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근처 맛집 지도 리스트 BEST 11곳 | 올드타운 카페 및 미슐랭 고급식당 레스토랑 | 추천 위치 가격은?

    반응형

    치앙마이 여행중 레스토랑 맛집을 찾고 계시나요? 역사적인 사원과 맛있는 태국 북부 요리로 유명한 도시의 최고의 치앙마이 맛집과 카페 명소 11곳을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치앙마이는 독특한 산악 지역으로 형성된 지형 때문에 태국의 다른 지역에서 자라지 않는 치앙마이만의 특별한 음식 재료를 사용하여 독특한 태국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콕 과 마찬가지로 치앙마이는 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며 의심할 여지 없이 태국 북부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도시입니다.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치앙마이로 몰려들기 때문에 도시에 선택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많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일부 요리는 치앙마이 특유의 요리들이 대부분이지만 치앙마이에서는 치앙마이만의 본토 요리 뿐만 아니라 북쪽 이싼 지방의 태국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은 치앙마이의 이국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치앙마이 맛집 레스토랑 11곳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치앙마이 맛집 레스토랑 10곳은 1~11위까지 맛 위주로 나열 한 순위는 아닙니다만 치앙마이에 오시면 한번 쯤은 치앙마이에서 유명한 전통음식을 11가지만 램덤으로 나열하여 소개해드립니다. 맛 평가는 어디까지나 각자 개인이 별도로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1. 카오 소이 쿤야이(Khao Soi Khun Yai)

    치앙마이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은 카오소이입니다. 치앙마이 음식의 모든 목록이 카오 소이로 시작해야 할 정도로 중요한 가장 대표적인 태국 북부 치앙마이 요리입니다.

    카오쏘이 쿤야이 Khao Soi Khun Yai는 치앙마이 구시가지 북쪽 벽에 있는 작은 현지 레스토랑입니다. 그것은 주변에서 최고의 카오 소이 (코코넛 카레 국수 수프)를 제공합니다. 2개의 사원 사이에 위치한 작은 판잣집으로 점심 시간에 몇 시간 동안 문을 엽니다.

     


    카오소이는 코코넛 밀크로 만든 크림 같은 카레 같은 소스에 바삭하고 부드러운 계란 국수를 넣은 치앙마이 음식입니다. 일반적으로 닭고기 또는 쇠고기로 만들어 지지만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돼지 고기, 닭고기 뿐만 아니라 새우 또는 생선 해산물도 제공합니다.

    치앙마이의 대표 전통음식인 "카오소이"는 쇠고기, 닭고기 또는 돼지 고기를 넣은 카오 소이를 주문할 수 있으며, 각각 맛있습니다. 국물은 코코넛 밀크 믹스와 별도로 요리되며 고추, 라임 및 기타 조미료의 작은 접시를 사용하여 취향에 맞게 얻을 수 있습니다.

    고기는 아침부터 천천히 익혀서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요리가 꽤 자주 매진되기 때문에 일찍 가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치앙마이 카오 소이 쿤야이 맛집 위치

    주소: Tambon Si Phum, Amphoe Mueang Chiang Mai, Chang Wat Chiang Mai 50200, Thailand

    운영 시간: 10AM-2PM, 월-토

    예상 음식 가격: 그릇당 40바트~100바트

    가는 방법: Khao Soi Khun Yai는 Old City의 North Gate(Chang Phueak) 바로 바깥에 있습니다. 북문으로 나와 좌회전합니다. 카오 소이 쿤야이(Khao Soi Khun Yai)가 있는 문이 바로 안쪽에 보입니다.

    https://goo.gl/maps/3vjs3DEcnAbgb7Bp6

     

     

    반응형

     

     


     

     

    2. 카오 카무 창 푸악 Khao Kha Moo Chang Phueak

    (치앙마이 카우보이 모자 족발 덮밥 아줌마)

    카오 소이가 치앙마이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라면 이 포장 마차는 틀림없이 가장 유명할 것입니다. 시장에서 특이하게 마구간을 관리하는 것 같은 10갤런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있는 족발 덮밥을 파는 유명한 아줌마 입니다.

