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가볼만한곳 푸켓, 꼬따오, 치앙마이, 파타야 라용, 코피피 전망대에서 일몰과 석양 선셋 비치 베스트 장소 5곳 추천!

    반응형

    태국 가볼만한곳 푸켓, 꼬따오, 치앙마이, 
    파타야 라용, 코피피 전망대에서 
    일몰과 석양 선셋 비치 베스트 장소 5곳 추천!

     

     

    태국에서 어디를 가야 가장 예쁜 태국 일몰과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지 아시나요?

    황금빛 햇빛이 수평선으로 천천히 가라앉는 것을 보는 것보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엽서에 나올 법한 풍경, 울창한 정글, 광활한 해안선이 있는 태국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 명소를 자랑합니다. 하지만 이 장엄한 황금빛 태양 광선을 보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할까요? 방콕의 스카이라인에 지쳤을 때 태국에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아래에 모았습니다.

    아래의 1~5번까지의 순위는 무작위로 선정한 랜덤 순위일뿐 입니다. 하지만 5곳은 태국에 가면 꼭 가봐야할 가장 멋있고 황홀한 태국 베스트 선셋 장소 5곳임은 분명합니다.

     

    1. 꼬따오 낭 유안 뷰포인트(Nang Yuan Viewpoint)

    꼬따오의 거의 모든 지역은 태국에서 가장 놀라운 일몰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더 최면이 필요하다면 Nang Yuan Viewpoint로 이어지는 트레일을 하이킹해야 합니다. 하이킹은 약 10-15분 정도 걸립니다. 비교적 쉬운 하이킹이지만 숨을 고르기 위해 멈춰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땀을 많이 흘리게 되므로 충분한 물을 가져오세요. 

    정상에 오르면 중간에 하얀 모래톱으로 연결된 두 개의 섬과 섬을 둘러싸고 있는 반짝이는 푸른 바다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가 지면 황금빛 햇살이 바다로 쏟아지며 섬의 아름다움이 더욱 돋보입니다.

     

     

    2. 푸켓 프롬텝 케이프(Promthep Cape)

    프롬텝 케이프(Promthep Cape)는 라와이 해변으로 가는 길에 나이한 해변에서 멀지 않은 푸켓 남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상쾌한 바닷바람과 함께 태양이 천천히 내려오면서 황금빛으로 반짝이는 잔잔한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섬에서 일몰을 볼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꽤 붐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다로 뻗어 있는 Promthep Cape의 곶 끝까지 다소 힘든 트레킹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조용하고 시야를 가리는 것이 없기 때문에 경치는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길이 꽤 가파르고 미끄럽기 때문에 슬리퍼 대신 신발을 신어야 합니다. 또는 전망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태국 음식과 해산물을 즐기며 일몰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3. 치앙마이 사모엥 포레스트 뷰포인트 (Samoeng Forest Viewpoint)

    산 너머의 일몰이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라면 치앙마이 사모엥 포레스트 뷰포인트 Samoeng Forest Viewpoint는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치앙마이에서 약간 외곽에 위치한 이곳은 사몽 루프를 탐험하는 동안 찾을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전망대까지 운전하는 것은 매우 쉽고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서 자전거를 타기로 선택합니다. 

    치앙마이 사모엥 포레스트 뷰포인트 Samoeng Forest Viewpoint는 두 개의 산 사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산비탈에서 떨어지는 숲의 숨막히는 황홀한 태국 일몰 전경을 제공합니다. 눈으로 볼 수 있는 곳은 울창한 녹음으로 뒤덮인 산간 풍경뿐입니다. 어떤 날에는 하늘이 온갖 종류의 꿈결 같은 색의 구름으로 뒤덮여 잊기 힘든 마법 같은 일몰을 연출합니다. 안개가 껴도 하늘이 황금빛으로 변하면서 놀랍지만 신비로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촌부리 파타야 근처 "라용 지역"의 카오 램 야(Khao Laem Ya)

    카오 램 야 Khao Laem Ya – 무코사멧 Mu Ko Samet 국립공원 내의 카오 램 야 Khao Laem Ya 관점에서 바라보는 일몰은 절대적으로 웅장합니다. 반짝이는 푸른 바다의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바다 위로 뻗어 있는 부두를 따라 걸어보세요. 그리고 일몰 시간에는 하늘의 색이 바뀌고 바다는 지는 태양의 광선을 반사하여 전망이 더욱 좋습니다. 또한 해변 바로 옆에 캠프장이 있습니다. 진정으로 자연에 빠져들고 싶다면 완벽합니다. 방콕과 매우 가깝기 때문에 수도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바닷바람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목적지입니다.

     

    5. 푸켓 코피피 섬 전망대

    태국 최고의 일몰 명소 중 하나인 태국의 남쪽 푸켓 코피피 섬의 최고의 전망을 감상하고 싶다면 세 개의 전망대로 하이킹을 떠나보세요. 전망대에 가려면 많은 가파른 계단을 올라야 하고 경사진 길을 조금 빡세게 따라 올라가야 합니다. 그러나 일단 도착하면 보상은 노력을 상쇄합니다. Phi Phi Viewpoint 1은 아름답지만 높이 올라갈수록 전망이 더 좋기 때문에 여기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마십시오. 첫 번째 전망대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Phi Phi Viewpoint 2에 도착합니다. 이 전망대에서는 이미 섬의 대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멋진 전망을 즐길 수있는 큰 바위 세트가 있습니다. 섬의 아름다운 풍경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나무 전망대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Viewpoint 2에서 정차하므로 Phi Phi Viewpoint 3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편안하고 평화롭습니다. 또한, 그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멀리 섬 전체와 웅장한 피피레가 보입니다. 황금 시간이 되면 이 뷰포인트는 가라앉는 태양의 진홍빛 광선에 의해 비추어지는 섬들의 영롱한 풍경과 전망을 제공합니다 .

    해가 뉘엿뉘엿 질때가 되면 미소의 땅 태국은
    일몰과 선셋이 황홀한 마법의 땅으로 변해
    그 아름다움으로 우리를 매료시킬 준비가 됩니다. 

    태국에서 더 많은 일몰 명소를 찾고 있다면 
    코사무이 최고의 일몰 바 5 곳을 확인하세요.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클룩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바로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