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술 주류 알콜 금주 및 판매 시간과 안 파는 날은 언제인가요? 총정리!

    반응형

    태국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았거나 단기간에 방문하는 경우 혼동될 수 있는 한 가지 사항이 있다면, 도대체 과연 태국에서 언제 술을 살 수 있습니까? 라는 것입니다.

    태국에서는 슐집, 호텔 또는 레스토랑이 영업을 하는 거의 모든 시간에는 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슈퍼마켓, 세븐일레븐, 작은 가게 또는 와인 가게에서 술을 살 수 없는 특정 시간이 있습니다.

     

     

    1. 태국 주류 판매 시간

    태국에서는 알코올 음료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태국에서 술을 살 수 없는 정규 시간

    태국에서는 매일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에는 술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관광객들에게는 약간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태국에서는 태국슐안파는날도 있고 태국 주류 판메시간이 따로 있어서 술 판매를 아무때나 허용하지 않습니다.

    단, 술을 안파는 시간에 맥주를 꼭 마시고 싶다면 포기하지 마세요. 태국의 세븐일레븐에 가시면 맥주와 맛은 매우 똑같고 시원한 청량감이 있는 "하이네켄 무알콜 맥주"는 아무 때나 구입할 수 있으니 구입해서 드시는걸 추쳔 드립니다.

    필자가 개인적으로 생각해보면 태국 정부가 너무 보수적인 성향이 있어서 그럴 수도 있고, 특별한 사고 뱡지를 위해서 건전하게 슐을 판메하려는 태국 정부의 정책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태국 정부가 어린이("고등학생"으로 읽음)가 술을 구메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에는 주류 구메가 금지됩니다. 그 이유는 오후 2시가 학교에서 가쟝 빨리 등교하는 시간이고 오후 5시까지 아이들은 부모와 함께 집에 돌아와야 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2. 태국 술 안파는날 - 무알콜 불교 공휴일


    태국은 일년중 다섯 번의 불교 공휴일에는 술을 전혀 마실 수 없으며 이 법은 바, 레스토랑, 호텔에도 적용됩니다

    (그러나 일부 호텔과 술집 바에서는 여전히 몰래 술을 제공하는 곳도 있으며, 이는 '관광객을 위해 행복하게' 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단, 공식적인 불교 관련 휴일에는 항상 술집은 반드시 문을 닫아야 합니다.)

    즉, 친구와 함께 맥주 한 잔을 마시고 싶거나 태국의 특정 공휴일 기간에 영업을 하고 판매하는 바를 찾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국 정부가 2015년부터 이 5일을 '금주'로 정했고 그 이후에도 지금까지 변함이 시행되어 왔기 때문입니다.

     

     

    3. 태국 술 안파는 날 - 선거 기간 동안 태국에서 술을 살 수 없습니다


    전국 총선 또는 지방 선거가 있을 때는 태국에서도 술을 살 수 없습니다.
    태국의 모든 술집 및 바는 법으로 문을 닫아야 하며 슈퍼마켓과 7-11 세븐 일레븐에서도 술을 판매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호텔에서 여전히 ​​불법적으로 자주 술을 판매 할 수도 있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한편, 술을 살 수 있는 시간에는 와인을 살 수 있는 훌륭한 장소 와 맥주 및 주류 판매를 위한 수많은 장소가 있으며, 태국의 술은 일반적으로 양주 값이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태국 투어 여행 상품 더 알아보기

     

    블로그 관련글 모음

    2023.01.04 - [태국기초여행정보] - 2023년 태국 달력 공휴일에 대해 알아보자! 총정리!

    2023.03.13 - [태국기초여행정보] - 태국 여행시 준비물 및 체크리스트 주의사항 필요한 것 16가지 추천!

    2022.11.09 - [태국여행/방콕] - 태국 방콕 수완나품 공항 픽업에서 방콕 시내까지 가는 가장 좋은 방법 3가지는?

    2023.04.21 - [태국여행/파타야] - 파타야 요트 크루즈, 시리우스 럭셔리 선셋 요트 투어 가격 체험 후기는?

     

    파타야 요트 크루즈, 시리우스 럭셔리 선셋 요트 투어 가격 체험 후기는?

    파타야 요트 크루즈, 시리우스 럭셔리 선셋 요트 투어 가격 체험 후기는? 1. 파타야 요트 크루즈(시리우스 요트 투어) 소개 태국 파타야의 시리우스 럭셔리 선셋 요트 투어는 스노클링, 낚시, 제

    nomadtrips.tistory.com

     

    태국 방콕 수완나품 공항 픽업에서 방콕 시내까지 가는 가장 좋은 방법 3가지는?

    태국 방콕 수완나품 공항 픽업에서 방콕 시내까지 가는 가장 좋은 방법 3가지는?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방콕시내 가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사실 공항에서 방콕시내까지 가는 교통편은 3

    nomadtrips.tistory.com

     

    태국 여행시 준비물 및 체크리스트 주의사항 필요한 것 16가지 추천!

    태국 여행시 준비물 및 체크리스트 주의사항 필요한 것 16가지 추천! 더보기 - 목차 - 여권 및 비자 항공권 및 숙소 예약 태국 돈 환전 1) 우리은행 계좌개설 및 EXK 우리원체크카드 최대 수수료 500

    nomadtrips.tistory.com

     

    2023년 태국 달력 공휴일에 대해 알아보자! 총정리!

    2023년 태국 달력 공휴일에 대해 알아보자! 총정리! 사진: 2023년 태국의 휴일. 캘린더를 확인하세요! 2023년을 앞두고 다가오는 태국 공휴일에 대해 알아두면 편리합니다. 태국에는 2023년 내내 많은

    nomadtrips.tistory.com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항공 할인 가격 비교 홈페이지 추천!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힐튼 항공 가격 비교 할인 홈페이지 추천!! 아래 원하시는 호텔 항공 할인 배너를 클릭하시면 5%~50% 이상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세팅된 브랜드 호텔 항공권 가격 비교

    nomadtrips.tistory.com

    #태국금주 #태국술 #알코올판매시간 #태국술안파는날 #태국술파는시간 #태국술판매시 #태국술판매시간 #태국알콜판매시간 #태국주류판매금지 #태국주류판매시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