    카우보이 모자 레이디로 알려진 그녀는 치앙마이 최고의 교육 기관으로 알려져 있으며 마을 최고의 카오카무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카오카무(Khao kha moo)는 중국의 5가지 향신료로 요리한 돼지 다리를 삶아 밥 위에 중간 삶은 계란과 함께 제공합니다.

    치앙마이에서 가쟝 유명한 족발덮밥 카우보이 모자를 쓴 이모님의 노점이 오후 5시에 문을 연 순간부터 카오카무(족발 덮밥)를 먹으려는 사람들로 끊임없이 붐빕니다.

    자동차와 배달 오토바이가 길가에 멈추고 카오카무 이모님의 음식을 매일 끊임 없이 줄을 서서 사갑니다. 치앙마이에서 가장 유명한 길거리 식당,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여기 카우보이 모자 아줌마의 유명한 카오 카무 덮밥을 주문합니다. 카오카무의 돼지고기 맛은 한국의 족발과 향이 비슷하면서 달콤하고 고기 질감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워서 입에 넣자마자 살살 녹아서 없어질 정도로 매우 부드럽습니다! 치앙마이에 가시면 카오카무 이모님의 족발 덮밥을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카오 카무 창 푸악(Khao Kha Moo Chang Phueak) 치앙마이 족발덮밥 맛집 위치


    주소: Tambon Si Phum, Amphoe Mueang Chiang Mai, Chang Wat Chiang Mai 50200, Thailand

    운영 시간: 매일 오후 5 시~12시

    예상 지불: 소액 주문당 40바트~100바트

    방법 가는 방법: Khao Kha Moo Chang Phueak은 Old City North Gate(Chang Phueak) 길 건너편에 있는 포장 마차 중 하나입니다. 칼을 들고 있는 카우보이 모자를 쓴 여성을 찾으세요. 아마도 그곳이 가장 붐비는 가게일 것입니다.

    https://goo.gl/maps/a4PcbT94P1vka4dG8


     

    3. 수키 코카(Suki Koka)

    Cowboy Hat Lady 족발덮밥 이모님과 같은 포장 마차에 위치한 이 태국식 수키는 치앙마이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였습니다.

    습식 또는 건식으로 제공되는 Suki Koka의 태국 수끼는 녹두 국수로 요리한 야채와 해산물 또는 원하는 고기를 섞어서 제공합니다. Khao Kha Moo Chang Phueak과 마찬가지로 치앙마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둘 다 꼭 먹어보지 않고는 절대로 이 식당을 떠나시면 안됩니다..

     

    Suki Koka는 높은 열에서 냄비에 짧게 요리된 양배추 더미로 태국식 스키를 만들어 바삭바삭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멋진 스모키 웍 헤이 맛을 제공합니다.

    저는 돼지고기와 함께 이 마른 버전도 먹었습니다( 수끼 행 무 suki heeng moo 수끼는 살짝 삶은 요리를 수끼라 하고, 국물이 없는 볶음면을 태국어로 "행"이라 하고 "무"는 돼지고기를 뜻하는 태국어 입니다). 특히 저는 이 요리의 가장 하일라이트 부분이라고 생각한 "약간 매콤한 스끼 소스"와 함께 먹었을 때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오징어, 새우, 생선 공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로 만든 스키 수프 (수키 남 탈레)를 먹었습니다. 그것도 환상적이었어요.

     

    치앙마이 수키 코카(Suki Koka) 맛집 위치


    주소: Thanon Manee Nop Parat, Amphoe Mueang, Chiang Mai, Thailand

    운영 시간: 매일 5:30PM-12AM

    주문할 것: Suki heeng(건조 스키), Suki nam(스키 수프)

    예상 지불: 주문당 THB 40~100바트

    가는 방법: 구시가지를 마주보고 있다면 Suki Koka는 Cowboy Hat Lady's 마구간 오른쪽에 있습니다.

    https://goo.gl/maps/oiV7285HQvRAmB5v5

     


     

    4. 청도이 로스트 치킨(Cherng Doi Roast Chicken)

    까이양(로스트 치킨)이 먹고 싶다면 Cherng Doi가 목록의 맨 위에 있어야 합니다. 태국 전역에서 인기 있는 이싼 Isan (태국 북동부 지방) 요리입니다. 통닭을 반으로 갈라 납작하게 두드려 재운 후 약한 숯불에 천천히 굽는다.

