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인기 시계 중국 애플 스마트워치 추천 IWO 13 Pro 프로 가격 후기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스마트 와치 브랜드와 제품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애플 와치 시리즈 6 Apple Watch Series 6 용으로 복제된 스마트워치의 가장 유명하고 최고의 제조사 중 하나인 IWO 스마트워치 시리즈가  IWO 13 Pro  라는 새로운 업그레이드로 돌아왔습니다.

    1.75인치 풀 터치 스크린, 시계 모드 사용자 지정, 심박수 및 혈압 및 산소 모니터, 멀티 스포츠 모드,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전화를 걸 수 있는 스피커와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애플을 본떠서 중국 복제 짝퉁이라고 하지만 샤오미도 대륙의 실수라는 타이틀이 있듯이 IWO 스마트 와치도 알리쇼핑몰에서 많이 팔리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IWO 13 Pro 스마트워치 기능

    • IWO 13 Pro 스마트워치 기능
    • 붙박이 스피커 및 마이크
    • 1.75인치 터치스크린, 320*385 해상도
    • 320mAh 배터리 ,  무선 충전
    • 시계 모드 사용자 지정, 2개의 메뉴 UI
    • 심박수 및 혈압 및 산소 모니터
    • 멀티 스포츠 모드

     

     

     

    디자인 및 빌드 품질

    IWO 13 Pro Smartwatch는 IWO 14 Pro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Apple Watch Series 6과 다소 유사한 현대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 측면에 2.5D 곡면 스크린이 있는 사각형 모양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회전식 버튼은 시계 화면 변경, 페이지 넘김, 확대/축소가 가능하고 또 다른 버튼으로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버튼 아래에는 내장 스피커인 왼쪽 부분에 구멍이 추가된 마이크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바디는 44mm의 큰 사이즈와 10.7mm의 두께로 고급 알루미늄 합금으로 슬림하고 가벼우며 50g 이하의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착 감기는 편안함을 줍니다. 

    또한, 곧 언급할 스트랩과 동일한 5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저렴한 스마트워치이지만 제조 품질이 높고 Apple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도 놀랍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리즈 6의 최고의 스마트워치 클론 중 하나입니다.

     

    아래를 보면 아이워치와 흡사하게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센서가 있고 무선이기 때문에 충전 핀이 없습니다.

     

     

    IWO 13 Pro 스마트워치의 스트랩은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손목에 편안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mm 벨트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블랙, 실버, 로즈골드, 블루&레드 색상이 있으며 메탈이나 가죽으로 별도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아무 벨트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화면

    IWO 13 Pro Smartwatch의 화면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유형입니다. 1.75인치 대형 IPS 화면에 2.5D 곡면으로 더 나은 콘텐츠와 디테일을 표시하고, 320*385픽셀의 해상도와 높은 주사율을 갖췄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크기와 해상도 측면에서 저렴한 스마트 워치 중 최고의 화면 중 하나이며, 색상의 선명도와 밝기도 매우 좋습니다. 특히 햇빛 아래에서 착용할 때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화면을 선호하는 이유는 이 화면이 크고 인터페이스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측면이 좁고 가격이 비싼 스마트워치에서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화면 중앙에 터치 스크린이 있고 측면이 다소 넓은 다른 저렴한 스마트 워치와 대조됩니다.

     

    IWO 13 Pro  시계 모드

    시계 화면의 경우, IWO 13 Pro Smartwatch에는 다양한 사전 설치된 시계 화면이 있으며, 회전식 버튼 또는 Wearfit Pro 앱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 복고풍, 아날로그, 3D 및 디지털 얼굴에 대한 사용자 지정 기능 또는 라이브 배경 화면이나 자신의 사진을 시계 화면 배경 또는 배경 화면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IWO 13 프로 방수

    IWO 13 Pro 스마트워치는 IP67 방수로 손을 씻거나 비오는 날에도 착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해를 피하기 위해 뜨거운 물이나 소금물 장기 또는 단기 스피커와 마이크가 있으면 피하는 것이 좋지만 어떤 식 으로든 물에 노출되면 시계를 담근 후 건조시키는 것을 선호합니다 물과 작동하기 전에 가능한 한 오랫동안 당신과 함께 있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시계 후면 후드

    성능과 관련하여 IWO 13 Pro Smartwatch는 더 빠른 응답 속도와 더 빠른 데이터 처리를 위해 내장형 MTK-2502C 칩을 채택하고 시계에 더 많은 시계 모드를 장착할 수 있도록 256MB ROM으로 구동됩니다. 건강을 위해 심박센서와 G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매 순간 움직임을 관리해 하루종일 잘 챙겨주는 웨어러블 기기입니다.

