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태국 파타야 밤문화 워킹스트리트 아고고바, 새벽 2시까지 오픈 허용?

    반응형

    2022년 태국 파타야 밤문화 워킹스트리트 아고고바, 새벽 2시까지 오픈 허용?

     

     

    태국 파타야의 술집 및 유흥 업소들은 정부가 또 다른 Covid-19 제한을 해제하고 태국 파타야 밤문화가 새벽 2시까지 열 수 있도록 허용됨에 따라 관광 부흥 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Poramet Ngampichet 파타야 시장은 지역 관광권이 중동과 영국을 포함한 전 세계 관광객들과 인도에서 온 약 300만에서 400만 관광객들에게 문을 열어줄 것이며, 파타야 지역 관광에 많은 돈을 쏟아 붓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아고고바 및 유명한 클럽과 바 업소들은 2시 새벽 늦게까지 갈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과 4월 사이에 약 220억 바트의 수익이 창출되었지만 파타야를 방문하는 380만 방문객의 대부분은 호텔 비용을 보조하는 정부의 "We Travel Together"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현지 태국인들 뿐이었습니다. 

     

     

    반응형

     



    코로나19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인 2019년 파타야의 관광 수익은 약 3,000억 바트에 달했으며 2백만 명의 중국인 방문객과 함께 러시아, 한국 및 인도의 많은 관광객과 5백만 명의 국내 여행자가 있습니다.
     
    올해 첫 4개월 동안 파타야를 방문한 외국인 여행자는 65,000명에 불과했지만 5월에 Test & Go 제도가 해제되었을 때 한 달에 40,000명이 추가로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파타야 시장은 전염병 이전 시대로 완전한 관광 회복을 기대하지 않는 반면, 도시는 방문객의 증가 추세를 환영하고 전통적으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었던 다가오는 이벤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7월 18일과 19일에 파타야에서 마라톤이 열리고 8월이나 9월에는 파타야 뮤직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11월에는 인기 있는 파타야 불꽃놀이 축제와 다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파타야 시장은 국내 관광객의 구매력이 감소함에 따라 국내 관광객에서 국제 관광객으로의 전환을 예상하고 있지만 국제선 노선 부족을 국제 관광 붐의 현재 장벽으로 인용하고 도움을 요청합니다.

    “태국이 재개장했음에도 불구하고 태국으로 가는 국제선 항공편은 여전히 ​​제한적이며 관광체육부가 나서서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드디어 개막된 태국 파타야 밤문화 워킹스트리트 아고고바 및 기타 파타야 밤문화 업소들이 오픈하면서 새벽 2시까지 신나게 놀 수 있다고 하니 7월~8월 한국분들의 성수기 태국 파타야 밤문화를 위해 태국에 가시는 분들에게는 밤 늦게까지 부다멊이 놀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습니다. ^^

     

    2022.12.08 - [태국여행/파타야] - 파타야 놀거리 베스트 5곳 추천, 돌고래 수족관, 오징어 낚시, 라마야나워터파크 위치 및 후기는?

     

    파타야 놀거리 베스트 5곳 추천, 돌고래 수족관, 오징어 낚시, 라마야나워터파크 위치 및 후기는?

    파타야 놀거리 베스트 6곳 추천, 파타야 라마야나워터파크 위치 및 후기는? 파타야의 인기 워터파크와 물을 테마로 한 어트랙션에서 더위를 식혀보세요! 섬 호핑 투어와 해변 스테이케이션은 파

    nomadtrips.tistory.com

    2022.07.10 - [태국여행/방콕] - 동남아 태국 방콕 밤문화 테메 클럽 도시에서 파티를 즐기는 장소 BEST 3곳은?

     

    동남아 태국 방콕 밤문화 테메 클럽 도시에서 파티를 즐기는 장소 BEST 3곳은?

    동남아 태국 방콕 밤문화 테메 클럽 도시에서 파티를 즐기는 장소 BEST 3곳은? 동남아 밤문화의 황제투어로 유명한 방콕은 365일 매일 밤 황홀한 축제로 유명한 도시 입니다. 태국의 양면을 발견하

    nomadtrips.tistory.com

    2022.11.15 - [태국여행/방콕] - 태국 방콕 티츄카 루프탑바 가격 다시갈지도 추천, 복장 드레스코드 예약과 위치는?

     

    태국 방콕 티츄카 루프탑바 가격 다시갈지도 추천, 복장 드레스코드 예약과 위치는?

    태국 방콕 티츄카 루프탑바 시그니처 칵테일 음료 가격은? 다시갈지도 레스토랑 추천 복장 드레스코드 예약과 위치는? 얼마전 채널S TV 다시갈지도 태국 편 방콕 루프탑바 티츄카 Tichuca가 방송

    nomadtrips.tistory.com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https://youtu.be/IDWnbefT_1g

    https://nomadtrips.tistory.com/38

     

    태국 파타야 알카자쇼가 2년 만에 파타야로 몰려들면서 매진??

    태국 파타야 알카자쇼 가 2년 만에 파타야로 몰려들면서 매진?? 코로나 전까지만해도 항상 만석이었던 트렌스젠더쇼로 유명한 알카자쇼 극장은 2년 만에 금요일 밤에 재개장한 

    nomadtrips.tistory.com

    https://nomadtrips.tistory.com/28

     

    파타야 액티비티 ATV 바이크 클룩 KLOOK 할인권!

    파타야 액티비티 ATV 바이크 클룩 KLOOK 할인권! 파타야의 황금빛 해변과 번화한 밤의 유흥 동쪽에서 단 30분이면 무료 미니버스로 이동하여 절대 잊지 못할 극도의 감동적이고 경

    nomadtrips.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