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스파 마사지 베스트 3곳 추천 바와스파, 헬스랜드, 렛츠릴렉스 가격 예약 방법은?

    반응형

    태국 방콕 스파 마사지 베스트 4곳 추천 
    바와스파, 헬스랜드, 렛츠릴렉스 가격 예약 방법은?

     

     

    태국 방콕에 여행을 가려고 계획했는데 방콕에서 1일 1마사지는 받아야 하지 않습니까? 그동안 열심히 일한 당신!!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고 활력을 되찾고 싶지 않나요? ^^ 방콕 최고의 헬스 및 마사지 스파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여기 방콕에서 수많은 마사지 샵 중에 어디를 가야 제대로 마사지를 평타 이상으로 받을 수 있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끝까지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방콕의 최고급 스파와 마사지 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태국 전통 마사지부터 반사 요법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위한 힐링 마사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물론 경험이 풍부한 타이 마사지사가 항상 대기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궁극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찾고 있다면 방콕에 있는 이 4곳의 놀라운 건강 및 마사지 스파를 찾아가 보세요.

     

    1. 방콕 바와스파 예약

    최근에 가장 핫한 한국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방콕 마사지샵 입니다. 위치는 방콕 나나역 근처에 있습니다.

    방콕 바와스파 마사지는 마사지 자체가 막 테크닉하고 훌륭하다기 보다 서비스 면이나 시설에서 다른 마사지샵보다 만족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여행 내내 받았던 다른 마사지 보다 압이 좀 약했지만, 만족스럽습니다. 여행 마무리로 받고 왔어요.

    분위기가 좋고 굉장히 극진으로 대접해주십니다. 방콕 도착 하고 처음으로 간 곳이었는데 한번 바와 갔다가 다른 마사지샵을 가니까 여러가지로 비교가 되더라고요ㅠㅠ 마사지 압도 좋았고 고급 스파의 장점을 많이 갖고 있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맘에 들었던 곳! 비싼 곳은 역시 값을 하는 것 같아요 시설도 넘넘 좋고 친절한 응대는 물론 진짜 넘넘 완벽했습니다!!공항까지도 공철로 한시간밖에 안 걸리고 마지막날 가기 넘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베트남에서 핫스톤 마사지를 받은 기억이 너무 좋아서 핫스톤 마사지 140분을 결제했습니다. 베트남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았고, 여행 마지막날 공항 가기 직전의 스케줄이어서 마사지 받고 샤워까지 개운하게 마친 후에 공항으로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내부 시설과 직원분들의 서비스는 방콕 어느 마사지 가게에 비교해도 가히 최상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스파 세레니티 너처링 (180분) 코스 받았습니다. 친구랑 둘이 가서 받았는데, 스크럽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처음에 돈모 같은 브러쉬로 살살 벗겨내신달까?..;; 막 아프진 않아요. 그리고 스크럽 진뜩한걸로 해주시는데 오.......이거 하고나니 피부가 한국 돌아와서도 한동안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친구와 둘이 받느라 욕조에 들어가는건 따로 해달라고 요청해서 물을 두번 받아서 장미꽃도 새로 뿌려주시고. ㅋㅋ 여행 마지막 날 비행기 타러 가기 전에 샤워도 할 겸 해서 받은 코스여서 이래저래 만족스러웠어요~ 마사지 압은 아래도 말했지만 로컬 마사지 처럼 막 압이 강하진 않았습니다

    방콕 스쿰빗 바와 스파 & 마사지 예약 및 가격 알아보기

     

     

     

    2. 헬스 랜드 방콕 헬스 마사지 앤 스파

    워낙 인기있고 깔끔하고 규모도 있는 곳이다보니 외국인 뿐만 아니라 내국인들도 많이 오는 곳이에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 수 밖에 없으니 그룹으로 방문한다면 하루이틀 전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진짜 깔끔하고 너무 좋아요 아속역에서도 걸어가기좋은위치여서 걸어가기에도 편하고 굉장히 좋습니다
    서비스 질도 좋고 정말 조용하고 너무 좋아요 헬스랜드 정말 강추합니다 타이마사지 기본으로 받아도 너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아유르베다 마사지는 방콕의 헬스랜드 스파에서 여전히 행해지는 고대 관습입니다. 이 스타일의 마사지는 3000년 전에 인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에센셜 오일, 아로마테라피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신체의 에너지 장을 목표로 삼아 신체적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동시에 활력을 되찾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그들은 또한 다양한 다른 스파 트리트먼트, 자쿠지 및 마사지를 제공하여 도시 최고의 스파 경험을 위한 원스톱 쇼핑을 제공합니다. 방콕 수도권의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헬스 랜드가 있으며 8개의 장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콕 최고의 스파 중 하나인 Health Land Spa를 방문하여 휴식을 취하고 원기를 회복하고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기십시오. 방콕의 번잡함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완벽한 장소입니다. 한두시간 다양한 치료 패키지 중에서 선택 각질 제거에 도움이 되는 천연 추출물이 함유된 1시간 스크럽 패키지인지 여부. 피부를 더욱 맑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것,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패키지, 타이 전신 마사지 패키지 등! 원하는 지점을 미리 예약하여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 스파는 매우 인기가 있으므로 직원에게 전자 티켓을 보여주십시오. 이 편안한 경험을 즉시 경험하십시오. 스파를 나온 후 당신은 확실히 더 활력을 느낄 것입니다!

