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자유여행 관광지 쇼핑몰 리스트 코스 꼭 가볼만한곳, 베스트 5곳은?

    반응형

    태국 푸켓 자유여행 관광지 쇼핑몰 리스트 코스
    꼭 가볼만한곳, 베스트 5곳은?

     

    - 목차 -

    1. 정실론 쇼핑센터
    2. 킹파워 면세점
    3. 센트럴 월드 플라자
    4. 주말 시장
    5. 북적이는 빠통 야시장

       

      1. 푸켓 정실론 쇼핑센터

      선물이든 화장품이든 스킨케어 제품이든 원하는 모든 것을 이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미친 인기를 자랑하는 이 "유명한 온라인" 쇼핑 센터 는 푸켓 섬에서 가장 큰 쇼핑 센터 중 하나입니다. Loreal, Levi 's, Triumph 및 기타 유명 브랜드가 쇼핑객을 몰려들기 때문에 One Stop Shopping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Big C 슈퍼마켓은 당신이 놓칠 수없는 하나의 상점입니다. 태국 간식, 거품 라텍스 베개, 우유 클렌저 및 모기 구충제 등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소: Rat-u-thit 200 Pee Road, No. 181, 카투 빠통, 푸켓 섬

      영업 시간: 11:00-22:00

      교통: 푸켓 타운 에서 직행 버스를 타고 쇼핑 센터로 갈 수 있습니다 . 또는 Karon 과 Kata Beach 에서 자동 인력거를 탈 수 있습니다 . 요금은 약 THB 350-450입니다. 빠통 비치에서 쇼핑 센터까지 걸어서 10분 정도 걸립니다 .

       

       

      반응형

       

       

      2. 푸켓 킹파워 면세점

      정실론이 현지 거물이라면 태국 최대 면세점인 킹파워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가 있는 쇼핑몰 입니다. Audi, Estee Lauder, Lancome 등과 같은 모든 국제 브랜드를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렴한 가격은 장소의 기질에 맞지 않습니다. 브랜드 매장은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쇼핑하기 전에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금액이 높을수록 할인폭이 커집니다. 따라서 많은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면 그룹 구매가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주소: 88/88 Chao Fah, Tawan Tok Road, Moo 2 Tambol Vichit, Amphur Mueang, Phuket

      영업시간: 10:30~21:30

      교통편: Patong, Karon 및 Kata Beach에서 자동 인력거를 타고 King Power에 갈 수 있습니다. 요금은 약 THB 300-400입니다. 푸켓 타운에서 택시를 탈 수도 있습니다. 요금은 약 THB 200입니다.

       

       

      3. 푸켓 센트럴 월드 플라자

      푸켓 섬에는 수많은 현지 브랜드가 있어 중국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꼭 사야 하는 Thann, Cuke 페이셜 마스크, Mistine을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여기입니다. 센트럴 페스티벌은 센트럴 월드 플라자( Central World Plaza )라고도 하며 푸켓 섬 쇼핑의 만남이자 출발점이라고도 합니다. 정실론과 킹파워의 장점을 집약하고 정실론처럼 친절하고 킹파워만큼 국제적이다. 음식과 오락에 대한 당신의 요구는 여기에서 충족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정말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매년 6~7월과 12~1월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입니다. 할인은 최대 70%까지 가능합니다.

      주소: 푸켓 섬 도시 지역 Vichitsongkram Road, Zone 5, No. 74-75

      영업시간: 10:30~22:00

      교통: 푸켓 타운에서 자동 인력거로 갈 수 있습니다. 요금은 약 THB 30입니다. Patong에서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Karon과 Kata Beach에 있다면 전세 버스를 타는 것이 좋습니다.

