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신혼여행 경비 및 패키지, 하이 허니문여행사순위는?

    반응형

    하이허니문

     

     

    허니문여행사순위에서 빛나는 선택, 하이허니문 푸켓 신혼여행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신혼여행으로 선택한 하이허니샹담 푸켓 여행 경비와 패키지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허니문여행사순위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하이허니문을 선택한 이유부터 여행의 모든 순간까지, 저의 소중한 추억을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해요.

     

    첫 만남, 하이허니문과의 인연

    인천 CGV 옆 건물에 위치한 하이허니문 사무실을 방문했을 때부터, 저는 이미 좋은 예감이 들었어요. 주차장도 넓고, 입구부터 허니문과 웨딩에 관한 다양한 정보가 가득했죠. 샹댬을 시작하면서 여러 샹품을 비교해 보고, 실제 여행 경험담까지 듣게 되면서 이곳이 저희에게 꼭 맞는 여행사라는 확신이 들었어요. 특히 이창우 부장님의 친절하고 꼼꼼한 샹댬 덕분에 더욱 믿음이 갔답니다.

     

     

     

    신혼여행 계획, 푸켓으로 결정!

    사실 신혼여행을 어디로 갈지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 그런데 주변에서 푸켓이 얼마나 좋은지, 해수온도가 딱 적당해서 수영하기에도 좋다고 츄쳔해주더라구요. 치안도 좋고, 하이허니문에서 제공하는 패키지 중에서도 분위기가 좋은 곳만 골라주셨어요. 정말 저희에게 딱 맞는 선택이었죠.

     

     

     

    여행 일정과 숙소, 모든 것이 완벽했어요

    최근에 하이허니문 통해서 푸켓 신혼여행 다녀왔어요. 인천 CGV 옆에 있는 하이허니문에서 샹댬받고, 하이허니샹담 담당자의 친절한 설명을 듣고 고급진 호텔 항공권 그리고 기타 서비스가 가격대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결정!

    푸켓의 아름다운 풀빌라에서의 5박 7일은 정말 꿈만 같았답니다. 첫날은 빠통 시내 근처 그랜드머큐어 리조트에서 머물며 휴식을 취하고, 이후 썬수리 풀빌라로 이동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냈어요. 특히 썬수리 풀빌라의 개인 풀장에서의 시간은 너무나도 로맨틱했어요.

    하이허니문 덕분에 준비 과정부터 여행 내내 걱정 한 번 없이 완벽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요. 허니문여행사순위에서 하이허니문을 선택한 건 정말 쵝오의 선택이었죠! 다들 하이허니문 츄쳔해요~

     

     

    세심한 배려

    하이허니문 담당자님께서는 5박 일정과 항공권 발권까지 모든 것을 E-mail로 꼼꼼히 챙겨주셨어요. 할힌 혜택은 물론, 계약금을 걸고 이틀 후에 계약진행 여부를 확인하시며, 저희가 부담 없이 결정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죠. 정말 편안한 마음으로 여행 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하이허니문 웨딩 초대전, 놓치지 마세요!

    하이허니문은 인천, 천안, 창원, 수원 지사 등에서 웨딩 초대전을 개최해요. 초특가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니, 신혼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꼭 확인해보세요.

    허니문여행사순위에서도 항상 상위권에 랭크되는 하이허니문의 이밴트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곧 얼마 안남았습니다.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허니문 박람회 신청도 해보셔서 참석도 해보세요.

    솔직히 다른 좋은 여행사들도 많지만 저희들의 신혼여행은 하이허니문 덕분에 정말 완벽했어요. 여행 준비부터 돌아올 때까지 모든 순간이 행복했답니다.

    하이허니문을 선택하신다면, 여러분도 분명 만족스러운 신혼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저처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하이허니문 여행사 초대전 예약하기<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