    오늘 헬스랜드에서 방콕 마사지 예약 하기 위해 지금 직접 확인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아래 클룩 웹사이트에서 할인된 가격에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기본 지점 위치 : 방콕 아속역 근처, 파타야, 치앙마이 등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주소: 55/5 Sukhumvit 21 Rd. (Asoke), Khlongtoeinuea, Wattana, Bangkok 10110

    전화번호 : 02-261-1110

    방콕 아속역 마사지 추천 헬스랜드 예약 하기

     

     

    3. 렛츠 릴렉스 스파 마사지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환경에서 우수한 품질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아보세요.
    특별 트리트먼트 후 무료 망고 찹쌀 디저트 제공
     

    렛츠 릴렉스 인 방콕은 외국인과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저렴한 스파입니다. Thonglor에 있는 지점은 다양한 미네랄 욕조, 사우나, 한증막, 온탕 및 냉탕으로 온천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다양한 마사지 및 스파 트리트먼트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로 태국 전통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핫 스톤 마사지, 온천 패키지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선호도에 따라 남성 및 여성 치료사가 모두 제공됩니다. 렛츠 릴렉스 스파 마사지는 방콕 파타야 등 다양한 지점이 있어서 후기를 참고하시고 호텔에서 원하시는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방콕 터미널21보다 통로 지점을 추천 드립니다.

    말그대로 릴렉~~~스 해지네요. 막 파워한 타이마사지는 아니구영 진짜 릴렉스 해집니다. 나른하고 뭐 그래요. 다른 타이마사지들은 바닥에 매트에 누워서 받았는데 여기는 리클라이너소파에 누워서 다리랑 팔 받고, 엎드리게끔 되어있는 의자로 이동해서 등하고 뒷목 어깨 마사지 받아여. 뭔가 되게 고급지구 강남스파 같아요. 망고스티키라이스 겁나맛있어요.

    보통 마사지샵은 다 끝나고 차 한번 주는데 여기는 마사지 받기 전에 시원한 차를 주고 끝난 다음에 망고랑 망고밥, 따뜻한 차를 줘서 좋아요! 처음에 차 마신 후에 따뜻한 물에 발도 깨끗하게 씻겨주시고 방으로 이동해서 마사지 진행하십니다. 방도 깔끔하고 마사지사 분들도 마스크 끼고 진행하세요! 제 담당은 나이가 좀 있어보이셔서 안 시원할까봐 걱정이었는데 너무 시원하게 잘 해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샵 안에 제품들도 적당한 가격에 좋은 거 많아서 사고 나왔니요ㅎㅎㅎ

    약 5분정도 늦었는데 쿨하게 받아주셔서 감사. 버클리호텔점으로 갔는데 시설 정말 깔끔하고 천장도 높고 개인 룸에 샤워실까지 딸려있어서 고급스러워보였음. 비행기 내리자마자 아로마오일마사지 한시간짜리 받았는데 여독 다 풀려서 흐물흐물해져서 마사지 방에서 나옴. 좋음. 압도 적당하니 좋음. 마사지하면서 마사지사들이 말 안해서 조용해서 좋음. 마사지 끝나고 나오는 망고밥 진짜 감동의 쓰나미 대존맛.

    주소: 300 Thonglor Rd, Khlong Tan Nuea, Watthana, Bangkok, 10110
    예약시간 : 10:00~22:00
    전화번호 : 02 108 0555

    렛츠 릴렉스 스파 마사지 할인 가격 알아보기<클릭>

     

    방콕에서는 이보다 더 저렴한 길거리 마사지 샵도 있으며, 여러 다양한 최고급 브랜드의 고급 스파와 마사지 샵들이 있습니다. 길거리 마사지 샵도 마사지사에 따라 랜덤으로 마사지를 저렴하면서도 매우 만족스럽게 받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가격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실력있는 마사자사들을 많이 확보한 브랜드 마사지샵을 가신다면 길거리 마사지샵 보다는 선택의 폭이 넓은 최고급 브랜드 방콕 스파 샵을 가시면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위에 방콕 마사지 스파샵 추천 3곳은 방콕에서 오랫동안 한국인들에게 사랑 받아온 최고급 마사지 가게 입니다. 클룩사이트에서 예약하시고 할인 받으셔서 최고급 스파 및 마사지를 좀 더 저렴하고 시원하게 받아 보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