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관광지 추천 및 코스 중에 꼭 가볼만한곳, 베스트 8곳은?

    반응형

    태국 푸켓 관광지 추천 및 코스 중에 꼭 가볼만한곳, 베스트 8곳은?

     

    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로 알려진 푸켓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 푸켓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들 중 일부는 해변을 중심으로 합니다. 그러나 섬의 많은 깨끗한 해변 중 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섬 호핑을 통해 주변 섬을 둘러보세요. 또는 정글 생활을 경험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국립 공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태국 푸켓 현지 문화를 체험해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야시장을 가보시길 바랍니다. 기념품을 사기 위해 흥정을 하거나 길거리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티를 하고 싶다면 밤에 방라 로드를 걸어 현지인들과 어울리세요. 또한 멋진 카론 뷰포인트(Karon Viewpoint)는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 놀라운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푸켓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푸켓 관광지들을 모아 봤습니다.

     

    1. 빅부다 (See The Big Buddha)

    빅 부다(Big Buddha)는 섬의 가장 중요한 랜드마크 중 하나로 여겨지는 나커드 언덕(Nakkerd Hills) 꼭대기에 위치한 거대한 기념물입니다. 찰롱(Chalong)과 카타(Kata) 사이에 위치한 45미터 높이의 부처는 카론 비치(Karon Beach)와 푸켓 타운(Phuket Town)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객들은 빅 부다에서 섬 전체를 최고의 360도 전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사이트에 가려면 구불구불한 길을 6km 더 올라가야 하므로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현지인들은 이 동상을 Phra Puttamingmongkol Akenakkiri Buddha라고 부릅니다. 2004년에 지어진 동상의 몸체는 콘크리트로 만들어졌으며 햇빛에 반짝이는 버마산 백색 옥 대리석으로 층을 이루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명소를 방문하는 것은 푸켓 모험을 위해 꼭 해야 할 일입니다.

    Address: Khao Nakkerd Mountain, Karon, Mueang Phuket District, Phuket 83100


    빅부다 정글 트레킹 투어 할인 가격 알아보기 <클릭>

     

     

    2. 태국 푸켓 수린해수욕장에서 일광욕

    수린 해변은 수상 스포츠를 하는 동안 광선을 흡수하기에 가장 좋은 해변 중 하나입니다. 그 가루 같은 하얀 모래는 맑고 잔잔한 물을 제공합니다. 수린에는 할 수 있는 활동이 많지만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스노클링과 카약입니다. 해변은 길이가 약 1km이며 푸켓 서해안의 Millionaire's Row 옆에 있습니다.

    해변에서 오후를 즐기는 것 외에도 부티크 상점과 고급 리조트가 모래사장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린은 약간의 소매 치료를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Address: Choeng Talay, Talang District, 83110 Surin Beach

     

     

    3. 찰롱 베이 럼 증류소 탐험

    찰롱 베이 럼 증류소(Chalong Bay Rum Distillery)는 세계적으로 유명하지만 초기에는 규모가 매우 작았습니다. 2012년에 설립된 증류소는 가족이 운영하는 사업체와 같았습니다. 내부에는 사탕수수 주스와 럼주를 담는 대형 용기가 가득하다. 어떤 사람들은 복잡한 구리강 증류 장치가 전체 공정의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말합니다. 아마도 이것이 이 위치에서 사진이 허용되지 않는 이유일 것입니다.

    증류소 방문은 매일 11:00~18:00입니다. 유명한 럼이 어떻게 들어 있는지 발견하면서 신선한 모히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칵테일 워크숍에 참여하여 상쾌한 칵테일을 섞고, 젓고, 흔드는 방법도 배울 수 있습니다.

    주소: 14/2 Moo 2, Palai, Soi 2, Chalong, Amphur Muang, Phuket 83130


    찰롱 베이 럼 증류소 투어 할인 가격 알아보기 <클릭>

     

     

    4. 푸켓 타운 주말 야시장 체험(나카 시장)

    푸켓 주말 시장은 방문할 때 확실히 경험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다양한 살아있는 동물, 기념품, 현지 음식 및 중고품을 판매하는 것은 저렴한 쇼핑객의 꿈입니다. 푸켓 타운 바로 외곽에 위치한 차오파 웨스트 로드(Chao Fa West Road)를 따라 차로 이동이 가장 좋습니다.

    현지에서는 Naka Market, Talad Tai Rot 또는 Chaofa Variety Weekend Market으로 알려진 이 야시장은 섬에서 가장 큰 단일 야시장입니다. 2개의 섹션으로 나뉘며, 시장의 한 부분은 덮이고 다른 부분은 열려 있습니다. 태국 방콕의 짜뚜짝 시장과 마찬가지로 이 시장은 작지만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전자 제품을 훔치거나 멋진 티셔츠를 찾고 있다면 이곳이 당신을 위한 곳입니다.