    치앙마이에서 가장 유명한 치킨집 양대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SP 치킨"과 함께 "청도이 로스트 치킨(Cherng Doi Roast Chicken)"은 치앙마이에서 카이양(태국어로 치킨 구이 요리)을 맛볼 수 있는 최고로 유명한 치앙마이 레스토랑 입니다. 둘 다 훌륭했지만 저는 청도이 로스트 치킨(Cherng Doi Roast Chicken)를 좋아합니다.



    태국 치앙마이의 청도이 로스트 치킨(Cherng Doi Roast Chicken) 레스토랑

    까이양은 이산 요리로 솜땀(한국의 김치 비슷한 그린 파파야 샐러드)과 찹쌀과 함께 많이 먹습니다.
    닭고기 속은 매우 부드럽고 육즙이 많고 겉은 크리스피하고 바삭하게 튀겨진 맛이 너무 풍미가 좋았습니다. 매리네이드의 단맛이 살짝 나고 솜땀의 시큼한 산미와 찹쌀밥의 쫄깃함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치앙마이 Cherng Doi 로스트 치킨 레스토랑의 까이양


    치앙마이 청도이 로스트 치킨 위치


    주소: 2/8 Suk Kasame Rd, ตำบล สุเทพ Amphoe Mueang Chiang Mai, Chang Wat Chiang Mai 50200, Thailand

    운영 시간: 화요일-일요일(월 휴무) 오전 11시-오후 10시

    주문 방법: Kai (ro yang nung) krob , som tam

    예상 요금: 까이양(닭구이) 1접시당 약 THB 200 이상

    가는 방법: Cherng Doi 로스트 치킨은 트렌디한 Nimman 지역에 있습니다. Nimmanahaeminda Road에서 남서쪽으로 걷다
    가 Suk Kasame Road로 우회전합니다. 레스토랑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https://goo.gl/maps/7Yn7B28kRBz461JdA

     


     

    5. 치앙마이 맛집 - 키아트 오차(Kiat Ocha)

     

    중국 하이난식 치킨 라이스 를 좋아한다면 키아트 오차에서 먹어야합니다. 1957년에 문을 연 그들은 60년 넘게 이 중국 남부 요리를 전문으로 해왔습니다.

    하이난식 치킨 라이스는 데친 닭고기에 기름기 많은 밥(닭기름으로 지은 밥)과 닭고기 육수 스프, 갓 다진 붉은 고추와 마늘, 진간장, 갓 간 생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키아트 오차(Kiat Ocha)는 치앙마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레스토랑 중 하나이기 때문에 우리가 거기에있을 때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오후 3시까지만 영업하기 때문에 치킨 라이스 점심을 먹기에 아주 딱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나는 여기에 오기 전에 이미 점심을 먹었기 때문에 우리는 작은 카오만 카이 세트만 먹을 수 있는줄 알았지만, 공복에 가서 먹으면 큰 사이즈 곱배기 음식을 주문해 먹어도 좋습니다.

     

     

    태국 치앙마이의 키앗오차 레스토랑의 사태 꼬치 구이


    사테 꼬치 구이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키아트 오차가 하이난식 치킨 라이스만큼이나 사테도 유명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쁠 것입니다.

    원래 사테 요리는 인도네시아의 요리로써 대부분의 동남아시아에 많은 가게들이 퍼져 있어서 심심치 않게 맛볼 수 있는 사테 요리는 양념을 하고 꼬챙이에 구운 고기를 소스와 함께 제공하는 음식을 말합니다.

    가장 일반적 사테소스는 코코넛과 땅콩 그리고 카레 같은 향신료를 넣은 크리미한 땅콩 소스를 찍어먹어야 제맛입니다. 그래서 사테 꼬치 구이는 동남아시아의 많은 국가에서 가장 인기있는 요리입니다.

    굳이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를 방문하지 않고도 치앙마이에서 오리지널 사테 꼬치 구이를 마음껏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 키아트오차 레스토랑 사테는?

    카오만까이(삶은 닭고기 덮밥) 세트의 작은 접시에는 삶은 닭고기 몇 조각과 응고된 피 덩어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더 큰 인분에는 다양한 종류의 내장도 함께 제공된다고 생각합니다.

