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원작 결말 및 몇부작? 김미모, 이한별, 고현정, 안재홍 출연진!

    반응형

    넷플릭스 '마스크걸' 리뷰: 원작과는 다른 비극적 결말과 김모미의 댄스 대역 그리고 그 이상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2위를 먹어 대단히 힛트하고 있는 드라마 마스크걸에 관하여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마스크걸 원작 결말_마스크걸 몇부작

     

     

    넷플릭스 '마스크걸'이 뭔가요?

    2023년 8월 23일에 공개된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은 한 번 보면 놓을 수 없는 즁독성으로 전 세계 시청 시간 순위 2위까지 치솟았어요.

    총 7부작으로 완성된 이 작품은 매미, 희세 작가의 네이버 웹툰 '마스크걸'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요. 드라마에서는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인터넷 방송 BJ로 활약하다가 한 사건에 휘말린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나갑니다.

     

     

    주연 이한별, 나나, 고현정의 특별한 출연

    그중에서도 가쟝 눈에 띄는 것은 주인공 김모미 역을 이한별, 나나, 고현정 세 배우가 나눠 연기한다는 점이에요.

    처음 3부까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김모미는 이한별이, 셩형의술을 거친 후의 모습은 나나가, 그리고 교도소에서 자신의 죄를 자백하는 김모미는 고현정이 연기했어요.

    세 배우가 각각의 시기와 상황에 따라 변하는 김모미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서 정말 눈을 뗄 수 없었어요.

     

    마스크걸 원작 결말_마스크걸 몇부작

     

     

    반응형

     

     

     

    '마스크걸' 몇부작?

    2023년 8월 23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은 총 7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 작품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를 쓴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다 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냈습니다.

    그런데 가쟝 독특한 점은 주인공 김모미 역을 배우 이한별, 나나, 고현정 세 명이 연기한다는 것입니다. 각각 다른 상황에서 보여주는 김모미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여러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어요.

    특히 후반부에서 주오남(안재홍 분)과 김경자(염혜란 분), 그리고 모미(고현정 분)와 딸인 김미모(신예서 분) 사이의 강력한 각본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다게 만들었습니다.

     

    마스크걸 원작 결말_마스크걸 몇부작

     

    원작과 드라마, 어떤 차이가 있나요?

    원작 웹툰 팬들이 가쟝 궁금해할 부분은 아마도 원작과 드라마의 결말 차이일 것 같아요. 원작에서는 탈옥한 김모미가 딸 김미모를 구할 수 없어 절벽에서 투신해 비극적으로 끝나는 반면, 드라마에서는 김모미가 김경자의 총에 살해당하면서 스토리가 마무리됩니다.

    그리고 김경자도 경찰의 총에 맞아 같은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해요. 왜 원작과 다른 결말이 나왔을까? 참고로 드라마 각본에 원작 웹툰 작가인 매미, 희세 작가는 참여하지 않았다고 하니, 그 부분도 하나의 이유가 될 수 있겠죠.

    그렇지만 원작과 다른 결말도 충분히 흥미로웠고, 시청자로서는 두 가지 버전의 '마스크걸'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김모미의 화려한 댄스, 그 뒤에 숨은 이야기는?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는 마스크를 쓰고 댄스를 춰 큰 화제가 됐는데요,

    처음에는 나나가 직접 춰주지 않았을까 싶은 의견도 많았어요. 하지만 대역은 모델 지지안이었다고 밝혀졌어요.

    지지안, 김모미의 춤 대역으로 화제 지지안은 인스타그램에서 '마스크걸' 모미의 춤 대역으로 활약한 이야기를 공개했어요. 장시간의 연습과 코로나까지 이겨내고 촬영에 임했다고 해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지안의 댄스는 이한별과 완벽하게 맞춰져 있어, 그 실력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요.

     

    결론: '마스크걸', 웹툰을 넘어선 드라마

    안재홍이 연기한 주오남의 엄마 김경자와 그의 열연도 물론, 김미모와의 관계 등 복잡한 감정선을 담아낸 '마스크걸'은 원작을 훌륭하게 재해석한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원작 팬이라면 드라마도 꼭 한 번은 봐야 할 작품입니다. 넷플릭스가 제공하는 7부작 '마스크걸', 아직 본적이 없다면 이번 주말에 한 번 쭉 봐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