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태국 파타야 여행 코스 가볼 만한곳 놀거리 추천 10가지 후기는?

    반응형

    태국 파타야는 아름다운 모래사장과 청정한 바닷물,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밤문화, 풍부한 음식과 쇼핑센터 등으로 관광객들을 즐겁게 해주는 관광 휴양도시입니다.

    이곳에는 꼬삭섬과 꼬란섬 등 아름다운 섬들과 왓 카오쁘라밧 같은 사원, 농눅빌리지와 백만 년 바위 공원과 악어 농장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또한 태국 파타야는 수도 방콕에서 차량으로 2시간 거리에 위치한 방콕에서 가쟝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해양 관광 휴양도시입니다.

    낮에는 연중 내내 더운 편으로 선셋 요트 투어, 스노클링, 스킨다이빙, 패러세일링(보트 + 낙하산), 제트스키, 바다낚시 등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밤이면 여흥과 갖가지 해산물 음식, 풍부한 과일, 다양한 쇼핑센터 등 천의 얼굴로 관광객들을 즐겁게 해주는 파타야는 태국 쵝고의 해양스포츠의 도시 입니다.



    파타야에서 바다가가 넓게 펼쳐진 해양 도시이기 때문에 물놀이를 좋아하신다면 가족들과 아이들 혹은 애들과 함께 럭셔리 시리우스 요트 투어를 타보셔도 좋구요. 수영을 못해도 초보자도 가능한 파타야 스킨스쿠버 체험 다이빙도 그리고 니모섬에서 실제로 바닷속 니모 물고기와 산호를 감상 할 수 있는 "파타야 니모섬 투어" 도 있습니다.

    이곳에는 주변 또한 꼬삭섬과 꼬란섬(파타야 산호섬 투어) 등 아름다운 섬들과 사원이쟈 신전인 왓 카오쁘라밧,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하는 농눅빌리지, 백만 년 바위 공원과 악어 농장, 파타야 파크,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인 좀티엔 비치와 파타야 비치 등 오늘날 아시아 휴양지의 여왕이라 불릴 만큼 국제적인 휴양지로서 휴가를 즐기려는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에게 최적의 휴양지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태국 파타야에서 꼭 가볼 만한곳과 놀거리 추천 10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파타야의 밤문화


    태국 파타야 놀거리 중 가장 핫하고 활기찬 장소는 밤문화 최고의 명소인 파타야 워킹스트리트와 소이부아카오가 있습니다. 황혼이 지면 이곳은 최고의 핫한 밤투어 및 저녁 파티 장소로 변신합니다. 이곳은 아이들이 있어서 가족끼리 가는 것은 비추 드립니다.

    셩인들의 놀이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에 밤의 활기찬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을 수 있는 이유는 의외로 늦은 밤과 새벽까지도 치안이 안전하고 셀 수 없이 많은 다양한 스타일의 클럽과 바와 마사지 샾과 먹거리 등이 있는 파타야에서 가장 큰 번화가이기 때문에 밤새도록 파티를 즐기고 싶은 인파들이 많이 찾는 곳중에 하나 입니다.

    파타야의 수 많은 호텔과 리조트에서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며, 비용은 저렴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고급 씨푸드 해산물 레스토랑과 각종 술을 저녁 9시부터 새벽 2시~3시까지도 판매하는 곳입니다.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 선셋 클럽 & 펍 크롤링 체험<더 알아보기>

     

     

    2. 파타야 수상시장 플로팅 마켓


    파타야를 여행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수상 시장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이 지역은 태국의 4개 지역을 상징하기 위해 4개 구역으로 나뉩니다.
    파타야 수상 시장의 이 구역에서 레스토랑, 가판대, 기념품 가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아이들 친구들을 위한 선물로 나무 조각품, 수제 시계, 태국 전통 의상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태국 요리와 수공예품에 대한 놀라운 할인을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옛날에 SBS 런닝맨에서도 촬영한 장소로 유명한 수상시장입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태국의 각종 전통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파타야 수상시장 투어 더 알아보기 <클릭>

     

     

     

    3.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


    이 곳은 파타야에서 가장 핫한 유흥 장소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가족과 어린 아이들 애들은 방문을 피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많은 고고 바와 맥주 바가 있습니다.