    기름진 밥과 닭 육수 스프, 신선한 생강과 칠리, 발효 간장 소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닭고기는 부드럽고 밥은 맛있고 향긋했습니다. 하이난 치킨 라이스는 주변에서 가장 화려한 요리는 아니지만 믿을 수 없을만큼 맛있고 보기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특히 모든 고정 장치와 함께 먹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나는 그것의 열렬한 팬이 되었고 Kiat Ocha의 버전은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오이 양념과 땅콩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10개의 돼지고기 사테 satay로 구성된 무사테 moo satay(돼지고기 사테 꼬치)도 주문했습니다. 이것도 맛있어서 둘다 주문했어요.

     

    치앙마이 키아트 오차 Kiat Ocha 레스토랑 위치는?


    주소: 42-43 Intawarorot Road, Amphoe Mueang, Chiang Mai, Thailand
    운영 시간: 매일 오전 6 시-오후 3시
    주문 메뉴: Khao man kai set(하이난식 치킨 라이스), 사테 moo satay(돼지 고기 꼬치 구이)
    예상 지불: 대형 1개당 THB 100 khao man kai set, moo satay 꼬치 10개당 THB 50
    가는 방법: Kiat Ocha는 치앙마이 구시가지 중심부에 있으며 Three Kings Monument Square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goo.gl/maps/Nv4uekTpWhsBDXYcA


     

     

    6. 올드 치앙마이 문화 센터에서 칸토케 디너(Khantoke Dinner at Old Chiang Mai Cultural Center)

     

    식사와 함께 문화를 즐기고 싶다면 올드 치앙마이 문화 센터(Old Chiang Mai Cultural Center)에서 칸토케 저녁 식사를 꼭 즐겨보세요. 칸토케는 다양한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손님들에게 제공되는 전통적인 태국 란나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치앙마이의 여러 장소에서 칸토케 저녁 식사와 쇼를 즐길 수 있지만 올드 치앙마이 문화 센터는 관광객에게 처음으로 제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1971년부터 운영을 해왔습니다.

    "칸토케"라는 용어는 특히 식사 중에 식탁으로 사용되는 둥근 받침대 트레이(아래 그림)를 나타냅니다.

    손님들은 바닥에 앉아 버마식 돼지고기 카레, 그린 칠리 페이스트, 토마토 칠리 페이스트에 얹은 다진 돼지고기, 튀긴 돼지 껍질과 같은 요리를 즐기면서 일련의 태국 전통 란나 춤을 듣습니다. 더 많은 사진과 정보 는 Old Chiang Mai Cultural Center에서 khantoke 저녁 식사 에 대한 내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 올드 치앙마이 문화 센터의 칸토케


    올드 치앙마이 문화 센터
    주소: Hai Ya Rd, Tambon Hai Ya, Amphoe Mueang Chiang Mai, Chang Wat Chiang Mai 50100, Thailand
    운영 시간: 매일 오후 7-10 시
    예상 예상 요금: Kkday 를 통해 1인당 THB 500 가는
    가는 방법 : 올드 치앙마이 문화 센터는 올드 시티의 바로 남쪽에 있습니다. 저녁 식사 가격에는 왕복 교통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s://g.page/old-chiang-mai-cultural-center?share

     


     

    7. 치앙마이 SP 치킨 (SP Chicken)

    설명된 대로 SP 치킨은 치앙마이에서 까이양(숯불에 구운 치킨)을 먹기에 가장 맛있고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가 많아서 긴 줄을 서야 합니다!

    저희는 다행히 숙소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치킨 반마리 포장해서 에어컨이 빵빵 나오는 시원한 호텔에가서 먹었습니다.

     

    치앙마이 SP 치킨 가게의 닭고기가 질 좋고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는 열원이 바닥이 아닌 측면에서 오는 수직 꼬치에 구운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독특한 방법은 기름이 뜨거운 숯불에 닭 통채로 꽂아 장시간 통돌이로 구워내기 때문에 타지 않고 겉은 바삭 바삭하고 기름은 쫙 빠진 고담백 치킨 구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 SP 로스트 치킨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육즙이 가득해서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겉은 바삭하해서 너무 너무 맛있었습니다.

