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미식로드-뚜벅이 맛총사 몇부작, 줄거리, 방콕 맛집 추천은?

    반응형

    히든미식로드-뚜벅이 맛총사 : 세 배우가 찾아간 방콕의 숨은 맛집 이야기

     

    히든미식로드-뚜벅이 맛총사

     

    저는 이 방송을 본 후, 이제 정말로 '방콕에 또 다시 가보고 싶다' 생각이 들었어요.

    일반적인 맛집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는 것과는 다르게, '뚜벅이 맛총사'는 발길 닿는 대로의 숨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세 배우의 현지인 같은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방송 시간은 토요일 오후 7:20부터 시작되고, 현재 2023년 8월 26일에서 9월 16일까지 방송될 예정입니다.

     

    뚜벅이 맛총사는 몇부작?

    총 몇부작인지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9월 16일까지 방송된다고 하니 아마도 5부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짧게 방송 되어서 좀 아쉽기는 하네요. 정규편성 되어서 다양한 연예인들이 로컬 찐 맛집들을 소개하는 여행 예능 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 ㅎㅎ

     

    뚜벅이 맛총사 출연진: 세 남자의 좌충우돌 방콕 미식 여행기

    먼저, 뚜벅이 맛총사 출연진 권율, 윤두준, 이서준의 콤비가 정말 즐겁게 봤어요. 특히 권율은 "무심코 들어간 식당에서 모닝글로뤼가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어요,"라고 감동을 표현했죠. 물론, 윤두준 역시 "아홉 끼를 먹어도 한식이 생각나지 않았어요,"라고 말하는데, 그만큼 태국 현지 음식에 만족했다는 것이겠죠.

     

    히든미식로드-뚜벅이 맛총사
    뚜벅이 맛총사뚜벅이 맛총사

     

     

    와아~ 이거 진짜 맛있는데? 성공한 맛집 탐방?

    주목할 점은, 이들이 찾아간 맛집은 너무 유명한 곳은 피하고 현지인이 츄쳔하는 곳만 찾았다는 거에요. 뚜벅이 맛총사 줄거리에 따르면, 프랜차이즈나 너무 유명한 곳은 배제하고 현지의 찐 맛집만을 탐방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시청하면서 진짜 현지인처럼 느껴져서 더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과연 어떤 음식에 감동했나?

    그 중에서도 권율과 윤두준이 가쟝 강조했던 것은 바로 팟타이(태국 쌀국수 새우 볶음), '팟팍붕파이뎅(ผัดผักบุ้งไฟแดง, 모닝글로리, 공심채볶음) ' 찜쭘(태국식 샤브샤브). 이 익살스럽고 특이한 이름의 식당에서 그들은 상상조차 못했던 환상적인 음식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몇 번을 들어가도 항상 새롭고 감동적인 경험이었다"는 권율의 평가처럼, 이곳에서 그들은 한번 더 현지음식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팔레트를 얻게 되었습니다.

    "아홉 끼 정도를 먹고서도 한식 생각 안 날 정도였다"는 윤두준의 인터뷰를 보면 알 수 있듯, 그만큼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반응형

     

     

    출연진들의 솔직한 리뷰

     

    권율, "음식 맛없으면 맛없다고 하죠"

    이 프로그램에서 또한 눈여겨 볼 점은, 그냥 좋다고만 하지 않는다는 거에요. 뚜벅이 맛총사에서는 음식이 맛없으면 솔직하게 말한다고 권율은 정확하게 평가 했어요. 시청자들이 방송 보고 음식을 찾아간다면 그만큼 실망하는 경우도 있을 테니까, 그런 부분을 방지하려는 거죠. ㅎㅎ

     

    윤두준, '먹방 아이콘'의 새로운 도전

    윤두준은 이미 먹방 아이콘으로 유명한데요, 이번 뚜벅이 맛총사에서도 그 능력을 뽐냈어요. 현지 맛집을 찾는 과정에서도 예능 센스가 돋보였고, 특히 권율, 이서준과의 케미도 물론 빛났죠. 현지인들까지 매료시킨 그의 능력에 다시 한 번 박수를 보내고 싶어요.

    첫방을 봤으나 이서준은 좀 존재감이 별로 없고 많이 먹기만 했기에 짧게 쓰고 넘어갈께요. 다음주 토요일 방송 부터는 직접 보셔서 이서준 배우님의 활약을 기대해보세요. ^^ ㅎㅎ

     

    개인적인 시선으로 본 방송 시청 최종 소감

    뚜벅이 맛총사, 보고 나면 진짜 가보고 싶어졌네요. ㅋㅋ 5부작일 가능성이 큰 뚜벅이 맛총사, 이 프로그램을 보고 나면 진짜로 방콕에 가서 맛집 투어로 다시 전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시청자에게 정보와 웃음, 그리고 현지의 찐 맛을 선사해주는 이 프로그램,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뚜벅이 맛총사를 아직 안 봤다면, 이번 주말에 꼭 채널S에서 방송하는 재방송을 시청해보시구요. 다음 주에는 어떤 방콕 맛집을 소개할지 기대가 되네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세 배우의 유쾌한 모험을 즐길 수 있을 거에요. 본방 사수 하세요. ^^

     

    방콕 추천 식당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뚜맛사 방송에서는 살짝 지나가듯 나온 유명한 맛집 2곳을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삼총사들이 직접 찾아간 곳은 아니지만 제가 예전에 포스팅 했었던 방콕 맛집을 소개해봅니다. 아래 빨간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뚜벅이 맛총사에 나온 맛집 위치 및 주소 추천!


    상호명 : 삼란랏 Samranrat 게살 오믈렛 맛집

    삼란랏 구글 주소 : https://maps.app.goo.gl/dzYSRJvAzYUuy7287

     

    뚜벅이 맛총사 "찜쭘(태국식 항아리 샤브샤브 식당)" 이름은 "반이싼므앙욧" 위치 및 주소

    반이싼므앙욧 구글 주소 : https://maps.app.goo.gl/UCVp87jm1tfjPrQAA

     

    넷플렉스 고글 할머니 식당 "란 제이 파이" 미슐랭 맛집

     

    방콕에서 유명한 "팟타이 + 오렌지주스" 미슐랭 맛집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