에 펼쳐진 그대로의 아름다운 니모섬을 보았을 때, 그 순간의 감동은 잊을 수 없었는데요. 파란 바다와 그 아래로 펼쳐진 화려한 산호초와 다양한 해양 생물들이 창조한 자연의 무대는 이 세상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놀라운 장면이었어요.

    또한, 전문 스쿠버 다이버들이 스노클링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과 어린이들에게 친절하게 안내하고 도와주었구요. 진짜 너무 예쁜 니모 물고기와 이름 모를 각종 열대어들과 산호들을 직접 보면서 넘넘 황홀하고 감탄 스러운 경험을 해보았어요.

    파타야 니모섬 투어는 파타야에서의 단 하루였지만, 그 풍경과 경험은 저의 마음 속에 오랜 시간 간직될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 저는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들에게 이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달해드리기 위해, 이 아름다운 니모섬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파타야 니모섬에서의 저의 여행 경험을 통해 당신도 조금이나마 그 감동을 나눌 수 있길 바라며 파타야 니모섬 예약과 가능 방법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글을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파타야 니모섬 투어란?


    파타야 니모섬 투어는 파타야 근교에 위치한 싸타힙 지역의 추앙 섬과 짠 섬에서 진행되는 스노클링 체험입니다. 이곳은 실제로 니모가 사는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이곳을 '니모섬'이라고 부르는 것이죠.

    이곳은 다양한 해양 생물과 천혜의 자연환경을 간직하고 있어 스노클링 체험을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현지 태국인들에게도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석같은 곳이기도 해요.

     

    니모섬 스노클링, 특별한 체험은 무엇이 있나요?


    파타야 니모섬 투어는 단독으로 보트를 대여하여 가족끼리 혹은 친구들끼리 즐길 수 있는 투어입니다. 태국인 전문 도우미 3명이 함께 움직여서 안전하고 편안한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줘요.

    이곳에서는 니모를 비롯해 쓸배감펭, 파란 비늘 돔 등 아름다운 산호초에 살고 있는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어요. 또한, 전문 스쿠버 다이버들이 수영을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안전하게 케어해드리고,

    전문 수중 촬영가가 함께 동행하여 스노클링 중에 열정적으로 찍어준 사진을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이 사진들은 당신이 이곳에서 경험한 특별한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게 해줄 거예요.

     

     

    파타야 니모섬 투어, 어떻게 진행되나요?

    1) 집결 및 출발

    투어의 시작은 보통 파타야 도심에서 시작됩니다. 대부분의 투어 회사는 호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편하게 호텔에서 대기하면 됩니다. 집결 시간은 보통 아침 8시~9시 사이이며, 이때 투어 가이드가 투어 일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 줍니다.

     

    2) 니모섬 행 항해

    집결 후, 모두가 승선하여 니모섬을 향해 항해를 시작합니다. 이 항해는 대략 1시간 정도 걸립니다. 항해 도중에는 아름다운 파타야의 해안선을 볼 수 있으며, 가이드가 각종 안전 지시사항에 대해 안내해 줍니다.

     

    3) 파타야 스노클링 체험

    니모섬에 도착하면, 스노클링 체험을 시작합니다. 스노클링 장비는 투어 회사에서 제공해주며, 스노클링을 처음 하는 사람들에게는 기본적인 기술과 안전 지침을 가르쳐 줍니다. 니모섬 주변 바다는 생태계가 풍부하여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와 산호초를 볼 수 있습니다.

     

    4) 점심 및 자유시간

    스노클링 체험 후에는 섬에서 제공되는 점심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점심 후에는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섬 주변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5) 복귀

    하루 종일의 투어를 마친 후, 보트를 타고 파타야로 돌아갑니다. 대부분의 투어는 오후 4시~5시 사이에 파타야로 돌아오며, 이후 투어 참가자들을 각자의 호텔까지 데려다 줍니다.

     

     

    파타야 니모섬 스노클링 후기

    "파타야 니모섬에서의 스노클링 경험은 정말 잊지 못할 경험이었어요. 니모를 비롯한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고, 그들이 살아가는 생태계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어요.