    설명대로 까이양은 이싼 지방(태국 북동부 지역)의 특산품이므로 SP 치킨은 또 다른 많은 이산 요리도 제공합니다. 우리는 맛있는 썸땀 주문으로 로스트 치킨을 즐겼습니다.



    치앙마이 SP 치킨 레스토랑의 까이양과 쏨땀

    주소: Samlan Rd Soi 1, Tambon Si Phum, Amphoe Mueang Chiang Mai, Chang Wat Chiang Mai 50200, Thailand
    운영 시간: 매일 오전 10 시-오후 5시
    주문 방법: SP 로스트 치킨
    예상 지불: 로스트 치킨 한 마리당 THB 150~200 바트 이상
    도착 방법: SP 치킨은 치앙마이 구시가지(Wat Phra Singh)에서 모퉁이를 돌면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 에서 확인하세요 .

    https://goo.gl/maps/iJvXRipJm5yFPKy7A

     


     

    8. 떵뗌또(Tong Tem Toh)

    떵뗌또(Tong Tem Toh) 치앙마이의 레스토랑은 좋은 북부 태국 음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님만헤민 지역의 트렌디한 치앙마이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저녁 식사를 위해 일찍 도착했고 거의 모든 테이블이 이미 꽉 차있었습니다. 저희가 저녁 7시쯤 나올때쯤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테이블에 앉으려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가능하면 오래 기다리지 않으려면 일찍 가는 것이 좋습니다.

     

     

    태국 치앙마이의 떵뗌또 Tong Tem Toh 레스토랑


    이 치앙마이의 특이한 식당은 광범위한 메뉴를 가지고 있으므로 둘러보기 전까지 무엇을 주문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았습니다. 거의 모든 테이블에 너무 먹음직스러운 태국 북부 전채 요리가 있어서 점원에게 신중하게 문의를 하고 메뉴를 골라 위의 사진의 메뉴를 먹어 보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점원이 추천해준 메뉴는 싸이우아 sai oua(태국 북부 소시지), 남쁠릭옹nam prik ong(돼지고기 고추 요리), 남쁠릭눔 nam prik noom(구운 바나나 고추 칠리 소스), 돼지 껍질 튀김 등 치앙마이 음식이 한세트 한접시에 구성되어 나온 메뉴인데 맛도 있었지만 치앙마이 전통 음식을 먹어보고 경험해 볼 수 있었어 좋았습니다.

     

     

    우리는 떵뗌또 가게에서 서빙하는 점원에게 또 다른 메뉴를 요청했습니다. 그런데 그녀는 바베큐 고기도 추천해줬습니다. 이 가게의 그릴은 입구 바로 옆에 설치되어있어서 맛있는 돼지 바베큐 냄새가 나서 안먹을 수가 없었고 숯불향이 가득 하고 숯불 돼지 고기(커무양)는 부드럽고 쫄깃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치앙마이 떵뗌또(Tong Tem Toh) 맛집 위치



    주소: Chang Wat Chiang Mai 50200, Thailand
    운영 시간: 매일 오전 7시-오후 9시
    주문 방법: 태국 북부 전채 요리
    예상 요금: 1인당 약 THB 250(음료 포함 )
    가는 방법: Tong Tem Toh는 치앙마이 구시가지 서쪽. 걸어서 가기에는 너무 멀 수 있으므로 Uber 또는 Grab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https://goo.gl/maps/LJodjNS1KWYYF7uL7

     


     

     

    9. 치앙마이 후엔펜(Huen Phen) 맛집

    카오 소이(치앙마이 카레 국수 요리) 및 기타 태국 북부 특선 요리로 유명한 오래된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에는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리고 싶을 만한 다양한 장식품이 있는 흥미로운 인테리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는 후엔펜만의 카오소이 카레 국수 카오쏘이 khao soi를 맛보고 싶었지만 이 집의 카오소이는 점심에만 제공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점원에게 추천 음식을 요청했고 그녀가 제안한 요리 중 하나는 남쁘릭 눔 nam prik noom 이라는 치앙마이 전통 음식을 추천 받았는데 딥한 고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치앙마이 북부 수프 치킨(남쁘릭 눔 nam prik noom)"이라고 표시된이 요리를 추천했습니다. 태국식 이름은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닭고기와 각종 야채를 넣고 끓인 태국식 북부지방의 맑은 수프입니다. 그렇게 자극적인 요리는 아니었지만 꽤 맛있었습니다.