    수많은 디스코 클럽들을 여기에서 찾을 수 있지만 대표적인 클럽으로는 Candy Shop 클럽, 루시퍼 클럽, 808 힙합 클럽, 인썸니아 Insomnia 클럽, 및 팬더 클럽이 가장 유명한 클럽이고 파타야 시내에 위치한 유명 클럽은 헐리우드 클럽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또한 파타야 워킹스트리트는 태국 여성과 러시아 여성들과 술을 마실 수 있는 수 많은 비어바와 아고고바가 즐비해 있는 곳입니다.

    잘 알려진 워킹 스트리트는 파타야의 밤 문화가 집중된 곳입니다. 거리의 조명과 음악이 사랑스러우면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태국의 다른 어느 곳에서도 이곳에서 경험한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4. 센트럴페스티벌 쇼핑몰


    파타야에서 메인 비치 도로 정 중앙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이 편리한 곳입니다. 파타야 힐튼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파타야에서 가장 큰 쇼핑몰 중 하나인 파타야 센트럴 페스티벌(= 태글리쉬로 쎈탄 페스티벌) 은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쇼핑몰의 꼭대기 옥상 테라스는 고요하고 멋진 해변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곳의 지하 1층 푸드 코트 지역은 맛있고 저렴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최상층에는 환상적인 영화관 단지와 볼링장이 있습니다.

    내부에서는 시원하게 각종 의류 매장과 스포츠 용품 매장 그리고 명품 및 화장품 등 쇼핑을 즐기시기 편하고 커피숍과 태국의 메인 휴대폰 회사인 AIS와 True 유심 심카드 휴대폰 판매 매장이 있습니다.

    센트럴페스티벌 쇼핑몰은 파타야 메인 비치 도로 힐튼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10바트의 썽태우를 타고 도착하기에 좋은 장소 입니다.

     

     

    5. 진리의 성전


    이 진리의 성전 사원은 파타야 북쪽에 있는 고대 사원 스타일로 지어진 이 목조 사원이 있는 곳입니다.
    종교적, 철학적 진리가 인류 문명을 창조하고 유지했다는 생각이 이 웅장하고 뛰어난 사원을 건축하게 했습니다.
    지구, 해, 달, 어머니, 아버지, 별, 하늘의 일곱 창조주 모두가 인간화 된 형태로 이곳에 표현됩니다.
    전체가 나무로 만들어진 사원 전체를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파타야 진리의 성전 더 알아보기

     

     

     

    6. 티파니 쇼


    파타야에는 즐길 거리가 많지만 그 중 티파니쇼알카자쇼는 파타야에서 대표적인 양대 디너쇼로 가쟝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디저쇼 중 하나입니다. 둘중에 뭐 봐야해 물어보신다면 둘다 비슷하지만 뭔가 다른 특색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되신다면 둘다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태국의 트렌스젠터 미인대회에서 우승한 모델들이 선보이는 이 레이디보이 카바레 쇼는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파타야 티파니쇼와 알카자쇼는 어린이도 관람 가능하지만 성인 요금과 요금이 동일합니다. 가장 좋은 시간대는 19시 30분의 공연이며, 저녁 최고의 공연으로 꼽힙니다.

    쇼가 마치고 관람하고 나면 밖에서 레이디보이 언니들이 사진을 같이 찍자고 요청을 합니다. 100바트 정도의 팁을 제공하고 같이 기념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관람객은 레이디보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지만, 일부 사진사는 수수료를 받고 다른 사진사는 팁을 받습니다.

    VIP 좌석으로 예약하시면 음료수 한잔은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파타야 티파니쇼 최저가 지금 예약하기

     

    파타야 알카자쇼 최저가 지금 예약하기

     

     

    7. 파타야 코끼리 마을

    파타야가 해양 도시로만 알고 있는데 물론 해양 도시이긴 합니다만 내륙으로 들어가면 더 많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파타야 코끼리 빌리지에서는 동물 애호가들에게 이곳은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는 코끼리를 타고 마을 한바퀴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관광객이 지불하는 입장료가 현재와 미래의 죽어가는 코끼리를 돕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이 여행지를 이용하면 코끼리들의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기도 합니다.