    스노클링을 처음 해보는 저에게 잠수요원은 친절하게 기본적인 스노클링 기술을 가르쳐주었고, 안전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었어요. 또한, 사진 촬영가가 함께 동행해줘서, 이 특별한 순간들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게 해주었어요.

    단독 보트를 대여해 가족들과 함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었던 것도 좋았어요. 아름다운 산호초와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볼 수 있었던 파타야 니모섬 스노클링, 강력 추천합니다!"



    1.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2. 수영 못해도 참여 가능합니다. 저 수영 못하는데 재밌게 놀았습니다.
    3. 스피드보트 채워주시는 현지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4. 포즈를 다 알려주셔서 ㅋㅋ 저처럼 평소에 사진 찍히는 거 좋아하면서도 어색해하는 분들한테 넘 좋아요. 사진도 엄청 많이 찍어주셔서 좋았어요.
    5. 그치만 한국인들처럼 몸매 비율 같은 거 생각하고 사진 찍어주시지는 않아요. 그치만 그 어려운 수중 사진도 엄청 잘 찍어 줘서 저는 만족했습니다.



    1. 투어가이드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사진도 열정적으로 찍어주시고, 포즈 코칭까지 제대로 해주셔서 재미있었어요.
    2. 스노쿨링만해도 전혀 지루하지 않고, 물고기도 많이 봤어요. 얕은 바다에서부터 비교적 깊은바다까지 안전하고 재미있는 체험이었습니다. (꼬란섬 가는 길에 이거저거(씨워킹, 패러세일링 등) 하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었어요

     

     

    파타야 니모섬 투어를 꼭 해야할 이유 3가지

     

    1) 숨겨진 보석, 니모섬의 아름다움

    파타야 근교의 추앙 섬과 짠 섬은 단지 아름다운 해변만을 자랑하는 곳이 아닙니다. 이 섬들은 태국 현지인들에게도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석과 같은 곳이며, 다양한 해양 생물들이 살고 있어요. 또한 이 섬들은 특별히 니모가 서식하는 곳으로 유명하죠. 니모섬에서는 이 아름다운 생물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요.

    2) 단독 보트, 개인화된 투어 경험

    파타야 니모섬 투어는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단독 보트를 타고 투어를 즐길 수 있어요. 단독 보트라는 점은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받지 않고, 당신과 함께 온 이들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태국 스텝들이 함께 동행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쟝합니다.

    3) 전문적인 수중 사진 촬영 서비스

    니모섬 투어는 단순히 스노클링을 즐기는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수영을 못해도 괜찮아요. 수중 안전 요원이 계속 따라다니면서 코치를 해주고 니모가 있는 곳으로 안전하게 안내해줘요. 그리고 전문 수중 촬영가가 함께 동행하여, 물속에서 보낸 모든 순간을 아름다운 사진으로 기록해줘요. 수중에서의 특별한 모습을 포착하고, 니모와 함께한 순간들을 영원히 기억에 남길 수 있어요.

     

    결 론


    마지막으로, 파타야 니모섬 투어는 그 자체로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파타야 니모섬 스노클링 투어는 단순한 관광이 아닌, 이색적인 경험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아름다운 해양 생물과 산호초의 만남, 개인적인 공간에서의 스노클링, 그리고 전문가의 수중 사진 촬영을 예쁘게 열정적으로 촬영해주기 때문에 역시 여행에서 남는건 사진 뿐인데 특히 수중 촬영은 힘들잖아요?

    투어 비용에 전부 포함되어 있어서 가성비도 너무 좋았어요. 세 가지 주요 포인트로 이루어진 이 투어는 여행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여행이라는 큰 그림 속에서 소중한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파타야 니모섬 스노클링 투어를 꼭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파타야 니모섬 투어를 진행했었던
    여행사 홈페이지를 아래에 링크 걸어 놓을께요.

    할인 혜택이 곧 끝날 수도 있으니
    서둘러 예약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파타야 니모섬 프라이빗 반나절 투어 (파타야 출발) 예약하기<클릭>

    니모 & 파타야 일일 투어 (방콕/파타야 출발) 예약하기<클릭>

    사메산섬 스피드보트 니모 스노클링 체험 (파타야 출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