     

    치앙마이 후엔펜(Huen Phen) 위치

    주소: 112 Ratchamanka Rd, ตำบล พระสิงห์ Amphoe Mueang Chiang Mai, Chang Wat Chiang Mai 50200, Thailand
    영업시간: 8:30AM-4PM, 5-10PM 태국식, 매일 주문 가능
    메뉴
    지불: 음료와 함께 1인당 약 THB 200 찾아가는
    방법: Huen Phen은 Ratchamanka와 Jhaban Road의 모퉁이에 있는 Wat Chedi Luang 바로 남쪽에 있는 Old City에 있습니다.

    https://goo.gl/maps/XexgBgFFX4ZmXubZ9

     


     

    10. 플로엔 루디 야시장(Ploen Ruedee Night Market)

    플로엔 루디 야시장에는 다양한 치앙마이 음식과 서양 요리를 제공하는 노점이 많습니다. 라이브 커버 밴드와 댄스 플로어가있는보다 현대적이고 트렌디 한 유형의 야시장입니다.

    분위기는 활기차고 재미있습니다. 뜨거운 치앙마이 태양 아래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 맥주를 마시고 간식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게시물 에서 더 많은 사진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폭스바겐 스타일의 바는 야시장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스입니다. 멋지지 않나요?
    플로엔 루디 야시장에서만 찾을 수 있는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컨셉의 푸드트럭 바입니다.

     

    치앙마이 플로엔 루디 야시장 위치

    주소: Chang Moi,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100, Thailand
    운영 시간: 월-토 오후 5시 30분-12시 도착
    방법: 플로엔 루디 야시장은 구시가지 동쪽에 있습니다. 동문(타패)으로 나와 타패 로드를 따라 직진합니다. Chang Klan Road에서 우회전하면 오른쪽에 야시장 입구가 보입니다. 우리는 Grab을 사용하여 거기에 도착했지만 Old City에서 도보로 충분히 가까워 보입니다.

    https://goo.gl/maps/FMfJENtZVc2xdW5N6

     


     

    11. 리스트에잇투 커피(Ristr8to Coffee)

    저는 우연히 이 곳을 지나가다가 찾았습니다. 나는 님만헤민 Nimman 지역의 호텔에 머물렀었고, 호텔 조식이 너무 이른 시간이라 님마나해민다 거리를 걷다가 트렌디한 스페셜티 커피숍을 발견했습니다.

    리스터에잇투(Rist8to) 커피숍의 주인은 치앙마이 최고의 커피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TripAdvisor Certificate of Excellence 수상자입니다.

     

    리스터에잇투(Rist8to)는 세계 각지의 원두로 만든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합니다. 나는 강한 것을 원했기 때문에 강도 척도에서 6/8로 평가된 독특한 커피 원두를 사용했습니다.

    대담하고 풀바디한 이 커피는 내가 찾던 카페인의 충격을 저에게 주었습니다. 나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이것은 훌륭한 커피 한 잔이었습니다.

    리스터에잇투(Rist8to)는 거품 예술과 사탄 라떼(Satan Latte), 대모 모카(Godmother Mocha), 지옥의 샤케라토(Shakerato)와 같은 다채로운 커피 이름으로 유명한 트렌디한 힙스터 커피숍입니다.

    리스터에잇투(Rist8to)는 일반 컵으로 제공되지만 일부 제품은 특이한 시험관과 같은 약간 트랜디셔널한 용기에서 만들어져서 제공됩니다. 좋은 커피, 특히 Instagrammable 좋은 커피를 좋아한다면 이곳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치앙마이 리스트에잇토 커피숍 카페 위치


    주소: 15/3 Nimmanhemin Road, Suthep, Muang, Chiang Mai 50200, Thailand
    운영 시간: 매일 7:08AM-6:08PM
    주문 메뉴: 시그니처 커피
    예상 요금: 컵당 약 THB 88-128 찾아가는 가는 방법 : Ristr8to Coffee는 님만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번과 5번 레인 사이 님만해민 도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https://goo.gl/maps/VZkJFvjyD9y7fvos8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