    주소: 7 Wirat Hong Yok Rd, Phuket Town, Muang, Phuket 83000

     

     

    5. 카론 전망대 방문

    푸켓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Karon Viewpoint에서 Kata Noi, Kata Yai 및 Karon 해변의 상징적인 풍경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여행 그룹은 나이 한 해변과 카타 노이 해변 사이의 중간 지점에 있기 때문에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하기 위해 이곳에 들르게 될 것입니다. 방문객들은 안다만 해(Andaman Sea) 또는 푸켓의 3개 서해안 해변이 8km 길이의 모래로 분리되어 있는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고 엽서에 가치가 있는 사진은 전망대의 북쪽 풍경입니다. 푸른 바다와 백사장, 이국적인 섬인 꼬푸(Koh Pu)를 확실히 강조하기 때문입니다. 전망대에는 충분한 주차 공간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지역이 혼잡해지면 길가에 주차합니다. 여기에 앉아서 그늘 아래에서 경치를 즐길 수있는 큰 정자가있는 스낵 및 음료 판매 업체도 있습니다.

    주소: 4233 Karon, Muang, Phuket 83100


    카론 전망대 투어 할인 가격 알아보기 <클릭>

     

     

    6. 방라 로드에서의 파티

    대부분 방라 워킹 스트리트(Bangla Walking Street)로 알려진 이 다소 악명 높은 도로는 푸켓의 밤문화 중심지로 여겨집니다. 거리를 걸으면 맥주 바, 라이브 음악 바, 고고 바가 어둠을 밝히고 즐길 거리가 풍부합니다. 그러므로

    그 상태에 관계없이 이것은 약간의 재미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푸켓의 한 부분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요 도로에서 벗어나 더 작은 거리로 모험을 떠나면 더 저렴한 맥주와 더 많은 현지 인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료를 찾는 친절한 여성이 접근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주소: Tambon Patong, Amphoe Kathu, Chang Wat Phuket 83150

     

     

    7. 푸켓 아쿠아리아(Aquaria Phuket)

    온 가족 이 즐길 수 있는 이 수족관 은 더위를 피하고 태국의 해양 생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센트럴 몰 안에 위치한 수족관에는 파충류와 새가 가득한 야외 전시관도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직원들이 제공하는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선물 가게에서 멋진 자신의 사진을 구입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암초 상어에서 큰 바다 거북에 이르기까지 수족관 여행은 시간을 잘 보낸 것입니다. 이 수족관의 제작자는 해양 생물을 보는 것 외에도 미학적으로 보기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더 모험적인 유형의 경우 수족관 주변에서 작은 보트를 타면 상어와 물고기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수족관 구경은 재미있고 여유로운 여행으로, 쇼핑몰도 함께 구경할 수 있어요!

    주소: 199 Wichitsongkram Rd, Wichit, Mueang Phuket District, Phuket 83000


    푸켓 아쿠아리아 입장권 할인 가격 알아보기 <클릭>

     

     

    #푸켓여행 #푸켓여행 #푸켓투어 #태국푸켓 #푸켓자유여행 #푸켓여행지 #푸켓가볼만한곳 #푸켓놀거리 #푸켓여행추천코스 #푸켓여행비용 #푸켓갈만한곳 #푸켓관광지 #푸켓관광

     

     

    8. 푸켓 코끼리 보호구역에서 코끼리 만나기

    푸켓 엘리펀트 생추어리(Phuket Elephant Sanctuary)는 동물을 정말로 사랑하고 좋아하는 애호가들에게 꼭 필요한 경험입니다. Khao Phra Thaeo 국립공원과 접해 있어 1박 2일에 걸쳐 두 곳을 모두 방문할 수 있습니다. 보호 구역에서는 방문객들이 고된 노동에서 구조된 코끼리를 볼 수 있어 마음이 따뜻해지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코끼리를 보기 위해 지불하는 비용은 미래의 코끼리 구조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와 같이

    푸켓 최초의 윤리적인 코끼리 사육장인 이 대형 포유류가 자연 서식지로 돌아가는 것을 보는 것은 분명 기쁜 일입니다. 여기에서 코끼리는 핸들러가 그들을 질책할 위험 없이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 거대한 미녀들과 어울리며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자연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주소 : 100, Moo 2, Paklok, Thalang, 83110

    푸켓은 확실히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간단한 Google 검색을 통해 여기서 며칠을 보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동물 관광에서 현지 식품 시장에 이르기까지 이 섬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의 세계적 수준의 여행을 포함하여 여행자가 꿈꿔본 모든 것이 있습니다. 푸켓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위에 푸켓 추천 여행지 베스트 8곳을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푸켓 엘리펀트 생추어리 투어 할인 가격 알아보기 <클릭>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클룩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유튜브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