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은퇴 이민 생활 준비시 부동산을 구매해야하는 이유는?

    반응형

    태국 은퇴 이민 생활 준비시 부동산을 구매해야하는 이유는?

     

    태국은 세계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이지만 훌륭한 부동산 시장을 자랑합니다! 음, 태국에서 부동산을 구입해야 하는 강력한 이유가 많이 있습니다. 우선, 태국은 살기에 환상적인 지역입니다. 미소의 나라는 세계적 수준의 해변, 심오한 자연, 흥미로운 도시 경관을 자랑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여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꿈의 집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동남아시아 국가는 또한 미래에 성장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는 안정적이고 다양한 경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주택 및 토지 가격과 임대료가 일반적으로 상승하고 있어 시장에서 매력적인 부동산 투자 옵션 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이 태국에서 부동산을 구입하는 가장 큰 이유를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태국 은퇴 이민 생활 준비시 부동산을 구매해야하는 이유

     

    낮은 평균 생활비


    태국은 깨끗한 해변, 우수한 인프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리,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경제성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따라서 해변가의 풀빌라 에서 살고자 하는 꿈이 태국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태국의 부동산 가격은 홍콩, 일본, 싱가포르와 같은 다른 아시아 국가보다 훨씬 낮습니다. 생활비도 다른 나라 평균 생활비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그래서,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돈에 대해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좋은 투자 기회


    방콕이 세계에서 가장 글로벌한 여행지 1위 도시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이 나라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동남아시아의 중심에 있는 태국의 이상적인 지리적 위치는 또한 주변 국가와의 기회를 촉진하여 동남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로 발전시킵니다.

    COVID-19 발병으로 인해 부동산 소유주들이 가격을 인하하게 되었기 때문에 지금이 부동산 투자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경제가 회복되면 계속해서 가치가 상승하는 귀중한 부동산 자산을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투자 측면에서 태국은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 및 부동산 투자자 모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태국은 또한 인프라를 최우선 순위 로 삼았습니다 . 예를 들어 BTS 스카이 트레인, MRT 철도 및 광활한 대도시인 방콕 전체를 운행하는 기타 대중 교통 수단이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의료시설과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인터넷 및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태국 은퇴 이민 생활 준비시 부동산을 구매해야하는 이유

     

    렌탈 관리 프로그램으로 번거로움 없는 투자


    태국은 임대 소득을 얻고 동시에 태닝 작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지입니다. 예, 태국에서는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작동합니까? 수익과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극대화하려는 경우 두 가지 주요 옵션이 있습니다. 개발자 임대 관리 프로그램 은 1년 동안 개인적인 사용이 허용되는 훌륭한 비간섭 투자입니다. 또는 부동산 관리의 미묘한 차이를 처리하는 제3자 관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태국 은퇴 이민 생활 준비시 부동산을 구매해야하는 이유


    은퇴하기에 이상적인 장소


    태국은 항상 전 세계 퇴직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목적지였습니다. 장엄한 해변과 풍부한 자연의 아름다움, 친절한 현지인과 편리한 위치로 인해 훌륭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International Living 은 생활비, 의료비, 날씨 등과 같은 요인을 기반으로 2022년 글로벌 은퇴 지수에서 태국을 11위로 선정했습니다.

    50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한 퇴직 비자(이민 또는 비이민 A 비자)로 알려진 퇴직자에게 인기 있는 유형의 비자가 있으며 몇 가지 요구 사항과 조건이 있습니다.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최소 2개월 동안 계정에 THB800,000의 은행 예금 증빙을 서신 형식으로 제시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태국에서 부동산을 구매하려고 하십니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한인 변호사의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십시오.

    태국에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은행 계좌가 필요한지 여부를 알아 보려면 아래 링크들을 클릭하십시오 .

    2023.02.13 - [태국기초여행정보] - 태국 은행 계좌 개설 만들기 방법 및 은행 종류는?

    2023.02.12 - [태국기초여행정보] - 태국 부동산을 구입하려면, 태국 은행 계좌 개설 만들기가 필요할까요?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