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 알카자쇼 트렌스젠더 공연 티켓 가격 예약 방법 후기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태국의 뜨거운 햇살 아래, 화려하고 다채로운 문화의 숨결을 느낄 수 있었던 저의 파타야 여행 중에 특이한 이색적인 공연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이번에는 제가 직접 경험한 '알카자쇼'라는 태국 파타야에 위치한 한번 쯤 볼만한 공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알카자쇼는 단순히 관객을 즐겁게 하는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태국의 다양한 미학과 문화를 아름다운 퍼포먼스로 표현해내는 곳입니다. 이 공연을 관람하면서 제가 느꼈던 것들을 다음 글에서 자세히 소개하려고 해요.  알카자쇼에 관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태국 파타야를 방문한다면 알카자 카바레 쇼를 놓칠 수 없어요. 이 화려하고 유명한 트랜스젠더 쇼는 오랜 역사와 함께 파타야의 상징적인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였어요.

    그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죠. 최첨단 조명과 음향 시스템을 갖춘 알카자 쇼는 붉은색, 푸른색, 황금색 등 다양한 색감의 조명과 함께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또한, 생동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웅장한 무대가 펼쳐지는 것을 감상할 수 있어요. 이런 알카자 쇼의 매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파타야 알카자쇼의 특징

    알카자쇼는 1981년에 처음 개장하여 곧바로 파타야뿐만 아니라 전 세계 관광지도에 등장할 정도로 파타야의 명소가 되었어요. 그만큼 알카자 쇼의 특별한 매력이 있다는 거죠. 아름다운 배경과 세련된 의상, 그리고 아름다운 가수와 예술가들의 생생한 공연은 깊은 인상을 남기게 합니다.

    하지만 이 쇼의 가쟝 큰 특징은 여성이 한 명도 없다는 사실입니다. 예, 모든 공연자들은 트랜스젠더입니다. 사진 속의 아름다운 여성들이 실제로는 남성이라는 사실을 들으니 놀라시는 분들도 많아요. 이 놀라운 사실이 바로 알카자쇼의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이런 독특한 쇼는 파타야 알카자쇼에서만 만날 수 있어요.

     

    알카자쇼의 다양한 공연 연출

    알카자쇼는 단순히 노래와 춤으로 이루어진 공연이 아닙니다. 한 시간 내내 조명 효과와 음악과 함께 패러디, 춤, 유머, 연극 등 다양한 요소가 결합된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져요. 이러한 다양한 공연 연출은 태국의 다양한 문화를 짧은 시간 내에 경험하게 해주는 큰 매력입니다.

    알카자쇼는 또한 다양한 국가와 다양한 시대 배경을 연출하여 공연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그로 인해 관객들의 몰입도는 극대화되며, 공연을 보는 동안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알카자쇼를 보러 가는 방법

    파타야 알카자쇼는 태국 파타야 터미널21 쇼핑몰 근처에 위치한 알카자 극장에서 매일 공연이 이루어지고 있어요. 그리고, 공연 시간은 아래와 같아요.

    17.00-18.10
    18.30-19.40
    20.00-21.10
    21.30-22.40

    이렇게 다양한 시간대에 공연이 이루어져서 여행 일정에 맞춰서 시청할 수 있으며, 알카자쇼는 선정적이거나 "십 구 금"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관람할 수 있어요.

    또한, 알카자쇼는 그 누구에게도 훌륭한 문화 경험이 될 수 있으니, 꼭 한번은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알카자쇼를 더 즐기는 방법과 주의샤항

    1) 공연 시간과 준비사항

    공연은 약 1시간 10분간 이어지며, 중간에 휴식 시간은 없습니다. 따라서 편안한 옷차림과 신발을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2) 공연장 내에서 사진 촬영 금지

    공연 중에는 사진 촬영이 허용되지만, 플래시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아티스트들의 안전을 위해 꼭 이 규칙을 준수해주세요.

    3) 공연후 무희들과 추억 돋는 사진 촬영

    공연 후에는 아티스트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하지만, 이때는 아티스트들에게 작은 팁을 주는 것이 일반적인 관례입니다. 알카자쇼는 기본적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입니다. 미술과 음악, 무대예술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특히나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어요.

     

     

    알카자쇼 티켓 가격은?

    아래 사이트에서 VIP가 32,900원, VVIP가 65,100원으로 할인 하는 곳을 추천 해드릴께요. 티켓 예매 방법 알카자쇼의 티켓은 공연장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특히 관광객들은 인터넷을 통해 예매하는 것이 더 편리할 수 있어요. 공식 웹사이트나 다양한 티켓 판매 웹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습니다.

    이때, VIP 좌석과 일반 좌석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VIP 좌석은 무대와 가쟝 가깝고, 공연을 가쟝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

     

    파타야 알카자쇼 지금 예약하기

     

     

    파타야 알카자쇼를 꼭 관람해야할 이유 3가지는?

    1) 현란한 무대 연출과 화려한 의상

    티파니 쇼는 세련된 연출과 화려한 의상, 눈부신 조명과 매혹적인 음악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입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공연이 더욱 독특하고 생생하게 느껴지게 하며, 관람객에게 깊은 감동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2) 태국 문화의 다양성과 풍부함 체험

    티파니 쇼는 태국의 다양한 문화적 요소를 선보입니다. 전통적인 태국 무용과 음악, 그리고 현대적인 팝 컬처 등 다양한 장르의 요소를 결합해 태국의 다양성과 풍부한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공연을 통해 태국의 문화적 특징과 다양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3) 예술의 힘을 체험

    티파니 쇼는 연기, 무용, 음악 등 다양한 예술 형태가 결합된 공연으로, 예술의 힘과 영향력을 강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예술적 표현을 통해 사회, 문화, 인간에 대한 다양한 시각과 해석을 제공하며, 관객으로 하여금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데 도움을 줍니다.

     

    결  론

    딱히 태국 파타야에서 저녁 시간에 할 일이 없다면 이 공연을 꼭 한번 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 제가 여행사 마다 후기를 살펴보니 물론 호불호가 있긴 하지만요. 태국에서만 볼 수 있는 이 화려한 공연의 아름다움과 감동, 그리고 태국의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접하며 경험을 전해드리고 싶어요.

    코스튬의 화려함, 춤과 음악의 조화, 연기자들의 열정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감동을 선사한 파타야 알카자쇼는 제게 오랜 시간 동안 기억될 것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여행에서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고, 공연 중에느낀 감동과 즐거움을 여러분과 나눠보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에게 개인적으로 알카자쇼는 단순한 관광 명소를 넘어서 태국 문화와 예술을 짧은 시간 동안 좀 더 폭넓게 이해하고 존중하는 중요한 경험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제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어요. 여행은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경험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파타야 알카자쇼'가 특별히 인상 깊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파타야에서 "파타야 티파니쇼"도 봤는데요. 둘중에 뭐를 봐야 좋냐? 라고 물으신다면 둘다 보는게 좋다고 강추 드리고 싶습니다.

    이유는 뭔가 비슷하면서도 뭔가 각자 다른 오묘한 느낌이 있기 때문인데요. 시간이 되시면 둘다 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들도 다음에 태국을 방문하시게 되면, 알카자쇼와 티파니쇼 까지도 꼭 관람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여러분의 삶에도 새로운 경험과 감동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알카자쇼 할인 티켓 예약을 원하시면
    제가 이용했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세요.
    VVIP 티켓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