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 티파니쇼 트랜스젠더 카바레 공연, 위치 가격 예매 추천 이유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했던, 파타야 티파니쇼에 대한 후기와 티파니쇼 정보를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티파니쇼는 단순한 관람이 아닌, 감동과 흥미로 가득 찬 '경험'을 선사하는 곳이에요.

    제가 처음 티파니쇼를 관람한 이유는? 4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이 공연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쇼라고 하던데.. 얼마나 유명한지 궁금했기 때문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여러분께 이 공연을 보고 추천하는 이유는 파타야 티파니쇼는 단지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이 아니라, 관람객에게 태국의 다양한 문화와 전통을 알려주는 교육적인 요소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극적이면서도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재해석하는 이 공연은, 참으로 매력적인 태국 문화의 한 단면을 엿보게 해줍니다.

    그래서 티파니쇼는 단순한 관람이 아닌 참여와 소통의 경험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쇼가 끝나고 나면 트젠 무용수들이 관객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특별한 시간도 있어요.

    저는 처음에는 트렌스젠더랑 사진을 찍는게 좀 부담감이 있었지만 여행은 사진이 절반 이상 남는거라서 아! 이 때 아니면 특별한 순간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돈이 좀 들어가도 수고한 무용수들을 위한 팁이라 생각이 들어 결국 사진을 찍었고, 이 시간은 그저 사진을 찍는 것 이상으로, 공연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태국의 더욱 깊이 있는 공연 경험을 가능하게 해주었어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제가 직접 경험한 파타야 티파니쇼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함께 따라와주신다면, 여러분도 제가 느꼈던 그 황홀한 감동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파타야 티파니쇼 가격 및 예약 방법 그리고 후기 글을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태국 티파니쇼란?

    태국의 파타야에 위치한 티파니쇼는 동남아시아에서 최초로 시작된 트랜스베스티트 카바레 쇼로 알려져 있어요. 1974년부터 시작된 티파니쇼는 이제 전 세계의 많은 관람객들로부터 사랑받아 세계 10대 쇼 중 하나로 꼽힐 만큼 그 유명세가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아주 약간은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트랜스젠더들의 공연은 그 자체로 매력적인 볼거리를 선사해요.

    40년 동안 '태국의 오리지널 트랜스베스티트 카바레'라는 이름으로 화려하게 존재해 온 티파니쇼는 아시아에서 가쟝 크고 아름다운 카바레 쇼로 손꼽혀요.

     

    파타야 티파니쇼의 매력은?

    티파니쇼의 주된 매력은 화려한 퍼포먼스에 있어요. 이로 인해 매년 파타야에 모여든 전 세계 관광객들이 티파니쇼에 빠져들게 되는 이유가 있고요, 예전에는 세계 10대 쇼 중 4위를 차지하기도 했다고 해요.

    티파니쇼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셩인과 어린이의 가격 차이가 없어요. 어린이도 좌석을 원할 경우 셩인으로 입력해 신청해도 되구요, 유아의 경우 부모님의 품에 안고 보면 됩니다. 십 구 금이 아니기 때문에 남녀노소 관람을 즐길 수 있어요.

    태국 문화의 이야기를 화려하게 반영한 역사적인 쇼와 유머 넘치는 인터내셔널 쇼는 모두 세계적인 수준의 숙련된 프로듀서인 짐 맥도널드 씨(저도 누군지는 모르지만 찾아보니 그렇다함)가 기획한 공연이라고 해요. 매 공연 마다 백여 명으로 구성된 팀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화려한 장면들을 연출한다는게 특징이에요.

     

     

     

    파타야 티파니쇼 극장은 어떤 곳인가요?

    티파니쇼 극장은 최신 기술 조명, 음향 및 세계 표준 보안을 갖춘 호화로운 극장이에요. 장애인과 노약자를 위한 1,000석 이상의 좌석과 통로를 제공해 공연을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게 해줍니다.

    티파니쇼 파타야는 연중 무휴로 매일 밤 개장하여 매일 3회(오후 6시, 오후 7시 30분, 오후 9시) 1시간씩 공연을 진행하고 있어요.

    그리고 티켓에는 무료 탄산음료 1잔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일반 티켓과 VIP 티켓이 얼마 차이 안나서 저는 VIP 티켓을 끊어서 봤는데 확실히 좌석이 더 편안하고 객석에서 무대를 보는 시야도 더 편해서 좋더라구요.

     

     

    티파니쇼 극장의 위치

    주소 : 464, Moo 9, Tiffany Building, Pattaya Sai 2 Road, Tambon Nong Prue, Amphur Bang La Mung , Chonburi 20150에 위치해 있어요.