     

    이 시계에는 Bluetooth 4.0이 통화를 지원합니다. 이 버전은 다소 오래되었지만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가장 빠르고 안정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 버전은 Android 5.0 이상 또는 iOS 10.0 이상과 호환되므로 Wearfit Pro 앱을 통해 연결됩니다. 그러나 자체 GPS 센서가 없기 때문에 위치를 파악하려면 항상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IWO 13 Pro 스마트워치 사용 방법

    지금까지 IWO 13 Pro 스마트워치는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에서 실행되며 터치스크린을 통한 탐색이 좋습니다.

    • 상단에서 스와이프 시 퀵 메뉴로 진입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전화, 정보, 배터리 절약, 알람, QR코드, 메인 메뉴 외형 변경 기능이 있습니다.

    • 왼쪽에서 스 와이프하면 스포츠 모드로 이동합니다.

    • 하단에서 스크롤하면 알림만 표시됩니다.
    • 메인 메뉴는 오른쪽에서 스와이프하여 액세스할 수 있으며, 심박수 및 수면 모니터링, 걸음 수, 설정 및 시계 및 음악에서 사진 캡처, 날씨, 사운드 녹음, 콜북, 메뉴 스타일, 심지어 계략.

    메뉴에는 취향에 맞는 2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하나는 Apple Watch에서 볼 수 있는 거품 아이콘 형태이고 다른 하나는 9개의 그리드 아이콘 형태이며 빠른 메뉴에서 전환할 수 있습니다.

    IWO 13 Pro 스마트워치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

    IWO 13 Pro Smartwatch에는 걷기, 달리기, 걷기, 등산, 농구, 배드민턴, 축구, 요가, 탁구, 줄넘기 등 모든 필요에 맞는 멀티 스포츠 모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기능 외에도 심박수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정상 박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수면 모니터링을 통해 총 얕은 수면, 깊은 수면, 깨어난 시간을 측정하여 수면 패턴 분석을 제공합니다. , 혈압을 모니터링하고 혈중 산소 수치를 실시간으로 측정하여 심혈 관계 기능을 향상시켜 사람의 신체에 불편함을 유발하는 낮은 혈중 산소 수치를 예방합니다.

    다른 센서보다 더 정확한 좋은 센서를 가지고 있지만, 이것이 이 스마트워치에서 제공하는 측정이 완전히 정확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의료 기기가 아니기 때문에 대체로 신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건강과 신체적 성능. 안타깝게도 이 가격대의 시계에서는 이런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IWO 13 Pro 스마트워치 가격 후기 지금 더 알아보기

     

     

    IWO 13 Pro 스마트워치용 Wearfit Pro 앱

    IWO 13 Pro Smartwatch는 Android 및 iOS용 Wearfit Pro 앱과 호환되므로 시계를 보다 효율적으로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걸음 수, 수면 시간, 심박수 측정과 같은 일부 기능, 통계 및 기능을 추가 장비 없이 활용할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은 홈 화면의 시계 데이터를 기능과 자동으로 통합하여 수행됩니다.

    일별 또는 월별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걸음 수, 거리, 알림, 알람 등의 섹션이 있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조작 인터페이스를 통해 운동 목표를 설정하고 매일 운동량을 완료할 수 있도록 독려하십시오.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Apple App Store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므로 안전한 앱임을 알 수 있습니다.

     

     

    IWO 13 Pro 스마트워치를 스마트폰에 페어링하는 방법

    IWO 13 Pro Smartwatch를 휴대폰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WearFit 프로 앱을 설치하고 설정한 후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 시계와 휴대폰의 Bluetooth를 켭니다.
    2. 앱 설정에서 장치 추가를 클릭하여 시계를 앱에 연결합니다.
    3. iPhone 폰은 앱 표시 메시지 알림에 동의해야 하며 Android 폰은 연락처 정보와 같은 모든 알림 권한 읽기에 동의해야 하며 설정에서 앱 백그라운드 작업에 동의해야 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전화 통화 기능 외에도 시간 및 언어, 날씨의 자동 설정을 통해 합병증 없이 직접 통신하고 가능한 경우 스마트워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IWO 13 Pro 스마트워치에서 전화 걸기

    IWO 13 Pro 스마트워치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마이크와 라우드스피커가 장착되어 수신 전화를 표시할 뿐만 아니라 HD 스피커와 마이크가 있는 시계에서 직접 Bluetooth를 통해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스마트폰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간단한 전화를 받기 위해 주머니에서 전화기를 꺼낼 필요가 없습니다.

