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나리타 전철 & 스카이라이너 시간표 편도 왕복 패스 패키지 가격 구매 후기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최근에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까지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도쿄 여행의 시작점인 나리타 공항에서 도시의 중심까지 이동하는 과정은 처음에는 조금 복잡하고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여러분들이 나리타 공항에서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를 쉽케 이용할 수 있도록 저의 경험을 공유하고쟈 합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게이세이선을 이용하는 것은 도쿄까지 원활하고 빨리 이동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해 도쿄 시내까지 약 41분 만에 도착했습니다. 이는 매우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이 블러그 포스트에서는 나리타 공항에서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하여 도쿄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티켓을 구메하고, 어떤 기차를 타는 것이 좋은지, 그리고 도착지까지 어떻케 이동하는지에 대한 모든 과정을 디테일하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일본 도쿄로 여행 준비를 하시는 분들 혹은 나리타 공항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시작해볼까요? 끝까지 글을 읽어주세요.

일본 도쿄 나리타 공항에서 비행기 시간이 촉박하다면? 이거 필수!!

일본 도쿄 스카이라이너 왕복 편도 예약 티켓 할인 가격 알아보기
    도쿄 스카이라이너 & 도쿄 지하철 패스 콤보 패키지

나리타 공항에서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를 타는 방법

나리타 공항에서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를 타고 도쿄의 숙소로 이동하실 예정이라면, 이 가이드를 먼저 읽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데한 원활하고 스트레스 없는 여행을 위해 A 지점(도착장)에서 B 지점(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드디어 추울발!~ 고고고!!!

도쿄를 여행하는 많은 여행자가 나리타 공항이 실제로는 바로 옆 현인 지바현에 있다는 사실을 잘 모릅니다. 공항에서 대도시로 이동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리고 예상보다 조금 더 복잡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게이세이 선과 일본 철도(JR)는 전용 공항 특급을 포함하여 하루 종일 기차를 운행합니다.

속도를 위해 기꺼이 돈을 지불할 의향이 있다면 게이세이에서 가쟝 빠른 옵션인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하면 도쿄 시내까지 41분 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에서 도쿄까지 가는 다른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게이세이선 타기: 첫 단계

짐을 들고 도착 게이트를 통과하면 '기차'라고 적힌 표지판이 눈앞에 나타나면 여정이 시작됩니다. 표지판에 표시된 방향으로 가세요.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티켓과 도교 지하철 티켓을 세트로 온라인에서 예약하셨다면, 어디든 가기 전에 전자 바우처를 실물 바우처로 교환하셔야 합니다. 교환하려면 나리타 공항 제1터미널 또는 제2터미널에 있는 게이세이 티켓 카운터로 가세요. 큰 짐이 많다면 기차로 이동하기 전에 미리 수하물을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근처의 게이세이 매표소가 문을 닫지 않았거나 혼잡하지 않은 경우 당일에 기차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온라인 구메보다 비싸지만). 매표소가 없거나 바우처가 있는 경우 지하 1층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열차 표지판을 계속 따라가세요.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지하철역에 도착하면 더 많은 열차 표지판을 볼 수 있을 거예요(꽤 많아서 놓치기 어렵습니다).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는 인포메이션 센터에서는 영어, 중국어, 한국어, 일본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상주합니다. 이곳에서 바우처를 실제 기차표로 교환하고, 티켓을 구매하고, 왕복 티켓을 예약할 수 있으며, 스카이라이너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리타 스카이라이너가 판매되지 않는 경우 직원이 다른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기차표 자동 발매기에서 표를 구입할 수도 있지만 혼란스러울 수 있으므로 직접 판매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떤 게이세이 열차를 탈지 선택하기

나리타에서 출발하는 게이세이선에는 스카이라이너, 액세스 익스프레스 또는 게이세이 스카이액세스, 본선(일반 통근 열차) 등 세 가지 종류의 열차가 있습니다. 어떤 열차를 탈지는 목적지, 얼마나 빨리 가고 싶은지, 얼마를 지불할 준비가 되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이 노선은 가장 쾌적하고 편리한 옵션입니다. 강추드려요. 지정 좌석이 있는 전용 공항 특급 열차인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하면 나리타 공항에서 우에노 역까지 단 41분 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닛포리 역에서 내리면 우에노 역까지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는데, 닛포리 역이 우에노 역 전의 유일한 정거장이기 때문입니다. 스카이라이너에는 짐을 맡길 수 있는 선반과 이쪽에서 가장 멋진 좌석이 있습니다.

