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 기본정보, 출연진, 촬영지는 핀란드 OTT 재방송은?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작년 시즌 1에서 꿀재미를 선보였던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에 대해 제가 직접 시청한 소감에 관하여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제가 가쟝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이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특별한 즐거움 때문입니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핀란드와 발리에서의 모험을 펼치는 우리 지구용사들의 이야기를 함께 살펴보실까요?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 기본 정보부터 확인해볼까요?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지락실 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부터 10시 30분까지 tvN에서 방송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첫 방송일은 2023년 5월 12일이었고, 예정된 마지막 방송일은 같은 해 7월 28일입니다.

    참고로, 시즌1은 태국에서만 촬영 했었지만, 이제는 지락실 시즌2의 촬영지는 2곳인데요? 핀란드와 인도네시아의 발리라고 하네요.

    제작진에는 연출을 맡은 나영석PD와 작가 이우정이 있습니다. 지구오락실 시즌2 출연진으로는 개그우먼 이은지, 아이돌 가수 미미, 힙합가수 이영지, 그리고 아이돌 가수 안유진이 함께하고 있어요.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 기본정보

    TV 장르 :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채널 : tvN 방송국
    방송 시간 :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 10시 30분
    방송 기간 : 2023년 5월 12일 ~ 2023년 7월 28일 예정
    촬영지 : 핀란드, 인도네시아(발리)
    제작진 : 연출 나영석PD
    작가 : 이우정
    출연진 : 개그우먼 이은지, 아이돌 가수 미미, 힙합가수 이영지, 아이돌 가수 안유진
    지락실2 재방송 OTT : tvN, 티빙, 지락실2 재방송은 티빙에서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지락실 2 시청률, 그리고 화제성에 대해 알아볼까요?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의 시청률은 화제성을 많이 불러일으켰습니다. 첫 방송부터 5%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TV-OTT 통합 비드라마/쇼 부문에서 일위를 차지했다고 해요.

    뉴스와 VON 등에서도 화제성 일위를 차지한 뿅뿅 지구오락실2,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안유진이 5위로 가쟝 화제가 되었답니다. 그 뒤로 미미가 8위에 이름을 올렸어요.

    지락실 시즌1의 첫 주보다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뿅뿅 지구오락실2(지락실 2)는 믿고 보는 예능 프로그램의 저력을 과시하였습니다.

     

     

    지락실 시즌2 1회차 줄거리는?

    뿅뿅 지구오락실2의 줄거리, 즉 첫 에피소드는 정말 재미있었어요. 우리 용사들이 핀란드로 떠나기 전에 그들이 나타나야 할 드라마 캐릭터를 결정하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기 충분했어요. '커피프린스 1호점', 'SKY 캐슬', '꽃보다 남자', '도깨비'에서 캐릭터를 골라야 했던 그들은 각자 원하는 캐릭터에 대해 토론하며 웃음을 선사했어요.

    그 중에서도 랜덤 플레이 댄스 개인전은 그야말로 꿀잼이었어요. 각 라운드에서 아무도 탈락하지 않는 가운데, 이은지가 '도깨비'의 박중헌을 꼭 얻고 싶어하는 모습이 재미있었어요. 그런데 4라운드에서 이은지가 탈락하고, "제발 파국이다 가져가지 마"라며 웃음을 선사했어요.

    그 중에서도 랜덤 플레이 댄스 개인전은 그야말로 꿀잼이었어요. 각 라운드에서 아무도 탈락하지 않는 가운데, 이은지가 '도깨비'의 박중헌을 꼭 얻고 싶어하는 모습이 재미있었어요. 그런데 4라운드에서 이은지가 탈락하고, "제발 파국이다 가져가지 마"라며 웃음을 선사했어요.

     

    그리고 이영지가 갑자기 '현타(현실 자각 타임)'를 맞고 탈락해버려서 웃음바다를 만들었어요. 이영지의 춤추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제작진들의 얼굴을 마주치자마자 '현타'가 와서 그 자리에 굳어버렸어요. 그 모습을 보며 저도 웃음을 참을 수 없었어요.

    마지막에는 안유진가 미미를 꺾고 랜덤 플레이 댄스에서 승리했어요. 안유진는 '커피프린스 1호점' 고은찬, 미미는 'SKY 캐슬' 김주영, 이영지는 '꽃보다 남자' 구준표를 선택했고, 이은지는 '도깨비' 지은탁을 선택했어요.

     

    드라마 왕국 상암동에서 다시 만난 네 사람은 각자 선택했던 드라마 캐릭터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어요. 그 중에서도 안유진는 고은찬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어요. 그녀의 연기력과 무대 위의 존재감은 정말 돋보였어요.

    미미의 김주영 캐릭터도 물론 멋지게 소화해냈어요. 그녀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답니다.

    이영지의 구준표 역도 잊을 수 없어요. 그녀의 표정 관리와 독특한 매력으로 구준표 캐릭터를 완벽하게 재현했습니다.

    그리고 이은지는 '도깨비'의 지은탁 캐릭터를 선택한 것은 정말 뜻밖의 선택이었지만, 그녀의 연기는 시청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어요. 그녀의 유머러스한 연기는 모두를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결국, 네 용사들은 드라마 왕국 상암동에서의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다음 에피소드로 넘어갔습니다.

    다음 에피소드에서 용사들이 어떤 모험을 겪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그들이 보여준 연기력과 엔터테인먼트 능력을 생각하면, 다음 2회에피소드도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마무리

    정말 재미있는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의 첫 1회를 재미있게 봤는데요. 이들이 보여준 연기력과 병맛 넘치는 끼와 능력은 정말 탁월했어요. 그들의 캐릭터 소화력도 놀라울 정도였습니다. 이들이 다음 에피소드에서 어떤 모험을 겪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 촬영지인 핀란드와 인도네시아의 발리에서의 모험도 매우 기대되며, 다음 주의 방송도 더욱 재미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 주에도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