    파타야 터미널 21 쇼핑몰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구요. 최근 리모델링을 해서 인테리어는 럭셔리한 아테네 신전 같은 느낌으로 단장되어 있어요. ^^

     

    파타야 티파니쇼 할인 티켓 지금 예약하기

     

     

    파타야 티파니쇼를 관람하면 기대할 사항은?

    파타야에서 티파니의 쇼를 관람할 때 경외심을 불러일으킬 진정한 세계적 수준의 장관을 경험할 준비를 하십시오. 티파니쇼 극장(티파니쇼 Tiffany Show Theatre)에 위치한 이 독창적인 카바레는 태국 문화의 활기찬 정신을 보여주는 재미있는 국제 쇼로 유명합니다.

    막이 오르면 화려한 안무와 숨막히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황홀한 세계로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100명이 넘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무대에 오르는 가운데 테마별로 변화되는 춤 동작의 화려함과 역동적인 에너지는 당신을 매료가 될꺼에요.

    아름다운 의상으로 치장한 공연자들은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구현하여 태국 전통의 다양성과 우아함을 축하하는 동시에 모든 계층의 청중을 사로잡습니다. 티파니의 쇼를 방문하는 것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을 해볼 수 있을꺼에요. 그만큼 티켓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았다고 할 수 있어요.

     

    태국 티파니쇼가 끝난 후에는?

    쇼가 끝나면 트렌스젠더 무용수들이 쇼장 앞으로 나와 사진을 찍어 줍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으면 팁으로 50~ 100바트 정도 주셔야 하며, 1 US $를 보통 많이들 주고 세상에서 단 한번 밖에 없는 트젠 언니들과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파타야 티파니쇼 관람 시간은?

    매일 오후 6시, 7시 30분, 9시에 쇼가 진행되니, 시간을 잘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태국 여행 중 파타야 티파니쇼를 꼭 관람해야할 이유 3가지는?

    1) 월드클래스 급의 공연 연출

    파타야 티파니쇼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트랜스베스티트 카바레 쇼로, 100명이 넘는 재능 있는 퍼포머들이 참여합니다. 감동적인 음악, 절도 있는 안무, 화려한 의상이 결합된 브로드웨이 뮤지컬 수준의 공연은 단순히 쇼를 넘어 예술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2) 다양한 태국 문화 체험

    티파니쇼는 태국의 문화와 다양성을 축하하는 공연입니다. 공연을 보는 내내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극적이면서도 유머러스하게 재해석하여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관객은 태국의 풍부한 문화를 간적적으로라도 체험해 볼 수 있기에 한층 더 깊이 태국 문화를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3) 창의적인 인터랙션과 특별 이벤트

    이 공연의 매력은 공연이 끝난 후에도 계속됩니다. 쇼가 끝나면 트랜스젠더 무용수들이 관객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시간을 가지는데, 이는 딱 한번 밖에 없는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물론 호불호가 있긴 하지만요. 재미로 추억꺼리를 남겨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 ㅎㅎ

    이 세 가지 핵심적인 이유들 때문에 파타야 티파니쇼는 방문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단순히 공연을 즐기는 것 이상의 경험이며,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고 이해하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결 론

    저 한테는 정말 개인적으로 티파니쇼는 그저 공연을 보는 것이 아닌, 새로운 문화를 짧은 시간안에 폭 넓게 체험하고 이해하는 데 굉장히 중요한 경험이었습니다. 태국의 전통과 문화, 무용과 음악을 접하면서 제가 모르고 있던 다른 나라의 이색적인 색다른 문화의 다양성을 느꼈다는 것에 나름 만족을 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는 티파니쇼를 통해 공연에 참여하고, 개인적으로 트젠을 막 좋아하지는 않고 그렇다고 막 극혐하지는 않지만... 그냥 그들의 문화를 존중하고 나름 이색적인 사진을 남겼다는 것에 만족했구요. 직접 트젠 언니들과 사진을 찍는 기회가 주어진 것에 대해 타 여행지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나름 순간의 좋은 추억 꺼리를 만들어 볼 수 있었어요.

    이 공연은 여행의 추억을 좀 더 특별하게 만들고, 진정으로 기억에 남는 경험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여러분이 태국 파타야를 방문하게 된다면, 저는 티파니쇼 혹은 알카자 쇼를 (둘다 비슷하지만 좀 다른 느낌의 공연) 꼭 한번 쯤은 관람해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고 이해하는 데 있어 이보다 더 좋은 기회가 있을까요? 그럼 여러분의 여행이 더욱 풍성하고 의미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티파니쇼 할인 티켓 예약을 원하시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픽업 서비스 부터 VIP 티켓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