    코끼리 마을은 모든 기부금을 코끼리를 돌보고 치료하는 데 사용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코끼리를 타고 코끼리의 일상을 살아가는 등 다양한 코끼리 행동을 선보입니다.
    이 마을에서 파타야 코끼리 트레킹은 모두가 참여해야 하는 좋은 활동입니다.

    파타야 코끼리 정글 보호센터 체험 투어 더 알아보기

     

     

     

    8. 동남아 식도락의 천국 태국 파타야 음식

    파타야에는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수만 개의 바와 저렴한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음식 카트, 포장 마차, 식품 시장, 미트볼 카트, 길거리 포차 음식,
    커피 판매 툭툭이 및 기타 여러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산에 따라 먹고 싶은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식도락가라면 파타야는 몇 가지 강력한 이유로 꼭 가볼만한 다음 휴가 여행지가 될수 있습니다.

     

     

     

    9. 해변


    도시가 어떤지 이해하고 싶다면 파타야의 때묻지 않은 풍경과 아름다운 해변에서 길을 잃어야 합니다.
    휴가 중에 방문할 수 있는 파타야의 해변이 몇 개인지 알고 싶습니까?
    괜찮아요; 우리는 당신을 위해 가장 멋진 몇 가지를 선택했습니다.

    파타야 최고의 해변 목록 과 즐겨찾기 선택을 위해 제공되는 경험을 확인하세요.

    • 좀티엔 비치 - 파타야에서 가장 해프닝 비치
    • 파타야 해변 – 궁극의 모험과 스릴을 위한 해변
    • 나끄아 웡아맛 비치 Wong Amat Beach – 완벽한 가족 해변
    • 방센 비치 Bang Saen Beach – 평화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장소
    • 파타야 산호섬(꼬란 섬 비치 Koh Larn Beach) – 신혼부부의 천국, 파타야 시내에서 스피드 보트로 이동
    • 나끄아 비치 Naklua Beach – 주요 도시의 번잡함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동탄 비치 – 파타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이 비치
    • Bang Saray Beach 사색을 위한 완벽한 장소
    • 싸메 비치 Samae Beach 해변 생활의 한 조각
    • 티엔 비치 Tien Beach 열대 섬 환상을 위해
    • 울창한 산으로 둘러싸인 따웬 따웬 비치 Tawaen Beach
    • 뱀부 비치 – 덜 알려진 해변
    • 그 밖에 태국 2째 공주의 소유 섬 - 꼬사메산과 꼬캄 비치, 니모섬투어
    • 파타야 최고 요트투어 후기 평점 10점 만점에 9.6점 - 제트스키, 원숭이섬 탐방, 선셋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ㅠㅠ

     

    파타야 럭셔리 시리우스 요트투어 지금 예약하기

     

    파타야 꼬사메산 비치 투어 더 알아보기

     

    파타야 꼬캄 비치 투어 더 알아보기

     

    파타야 니모섬 투어 더 알아보기

     

     

     

    10. 파타야의 비 해양, 육지 액티비티 투어

    1) 미니 시암

     

     

    미니 시암 전시회는 자유의 여신상, 개선문, 방콕 전승기념탑, 남대문 등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일부 건물의 미니어처 모형을 쭉 곳곳에 깔아놓은 복제 전시회장 입니다. 사진을 많이 남기고 싶다면 이곳에 꼭 가보시면 특별하고 소소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미니시암 티켓 더 알아보기

     

     

    2) 언더워터 월드 파타야

    태국 최초의 현대식 수족관으로 다양한 열대 종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상어와 가오리와 함께 수영하고, 병으로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고, 그들의 공연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가족 혹은 연인끼리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파타야 언더월드 수족관 티켓 더 알아보기

     

    파타야 기타 투어 상품 더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