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자유여행 코스 추천, 꼭 가보고 해봐야할 베스트 8가지 투어는?

    반응형

    태국 자유여행 코스 추천, 꼭 가보고 해봐야 할 베스트 8가지 투어는?

     

    태국을 처음 방문하든 10번째 방문이든 반드시 방문해야 할 활동이 있습니다! 태국 자유여행 코스로 추천하는 이 8가지 활동을 하여 태국 전체의 문화와 여행를 경험해 보세요. 


    1. 태국에서 섬 호핑 투어하기

    태국에는 300개가 넘는 섬이 있지만 몇 개를 방문할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버킷리스트 1위의 태국 섬을 선택한 다음 거기에서 섬 호핑을 계획하세요. 태국에서 할 수 있는 가장 놀라운 일 중 하나는 아름다운 섬을 탐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루 동안 롱테일 보트를 임대하고 개인 섬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2. 툭툭 타기

    태국에서 툭툭을 타는 것은 필수이자 폭발입니다. 흥정 능력에 따라 일반적으로 택시보다 저렴하고 널리 퍼집니다. 참여하기 전에 항상 가격에 동의하십시오.


    3. 왕궁 방문

    방콕에서 가장 잘 알려진 명소가 이곳에 있을 것입니다. 군주, 그의 궁정, 태국 정부 전체, 조폐국 모두가 150년 동안 궁전에 거주했습니다. 218,400제곱미터에 달하는 이 지역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에 만족하지 못할 것입니다.

    궁전에는 엄격한 복장 규정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허용되는 복장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부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1782년에 궁전과 사무실 주변에 거대한 벽이 세워져 오늘날의 명소가 되었습니다.


    4.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방문

    태국에는 수많은 수상 시장이 있지만 이 시장이 단연 가장 크고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운하 건너편에는 다양한 식사와 과일을 제공하는 배가 운하를 오르내리며 운행합니다. 이 시장을 방문하면 몇 년 전에 상황이 어땠는지 제대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조그마한 목조 수상가옥과 좁은 수로는 사진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끝없는 사진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5. Sack Yant 문신 받기(기독교와 천주교인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영원히 남을 기념품을 구입하십시오. "Sak Yant"라고 불리는 전통적인 태국 문신은 승려가 금속 막대(문신 총이 아님)를 사용하여 적용합니다. 수도사는 일반적으로 보호가 필요한 대상을 선택하며, 이는 문신의 기반이 됩니다. 문신은 마법의 능력을 타고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국에서 가장 독특한 활동 중 하나는 이것이다. 원하는 경우 보호 대상을 승려에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사업의 도움으로 방콕, 치앙마이, 치앙라이, 아유타야 및 수코타이에서 살균되고 안전한 Sak Yant 문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무에타이 경기 관람

    태국의 국가 스포츠인 무에타이는 꼭 봐야 할 것입니다. 무에타이라고도 알려진 타이 복싱은 선수들이 주먹, 팔꿈치, 무릎 및 정강이를 사용하는 완전 접촉 스포츠입니다. 그것은 종종 "여덟 팔다리의 예술"이라고 불립니다.

    최고의 싸움은 방콕에서 열리지만 거의 모든 태국 대도시에는 링이 있습니다. 룸피니 스타디움은 방콕에서 무에타이 경기를 관람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7. 태국의 전톤 재래 시장 방문

    태국에는 Maeklong Train Market과 같은 다른 시장이 없습니다. 기차는 시장을 지나갑니다. 그것이 도착하면 판매자는 선로에서 상품을 제거하고 차양을 허물기 시작하며 때때로 기차가 상품의 일부를 직접 지나갈 수 있습니다. 시장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고 운영을 재개하는지 보는 것도 마찬가지로 놀랍습니다.
    열차의 도착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열차가 항상 예정대로 운행되는 것은 아니므로 잠시 기다려야 합니다.


    8. 아유타야 시로 여행하기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아유타야는 태국 버킷 리스트에 있어야 합니다. 이전에 태국의 수도였던 이 도시는 1350년에 U Thong 왕이 천연두 전염병을 피하기 위해 그곳으로 이사했을 때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나 1767년 버마군이 이 도시를 침공하여 사실상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왕국이 멸망한 후, 그것은 결코 예전과 같지 않았습니다. 이 지역에 있을 때 도시의 유적이 보존되어 있는 역사 공원을 보는 것은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https://nomadtrips.tistory.com/106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호텔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nomadtrips.tistory.com

    아팃의노마드트립 바로 구독하기 <클릭>

     

    아팃의 노마드트립 Athit Nomad Trips

    아팃의 노마드트립 Athit's Nomad Trip 유튜브 채널에 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내 사무실은 전 세계 어디든 가고 걷고 있는 모든 장소가 나의 사무실 입니다. 한국의 어느 40대 후반의 싱글 남자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