게이세이 액세스 익스프레스/게이세이 스카이액세스

돈을 절약하면서 도쿄에 빠르고 쾌적하게 도착하고 싶다면 액세스 익스프레스나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스카이액세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출발하는 스카이라이너에 비해 정차하는 역이 더 많지만, 모든 역에 정차하는 로컬 열차를 타는 것보다는 여전히 빠릅니다.

일반 통근 열차보다 빠른 액세스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나리타 공항에서 우에노까지 약 65~70분, 아사쿠사까지 58분, 시나가와까지 83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이 두 정거장은 우에노와는 다른 노선이며 게이세이타카사고역에서 급행 한정 노선으로 갈아타게 됩니다).

후자의 두 역(또는 긴자나 신바시)으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 스카이라이너보다 액세스 익스프레스가 직행이므로 조금 더 합리적입니다.

하차하는 곳에 따라 1,270엔~1,470엔으로 일반 게이세이 본선 열차보다 200엔 정도만 더 비싸기 때문에 꽤 저렴한 편입니다. 예약 좌석이 없으며 선착순이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또한 수하물은 직접 소지해야 합니다.

참고: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선 여러 열차(스카이라이너와 액세스 익스프레스 모두)가 매시간 출발합니다. 오전 5시경에 운행을 시작하여 오후 11시 직후에 운행이 종료됩니다.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시간표 스케쥴 안내

나리타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본선

먼저 위에 스카이라이너 시간표를 반드시 체크하셔야 합니다.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본선을 이용하면 도쿄의 일상적인 통근을 엿볼 수 있습니다(특히 이른 아침이나 저녁에 기차를 타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 일반 열차 또는 지역 열차는 모든 역에 정차하며 좌석 예약이나 수하물 선반과 같은 것이 없습니다. 액세스 익스프레스와 마찬가지로 우에노(닛포리 경유)와 아사쿠사, 신바시, 시나가와 역까지 모두 운행합니다.

요금은 하차하는 역에 따라 1,050엔~1,430엔입니다. 특급열차의 소요 시간은 우에노까지 약 80분, 아사쿠사까지 약 80분, 시나가와까지 약 104분입니다(후자의 두 역은 우에노와 다른 노선에 있으며, 본선에서는 도중에 환승이 필요합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출발하는 게이세이 열차 티켓 할인

도쿄 메트로 패스(도쿄 서브웨이 패스) 와 스카이라이너를 통합으로 할힌 가격(도쿄 메트로 패스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웹사이트는 이 블러그 글 맨하단에 링크로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모든 도쿄 메트로 노선과 도에이 지하철 노선에서 유효하므로 아쉽지만 JR 노선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일 패스를 구입하기 전에 관광 목록에 있는 주요 장소를 방문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열차를 타야 하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 꽁짜 일본 열차 정보 사이트인 하이퍼디아나 구글 맵을 이용해 보세요. 다른 할힌 도쿄 열차 패스에 대해서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전철을 많이 갈아타실 예정이라면 파스모나 스이카 IC 까드와 같은 충전식 전철 까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스모는 게이세이 매표소에서 요청할 수 있으며(수이카는 JR 옵션), 까드 자체는 환불 가능한 500엔이 필요하고 최소 1,500엔을 충전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쿄 전철 찾기 및 탑승하기

티켓을 구입했다면 이제 플랫폼으로 향할 차례입니다. 게이세이선 나리타 공항 터미널 1역 게이세이선 나리타 공항 제1터미널(또는 2/3터미널) 역이라고 적힌 표지판을 찾으세요(JR과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개찰구의 슬롯에 티켓을 넣거나(반대편에서 티켓을 찾는 것을 잊지 마세요) IC 까드를 탭한 다음 열차에 해당하는 플랫폼으로 향하세요.

개찰구 두 개를 통과해야 하는 점에 유의하세요. 스카이라이너 또는 액세스 익스프레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주황색으로 구분된 표지판을 따라 특별 플랫폼까지 이동하세요.

올바른 승강장을 찾았다면 다가오는 열차가 a) 예약한 열차(스카이라이너의 경우)인지, b)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세요.

