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밀면회관 공릉동점 배달 주문 OO 후기는??

    반응형

    1980밀면회관

     

     

    봄맞이 별미, 1980밀면회관 공릉동점 후기

    안녕하세요, 봄볕 즐기며 맛집 탐방하는 아팃입니다. 따스한 햇살 아래 뭔가 시원하면서도 든든한 메뉴가 생각날 때가 있죠? 그럴 때 저는 물론 밀면을 떠올려요.

    특히, 부산 여행에서 먹었던 그 맛있는 밀면을 잊을 수 없는데요, 이번엔 서울에서 그 맛을 찾았어요. 바로 1980밀면회관 공릉동점에서요!

     

    배민에서 만난 깊은 맛, 1980밀면회관

    봄바람 살랑이는 이날, 배달 앱을 둘러보다가 "1980밀면회관 공릉점"을 발견했어요. 사실, 이 집의 밀면이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 반 의심 반으로 주문했는데요. 결과는? 완전 대만족이었어요!

     

    1980밀면회관1980밀면회관

     

    리뷰 이벤트의 행운까지

    맛집 탐방에 리뷰 이벤트 참여는 필수죠. 이곳에서도 리뷰를 남기면 교자튀김만두, 타코야끼, 그리고 시원한 밀면 육수까지 서비스로 받을 수 있더라고요. 저는 교자만두를 선택했는데, 이게 웬 걸요, 만두가 바삭바삭하고 속이 꽉 차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벤트 참여하길 정말 잘했다 싶었죠.

    밀돈세트, 가성비와 맛의 조화

    제가 선택한 건 바로 밀돈세트였어요. 돈가스와 밀면이 세트로 나오는 메뉴인데, 양도 많고 가성비도 좋더라고요. 특히 밀면은 비닐 포장에 담겨 있어서 면발이 쫄깃쫄깃하게 살아있었어요. 이건 정말 놀라운 일이었죠. 사장님의 센스로 양념장도 챙겨주시고, 돈가스 소스와 고추장아찌까지, 정말 푸짐하게 준비해주셨어요.

    1980밀면회관1980밀면회관

    밀면의 비밀, 그리고 돈가스의 바삭함

    이 밀면, 정말 뭔가 다른 맛이 있어요. 면도 쫄깃하고 육수도 시원하면서 깊은 맛이 나요. 아, 그리고 돈가스! 배달온 돈가스가 이렇게 바삭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랐어요. 보통 배달 온 돈가스는 바닥이 축축해져서 바삭함이 덜한데, 여기는 정말 다르더라고요.

    메뉴 소개부터 먹방까지

    이 집 메뉴 하나하나가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밀돈세트에 포함된 돈까스, 리뷰 이벤트로 받은 교자만두, 심지어 사장님께서 챙겨주신 사탕까지! 모든 게 완벽했어요. 밀면 오픈하는 순간부터 그 행복이 시작되더라고요. 면도 살아있고, 육전도 촉촉하고, 돈가스도 바삭바삭. 장아찌까지 곁들이니, 이건 정말 꿀조합이었죠.

     

    울집 식구들도 모두 인정한 맛, 1980밀면회관

    마지막으로, 저희 집 식구들도 이 맛을 인정했어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도 이렇게 맛있다고 좋아하는거 보면, 거기에 거짓은 없는거죠. 아이들과 가족들끼리 밀면과 돈가스를 나눠 먹으며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서비스도 훌륭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

    결론적으로, 1980밀면회관 공릉동점은 정말 추천할 만한 곳이에요. 공릉동에서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아니, 배달이라면 집에서 편하게 즐겨보세요. 저희 가족은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맛있는 밀면과 돈가스, 그리고 서비스까지, 정말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가까운 지점에서 꼭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