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수완나품 공항은 이달 130,000명의 일일 승객 방문 예상?

    반응형

    태국 방콕의 수완나품 공항은 이달 130,000명의 일일 승객 방문 예상?

     

    Saksayam Chidchob 교통부 장관에 따르면 2022년 12월 연말에는 매일 130,000명의 승객이 방콕 수완나품 공항을 방문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Saksayam은 관광객들이 성수기를 맞이하여 11월에 약 115,000명의 승객들이 공항에서 매일 교통을 원활하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관광은 항상 12월 축제의 달에 급증하지만 중국인 관광객이 내년 초 늦어도 3월까지는 왕국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그 후에도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교통부 장관이 말했습니다.

    공항을 조사한 후 Saksayam 장관은 이민국이 교통량 증가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여권 절차가 간소화되었고 평균 대기 시간이 도착당 15분이라고 말합니다.

    이민국은 20분 안에 3,000명의 승객을 처리할 수 있으며 이민국 공무원은 각 외국인 도착을 처리하는 데 평균 1분이 걸린다고 Saksayam은 말했습니다.

    이민국 Pol. Choengron Rimpadee 소장은 이전 에 공무원들이 여권 데이터, 비자 상태, 개인 생체 데이터 및 각 도착자의 블랙리스트 상태를 확인하는 데 45초만 소비 한다고 보고 했습니다.

    교통부 장관은 모든 항공편 승객이 수완나품 공항에서 수하물을 픽업하기 위해 30분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Saksayam이 Thai Airways를 주었고 Bangkok Airways가 지연된 수하물 문제를 해결 하거나 다른 문제를 해결하라는 엄중한 경고를 한 지난 주에 비해 상당한 전환점을 보여줍니다 .

    공항이 그렇게 많은 입국자들을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면 왜 태국이 인도인들 에게 그들의 권리인 도착 비자를 받는 것보다 수완나품 공항에서 긴 줄을 피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기 전에 현지 태국 대사관이나 영사관에서 비자를 받도록 조언했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중국의 코로나19 규제 완화는 공항 교통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대유행 이전에 관광은 태국 경제의 5분의 1을 차지했으며 중국인 관광객은 외국인 입국자의 28%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정부의 끊임없는 코비드 제로 정책 덕분에 중국인은 더 이상 태국을 방문하는 상위 5개 국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경제학자 들은 중국 관광객들이 태국으로 돌아오면 태국 바트의 가치가 치솟을 것이라고 예측 합니다. 사실, 바트는 중국이 규제가 곧 완화될 수 있다고 놀리는 것만으로도 이미 어느 정도 절상되고 있습니다.

    수많은 회담에도 불구하고 Phiphat Ratchakitprakarn 관광부 장관은 "많은 방문객보다는 고급 여행자"를 유치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수완나폼 공항 혼잡도가 예상보다 높아질 듯 싶습니다. 항상 연말에는 미리 서너 시간 전부터 움직이셔서 공항에 미리 도착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