     

    알림기능

    알림은 명확하게 표시되고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WhatsApp, Twitter, Facebook, Instagram, SMS, WeChat 및 기타 앱이 지원되는 등 IWO 13 Pro Smartwatch에서 알림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인기 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톱워치, 알람, 캘린더, 앉지 말라고 미리 알림, 화면을 터치하여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카메라 원격 제어, 시계에서만 음악을 제어할 수 있는 등의 다른 많은 기능으로 전화 또는 메시지 알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WO 13 Pro 스마트워치 배터리 수명 및 충전 시간

    결국 IWO 13 Pro Smartwatch는 320mAh의 용량으로 이 범주에서 최고로 간주되는 적절한 배터리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심박수 추적으로 최대 10일 동안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기모드 30일, 하는 활동 종류에 따라 다 다르고, 무선충전기로 충전을 해야 하는데, 이게 대단한 기능인데, 충전기에 워치를 제대로 올려놓고, 완전 충전에는 약 2시간이 걸립니다.

     

    IWO 13 Pro 스마트워치  가격 및 구입처

    IWO 13 Pro  Smartwatch는 아이워치에 비하면 말도 안되는 가격에 현재  AliExpress 스토어 에서 아주 좋은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 엄청난 거래를 놓치지 마세요. 가격을 보거나 구입하려면 스토어 아이콘을 클릭하여 제안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내용

    • IWO 13 프로 스마트워치
    • 무선 충전기
    • 사용자 매뉴얼

    IWO 13 Pro 스마트워치 사양

    모델 IWO 13 Pro
    색깔 블랙, 실버, 로즈 골드, 블루 & 레드
    칩  MTK-2502C 
    메모리 2억5600만
    블루투스 버전 BT V4.0 지원 전화
    호환 OS 안드로이드 5.0, iOS 10.0 이상
    작동 모드 풀 터치 + 사이드 키 + 회전 버튼
    앱 이름 웨어핏 프로
    앱 언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한국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말레이어, 인도네시아어, 네덜란드어, 베트남어, 터키어, 러시아어, 아랍어, 히브리어, 태국어, 그리스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힌디어, 버마어.
    언어 보기 중국어, 영어, 아랍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태국어, 폴란드어, 이탈리아어, 체코어, 터키어, 그리스어, 라틴어, 루마니아어, 베트남어, 덴마크어.
    스포츠 모드 지원하다
    방수 IP67
    감지기 G-센서, 심박수 센서
    화면 크기: 1.75인치
    디스플레이 유형: IPS 스크린 2.5D 곡면 
    해상도: 320*385
    배터리 배터리 용량: 320mAh
    대기 시간: 최대 30일
    사용 시간: 약 7-10일
    충전 시간: 약 2시간
    충전 유형: 무선 충전
    케이스 및 밴드 다이얼의 모양: 사각형 모양의
    밴드 크기: 20mm (탈착식 시계 스트랩)
    밴드 재질: 실리콘
    케이스 재질: 아연 합금 + 플라스틱
    무게: 약 50g
    44*38*10.7mm
    다른 특징들 사용자 정의 시계 화면, 메시지 알림, 알람, 날씨, 시계 찾기, 음악 컨트롤, 심박수, 혈압, 혈중 산소, 온도, 암호 잠금.

     

     

    혈압 혈당 관리 스마트 시계 가격 후기 지금 더 알아보기

     

     

    블로그 관련글 모음

    2022.11.23 - [핫딜템 리뷰/알리익스프레스 리뷰] - 알리익스프레스 통관 실패, 분쟁 및 환불 받는 방법은?

    알리익스프레스 베스트 브랜드 35개 순위와 인기 품목 총정리
     

    알리익스프레스 통관 실패, 분쟁 및 환불 받는 방법은?

    알리익스프레스 통관 실패, 분쟁 및 환불 받는 방법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분쟁 및 환불을 신청하다보면 당연히 환불을 받아야 되는 제품이 거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는 상댬사와

    nomadtrips.tistory.com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비교

    nomadtrips.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