       

       

      4. 태국 푸켓 주말 시장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푸켓 섬의 주말 시장 은 주말 에만 일반에게 공개되는 시장입니다. 태국의 대표적인 시장이기도 하다. 주말 시장은 푸켓 타운의 중심 지역에 있습니다. 음식과 의복과 같은 모든 것을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시장은 중국의 사찰 시장과도 같으며 현지의 활력이 넘칩니다. 주말이면 푸켓섬 야시장 규모가 어마어마하고, 야시장은 정말 땅에 떨어지네요. 그곳에서 흥정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추천 의류, 재미있는 수공예품 및 장난감이 있으며 저렴한 가격의 추천 음식과 바도 있습니다. 현지 음식을 즐기면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야시장은 미식가라면 반드시 푸켓 여행 코스에 꼭 넣어 한번 쯤은 가봐야하는 곳입니다.

      주소: M4 Wirathongyok Road

      영업 시간: 토, 일: 16:00-23:00

      교통: 전세 버스 또는 택시로 갈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렌트해 갈 수 있습니다.

       

       

      #푸켓여행 #푸켓투어 #태국푸켓 #푸켓자유여행 #푸켓여행지 #푸켓가볼만한곳 #푸켓놀거리 #푸켓여행추천코스 #푸켓여행비용 #푸켓갈만한곳 #푸켓관광지 #푸켓관광 #푸켓쇼핑몰 #푸켓쇼핑 #푸켓쇼핑리스트 #태국쇼핑몰 #태국쇼핑리스트

       

       

      5. 북적이는 빠통 야시장

      푸켓 섬에 가기 전에 이름을 들어봤을 것입니다. 파통 야시장은 푸켓 섬에서 전 세계 관광객의 절반을 끌어들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시장은 얽힌 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장은 실내 부분과 야외 부분으로 나뉩니다. 쇼핑, 음주, 마사지, 공연, 맛있는 음식 시식 등 모든 것이 이곳에서 가능합니다. 때때로 레이디보이 쇼와 무에타이 공연에 대한 광고가 있습니다. 현지 풍미와 관습, 활기찬 태국 문화로 가득합니다. 푸켓 섬에 가면 빠통 야시장은 꼭 가봐야 하는 곳입니다.

      주소: M4 Wirathongyok Road

      영업 시간: 토, 일: 16:00-23:00

      교통: 전세 버스 또는 택시 또는 오토바이를 렌트해 갈 수 있습니다.

       

      2023.01.21 - [태국여행/푸켓] - 태국 푸켓 맛집 추천, 5성급 호텔 리조트 최고급 레스토랑 5곳은?

       

      태국 푸켓 맛집 추천, 5성급 호텔 리조트 최고급 레스토랑 5곳은?

      태국 푸켓 맛집 추천, 5성급 호텔 리조트 최고급 레스토랑 5곳은? 푸켓은 해변가부터 거리까지 미식의 즐거움으로 가득합니다. 예, 싸구려 음식도 맛있지만 때로는 독특한 분위기에서 고급 재료

      nomadtrips.tistory.com

      2023.01.15 - [태국여행/푸켓] - 태국 푸켓 카니발 매직(Carnival Magic) 9개 테마파크 티켓 할인 파는곳은?

       

      태국 푸켓 카니발 매직(Carnival Magic) 9개 테마파크 티켓 할인 파는곳은?

      태국 푸켓 카니발 매직(Carnival Magic) 9개 테마파크 티켓 할인 파는곳은? 세계 최초의 태국 카니발 테마파크인 카니발 매직(Carnival Magic )이 2022년 9월 푸켓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문 뒤에 있는 것은

      nomadtrips.tistory.com

      2022.09.26 - [태국여행/푸켓] - 태국 푸켓 자유여행 관광지 추천 및 비치 해변 코스 꼭 가볼만한곳, 베스트 5곳은?

       

      태국 푸켓 자유여행 관광지 추천 및 비치 해변 코스 꼭 가볼만한곳, 베스트 5곳은?

      태국 푸켓 자유여행 관광지 추천 및 푸켓 비치 해변 코스 꼭 가볼만한곳, 베스트 5곳은? 푸켓을 방문하면 수많은 열대 풍경과 해변이 제공됩니다. 롱테일 보트를 타고 외딴 섬으로 가는 것부터

      nomadtrips.tistory.com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클룩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유튜브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