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태국 방콕에서 꼭 방문해야 할 루프탑 바 BEST 5곳은?

    반응형

    2022년 태국 방콕에서 꼭 방문해야 할 루프탑 바 BEST 5곳은?

     

     

    방콕에서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동네인 에까마이 Ekamai와 통로 Thonglor에서 나나 Nana와 팟퐁 Patpong의 홍등가, 배낭 여행자들의 천국인 카오산 로드 Khaosan Road에 이르기까지 방콕의 호화로운 대도시 전역에는 많은 바와 클럽이 있습니다. 그 장소의 윙윙거리는 시끄러운 소리와 과 흥분은 다른 것이지만 무언가가 빠져 있습니다. 방콕의 놀라운 전망입니다.

    오늘 공식적으로 방콕 시내 중심가의 엔터테인먼트 장소가 문을 열었으므로 방콕의 환상적인 예쁜 야경과 놀라운 360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5곳의 방콕 럭셔리 루프탑 바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버티고 앤 문바 Vertigo & Moon Bar

    반얀트리 방콕 Banyan Tree Bangkok의 61층 버티고 앤 문바  Vertigo & Moon 루프탑 바는 도시의 멋진 360도 전망을 제공합니다. 레스토랑인 Vertigo 음료를 제공하는 Moon Bar의 파트너쉽입니다. 장소에는 다과와 관련하여 원하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화려한 샴페인, 독특한 칵테일, 맥주, 와인 및 무알코올 음료는 모두 조명이 켜진 바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오후 5시 ~ 오전 12시
    위치: 21/100 S Sathorn Rd, Khwaeng Thung Maha Mek, Sathon, Bangkok 10120

     

     

    2. CRU 샴페인 바 (CRU Champagne Bar)

    CRU 샴페인 바(CRU Champagne Bar)는 방콕에서 가장 잘 알려진 루프탑 바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유명한 루프탑 바와 레스토랑인 레드 스카이(Red Sky)보다 한 층 높은 센트럴 월드(Centara World)의 센타라 그랜드(Centara Grand) 옥상에 있습니다. 다양한 상표의 샴페인 칵테일을 포함하여 놀라운 음료와 독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입 먹고 싶은 분들을 위한 미식가 바 스낵 메뉴도 있습니다. 사전에 좌석을 예약하는 것이 좋지만 보증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가격은 좌석 자체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2인용 테이블은 6,000바트, 7인용 테이블은 21,000바트 보증금이 있습니다.

    영업 시간: 주 7일, 오후 5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위치: CentralWorld의 Centara Grand, 999/99 Rama 1 Road, Phatumwan, Bangkok 10330

     

     

    3. 옥타브 루프탑 라운지 & 바(Octave Rooftop Lounge & Bar)

    옥타브 루프탑 라운지 & 바는 수쿰윗 방콕 메리어트 호텔 꼭대기에 위치해 있습니다. 
    4개 층에 걸쳐 있어 많은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야외 좌석 공간은 조명이 켜진 원형 바가 있는 49층에 있습니다. 그들의 메뉴는 다양하고 현대적인 식사와 음료를 제공합니다. 시그니처 칵테일, 스핀 음료, 수제 맥주뿐만 아니라 아시아 바 니블, 해산물 바, 그릴 요리도 제공됩니다. 지역 DJ는 고객에게 좋은 분위기와 음악을 선사합니다.

    영업 시간: 오후 5시~오전 12시, 주 7일 영업합니다.
    위치: Marriott Hotel Sukhumvit, 2 Sukhumvit Soi 57, Bangkok

     

    반응형

     

     

    4. 방콕 티추카 루프탑 바 (Tichuca Rooftop Bar)

    티추카(Tichuca)는 방콕의 루프탑 바 중에 최근에 오픈 되었지만 방콕의 스카이 바 중에서 최근 가장 핫하고 인기 많아 이 곳을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 최고로 핫한 방콕 루프탑 바 입니다. 

    정글을 테마로 한 3층 루프탑 바는 Ekamai의 T-One 오피스 고층 건물 꼭대기에 있습니다. 많은 녹색 및 목재 가구가 있으며, 모두 방콕의 장엄한 탁 트인 전망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계속 찾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를 밝히는 화려한 LED 점멸 "나무"입니다.

    영업 시간: 주 7일 오후 4시~오후 11시.
    위치: T-One Building 8, Phra Khanong, Khlong Toei, Bangkok 10110

     

     

    5. SEEN 레스토랑 & 바 방콕

    AVANI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은 SEEN의 본거지입니다. 위치는 애티튜드 루프탑 바라고 불렸지만 2019년 초부터 SEEN Restaurant & Bar의 본거지가 되었습니다. 상파울루와 리스본에 지점이 있는 SEEN은 방콕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모던하고 세련된 루프탑 바와 레스토랑입니다. 고층 빌딩과 차오프라야 강 근처 2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2층 실내외 레스토랑과 라운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야외 루프탑 바는 27층에 위치하며 이곳의 뛰어난 시그니처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오전 11시 ~ 오전 12시, 주 7일.
    위치: 257 Charoennakorn Road,, Thon Buri, Bangkok 10600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