스카이라이너는 항상 닛포리와 우에노로 직행하지만 액세스 익스프레스는 하네다 공항이나 우에노로 갈 수 있으므로 잠시 시간을 내서 지도를 확인하고 원하는 열차가 맞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잘못된 열차를 타게 되었다면 아오토 역에서 언제든지 올바른 열차로 갈아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액세스 익스프레스 열차는 낮에는 하네다로, 저녁에는 우에노로 향한다는 점을 기억해두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이세이 본선의 거의 모든 열차는 우에노행입니다.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할 경우, 탑승할 차량이 정차하는 승강장 구역을 찾아야 합니다. 차량 번호는 플랫폼 자체에 작은 사각형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좌석 번호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탑승할 때 가방을 수하물 칸에 넣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액세스 익스프레스 및 본선 열차에는 적용되지 않으므로 좌석을 찾아 짐이 굴러 떨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혼잡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모든 열차는 제2터미널과 제3터미널을 운행하는 역에서 정차합니다.

다른 노선으로 환승하는 방법은?

도쿄행 비행기를 타기 전에 숙소까지 가는 경로를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SIM 까드나 포켓 와이파이 라우터가 있다고 가정하면 도착 후 나머지 동선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비행 후 피곤한 상태에서 체크인하고 휴식을 취하고 싶으실 거예요.

나리타 공항에서 최데한 빨리 이동하려면 하이퍼디아나 구글 맵과 같은 경로 계획 사이트를 사용하여 환승해야 하는 역을 미리 파악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면 탑승 전에 스카이라이너&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인포메이션 센터의 직원에게 물어보세요.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 게이세이 선에서 JR 열차로 갈아타야 하는 경우 닛포리 역에서 하차하여 다음 열차로 갈아타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이세이 우에노역도 주요 환승 지점입니다. 실수로 역에서 내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출구 없음'이라고 표시된 JR 환승 게이트로 가세요.

JR 야마노테선(도시 순환선)을 타려면 그 방향을 가리키는 표지판을 따라가세요(녹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도쿄역으로 가려면 10번 플랫폼으로 내려가야 하고, 이케부쿠로, 신주쿠 또는 시부야로 가려면 11번 플랫폼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만약 목적지가 그 중 하나가 아닌데 경로를 검색했을 때 어떤 플랫폼이 표시되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안내판을 잠깐 들여다보거나 개찰구 직원에게 물어보세요. 닛포리는 번화한 허브 역이기 때문에 하루 종일 붐비는 것을 예상하세요. 막히면 도쿄 교통이 지나갈 수 있도록 옆으로 차를 세우세요.

올바른 플랫폼에 도착하면 가쟝 먼저 도착하는 열차를 타면 되는데, 몇 분에 한 번씩 도착하며 모두 같은 방향으로 향합니다. 아침과 저녁 러시아워에는 전철이 매우 붐빌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우에노 역에서 환승 방법은?

아사쿠사로 향하는 경우 우에노역에서 환승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환승하려면 게이세이 우에노역 개찰구를 나와서(개찰구에서 티켓을 삼킬 수도 있습니다) 도쿄 메트로 긴자선(이 노선은 주황색입니다) 표지판을 따라 왼쪽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그런 다음 지하철 노선에 도착할 때까지 지하 보도를 통과합니다.

이 구간은 매표기에서 170엔짜리 티켓(영어 옵션도 있음)을 빠르게 구입하거나 IC 까드를 사용해 개찰구를 스와이프하면 됩니다(호텔이나 에어비앤비에서 1km까지 지하철 패스를 활성화한 경우 지하철 패스를 사용할 수도 있고,

특별한 필요갸 없다면 전철에서 내린 후 걸어가도 됩니다) 그 이상은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아주 가벼운 여행이 아니라면 그냥 걸어가도 되겠죠).

참고: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는 JR과 다른 철도 회사이기 때문에 JR 패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선의 모든 열차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도쿄에 도착한 후 바로 JR 패스를 이용하고 싶은 여행객은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신 정보와 더 저렴한 스카이라이너를 진짜 편하케 이용하시려면 후회하지 마시고
    아래 스카이라이너 시간표와 티켓을 예약하시려면 아래 링크 주소를 꼭 클릭해보세요. ^^

도쿄 스카이라이너 & 도쿄 지하철 패스 콤보 패키지

스카이라이너 도쿄 지하철 패스권 지금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