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에 새로 건축 설립한 온누리교회 영종캠퍼스 소식!

    반응형

    오늘은 온누리교회에서 인천 영종도에 새로운 예배장이 창설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의 대형 교회로 널리 알려진 "온누리교회"가 인천 영종도에 새로운 캠퍼스를 창설하다고 해요.

    이곳은 서울 온누리교회의 담임 목사인 이재훈 목사와 인천 영종도 온누리교회의 담임 목사인 도육환 목사가 함께 힘을 합쳐 만든 공간이랍니다.

    그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이루어진 온누리교회 영종캠퍼스는 새로운 기쁨의 공동체가 되고 하나님께 더욱 영광돌리는 영종도 온누리 캠퍼스가 되길 기대해보도록 할께요. ^^

     

     

     

     

     

    출처 : 온누리교회 영종캠퍼스

     

    출처 : 온누리교회 영종캠퍼스

     

     

    반응형

     

     

    인천 영종도 온누리교회를 만들다

    출처 : CBS크리스천노컷뉴스

    온누리교회 이재훈 담임 목사는 최근 영종도 온누리교회에서 열린 헌당예배에서 "예수 그리스도에 사랑이 가득한 기쁨의 공동체가 되길 바라며, 매일 새로운 믿음으로 채워지는 공동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어요. 그의 말처럼, 온누리교회 영종캠퍼스는 이를 실현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도육환 목사님도 "세속화의 파도와 인본주의의 맞바람을 헤치고 지역사회와 세계에 복음을 전하기 위해 교회가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두 목사님의 힘찬 의지와 기도로, 영종도에 온누리교회가 드디어 문을 열게 되었다고해요.

     

     

    특별한 교회 건축, 온누리교회 영종캠퍼스

    온누리교회 영종캠퍼스는 약 두 년의 시간을 거쳐 완성되었어요. 평소 봤던 교회와는 조금 다른 모습의 교회 건축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폐선박의 일부를 활용한 교회 건축으로, 구원의 방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본당 내부 천장은 백향목으로 꾸며져 있어요. 아름다운 자연의 향기와 함께 예배를 드리는 분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영종 온누리교회의 크기는 지하 1층, 지상 4층으로, 총 연면적은 3222㎡(약 974평)에 이르는 규모입니다. 이는 2020㎡(약 611평)의 부지에 완성된 것이죠. 크기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이 교회 건축이 어떻하여 이루어졌는지에 대한 이야기이에요.

     

     

    하나님에 사랑이 담긴 예배당

    예배당은 주식회사 하님의 전영한 회장님의 후원으로 건설되었습니다. 전 회장님은 교회 건설을 지원하며, "하나님 앞에서 십일조를 드리는 마음으로 후원하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 교회가 건강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바라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전 회장님의 이러한 마음과 헌신으로, 온누리교회 영종캠퍼스는 하나님에 사랑과 은혜가 가득한 공간으로 건설되었습니다. 이재훈 목사는 전 회장님의 후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스스로 결정한 자원하는 헌신이기에 하나님이 기쁘시게 받으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온누리교회의 확장과 선교

    이번 영종도 온누리교회 창설로, 온누리교회는 국내에 10개, 해외에 30개의 지교회를 두게 되었습니다. 이는 온누리교회가 지역사회와 세계에 복음을 전하고쟈 하는 선교적인 비전을 구체화하는 모습입니다. 이제 영종도 온누리교회가 그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구원의 방주가 되어나갈 것입니다.

    새로운 온누리교회 영종캠퍼스가 여러분들의 기쁨과 행복, 그리고 희망이 되길 바랍니다. 하나님에 사랑이 가득한 이 공간에서, 매일 새롭게 하나님을 만나시길 기대하며, 여러분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종 온누리교회 예배시간

    주일 예배 시간

    주일 1부 예배 오전 9시 - 3층 본당

    주일 2부 예배 오전 11시 30분 - 3층 본당

     

    차세대 예배시간

    예수님의 꿈아이(5~7세) 11:30 - 2층 아펜젤러홀

    꿈이 자라는 땅(초1~6학년) 11:30 - 2층 언더우드홀

    파워웨이브(중1~고3학년) 09:00 - 2층 언더우드홀

     

    주중 예배시간

    새벽기도회 06:00 - 3층 본당

     

    영종 온누리교회 홈페이지 : https://iyj.onnuri.or.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